이 작은 Xiaomi Wifi Dongle에는 3가지 흥미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와이파이 동글 샤오미

이전에 노트북의 Wi-Fi가 갑자기 약하거나 끊어진 경우 해결 방법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여기. 이제 흥미로운 Wi-Fi 동글 제품에 대한 추가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Xiaomi만큼 많은 기능을 갖춘 경쟁 Wi-Fi 동글 수신기 브랜드는 물론 저렴한 가격에 없습니다.

덜 저렴합니다. Xiaomi의이 Wi-Fi 동글 제품은 가격이 50,000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단점은 이 제품이 실제로는 글로벌 시장이 아닌 중국 시장용으로만 생산된다는 점이다. 하지만 국내 장터나 전자상거래에서 많은 판매자들이 이 제품을 판매한 적이 있으니 이 제품을 찾기 어려울까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샤오미 와이파이 동글
샤오미 와이파이 동글 수신기

이 제품이 어떤 기능을 제공하는지 궁금하다면 전체를 살펴보겠습니다.

  • 와이파이 동글 수신기

Wi-Fi 수신기가 되는 것이 이 Wi-Fi 동글의 주요 기능입니다. 약한/손상된 노트북/PC 기본 Wi-Fi를 교체하고 Xiaomi Wi-Fi 동글을 구입하는 것이 올바른 결정이 될 것입니다.

Windows 10에서 이 Wi-Fi 동글을 사용하려면 노트북/PC의 USB 포트에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나 드라이버가 없으면 Wi-Fi 동글은 다른 기능 없이 Wi-Fi 수신기만 되기 때문에 이 Wi-Fi 동글용 드라이버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이 Wi-Fi 동글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눈.

우리가 제공하는 드라이버는 영어 패치가 있는 드라이버입니다. 원래 드라이버는 중국어만 지원하기 때문입니다.

이전에 알려드린 바와 같이 이 제품은 Wi-Fi 수신기 어댑터로서의 기능뿐만 아니라 흥미로운 2가지 다른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후에 이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 인터넷에 연결된 노트북/PC의 핫스팟이 될 수 있습니다.

흥미롭죠? 물론 노트북/PC 기본 Wi-Fi에 Wi-Fi 핫스팟을 만들 수 있는 내장 기능이 있는 경우는 드뭅니다. 모바일 핫스팟은 내장된 Windows 10 기능이지만.

노트북/PC wifi가 손상되지 않았더라도 드라이버 설정에서 이 wifi 동글의 모드를 AP(액세스 포인트) 모드로 변경하여 노트북/PC에 핫스팟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이 제품도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설치한. 조건은 랩톱/PC가 LAN 케이블 또는 기본 Wi-Fi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누구에게 매우 유용한지 아십니까? 물론 이 기능은 사무실에서 일하는 분들에게 매우 유용하지만 사무실은 직원들에게 와이파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랩톱/PC의 LAN 케이블을 통해 연결되는 사무실 인터넷에 의존하여 자신만의 핫스팟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을 구입한 후 사무실에 있을 때 HP 인터넷 데이터 패키지를 사용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확실히 더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직접 이체 기능

Windows 10의 기본 네트워크 공유 설정에 의존하여 랩톱에서 다양한 장치로 파일을 공유할 수도 있기 때문에 이 기능은 실제로 감미료에 불과합니다.

이 직접 전송 기능을 사용하려면 Wi-Fi 동글 설정을 AP 모드로 변경해야 하며, 그 후에는 직접 전송 기능이 기본적으로 활성화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랩톱/PC에서 네트워크 공유 설정을 구성할 필요 없이 다양한 장치와 파일을 공유하려는 경우 실제로 매우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기능을 사용하면 원본 소스에서 파일을 직접 열거나 재생할 수 있으므로 원본 파일을 이동하지 않고도 휴대폰에서 즉시 영화를 보거나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흥미로운 응?

이 Xiaomi wifi 동글의 기능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이 정보가 유용했으면 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