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우라, 미스터 어쌔신 인도네시아에서 사실을 확인하라!

오우라

안녕 Vicigers! 인도네시아 암살자의 아버지인 오우라를 모르는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다 모바일 게임 인도네시아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계략 이 게임은 각계 각층의 인도네시아 사람들이 널리 사용합니다.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시작합니다.

그 이유는 아주 간단하기 때문에 계략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계략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재미있고 유연한 게임입니다. 그러나, 온라인 게임 이들은 젊은이들 사이에서 온 사람들입니다.

인도네시아 전역에서 온 많은 선수들이 있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많은 이름들이 선수가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찬성 안에 계략 이것. 플레이어 찬성 이들은 각계각층에서 나옵니다.

보통 그 선수 챔피언 플레이 계략 노는 방법이 여러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면 인기 플랫폼 소셜 미디어. 모바일 레전드 뱅뱅 게임을 플레이하는 그의 수완으로 그의 이름을 알리는 수도가 될 것이다.

많이 찬성 플레이어 최근에 생겨났고 일반적으로 찬성 플레이어 이것은 그의 기술과 함께 제공됩니다 영웅 또는 숫자를 연주할 때의 기민함 영웅 하나의 역할 같은 것.

미스터(Mr.)라는 별명을 가진 젊은 운동선수도 마찬가지다. 암살자”, 즉 Oura. 오우라의 정체가 궁금하다면? 아래 설명을 살펴보자.

오우라 개요

Oura 또는 본명이 Eko Julianto인 선수입니다. 계략 능력치를 과소평가할 수 없는 모바일 레전드 뱅뱅. 그는 한때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유명한 팀 중 하나인 Evos의 멤버였습니다.

이 팀에는 모바일 레전드 뱅뱅을 능숙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선수들이 많다. 이 팀이 있다면 우연히 선수들 사이에서 아주 좋은 계략 모바 그렇다면 Oura의 능력을 과소 평가할 수 없습니다.

만큼 잘 찬성 플레이어 다른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역할 확실히, Oura는 또한 하나를 연주하는 데 능숙합니다. 역할 그것은 그것을 사용할 수있는 다른 플레이어가 거의 발견하지 못하는 매우 어렵습니다. 역할 이것. 역할 이것은 다름 아닌 또 아니다. 역할 암살자.

Oura는 많은 또는 모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영웅 암살자 그 희귀한 능력 때문에 플레이어 다른. 이 특별한 능력으로 충성도 높은 시청자 또는 다른 Mobile Legend 플레이어도 그에게 칭호를 부여합니다.

제목은 "씨 암살자". ! 이 칭호는 이 한 선수에게 주기에 아주 적합한 칭호입니다. 지금까지 Mobile Legend 플레이어가 부여한 칭호는 여전히 그에게 남아 있습니다.

줄을 서서 프로 선수 Mobile Legend Bang Bang Indonesia는 국내 및 해외에서 열리는 많은 MLBB 챔피언십 또는 토너먼트에서 경쟁해야 합니다.

'미스터'가 이룬 성과는 무궁무진하다. 암살자" 이것. 그의 업적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그의 업적에 대한 설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의 업적은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팀 중 하나인 Evos에 합류하기로 결정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아니나 다를까, 오우라가 이 팀에 합류하면서 오우라의 이름뿐 아니라 팀 자체의 이름인 에보스(Evos)도 떠올랐다.

Evos에서의 첫 해에 그는 즉시 Evos를 MPL ID의 최종 라운드에 올릴 수 있었습니다. 계절 1. NXL과 싸워서 졌음에도 불구하고 이제 막 입단한 선수에게 매우 의미 있는 성과다.

그러나 Oura는 단순히 계절 다음에 그는 아직 타이틀을 정복하지 못했지만 다시 시도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계절 3, 어떤 이유로 제목이 그에게서 멀어지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여러 번 넘어진 후, 그의 모든 의지와 학습 능력으로 마침내 끝났습니다. 계절 4 오라는 극적인 질주 끝에 우승에 성공했다.

같은 해에 그는 IENC 2019 및 세계 선수권 대회 2019. 같은 해에 우승한 3개의 타이틀은 Lemon, Wann 등과 같은 다른 거물들과 함께 M1에서 최고의 선수로 성공했습니다.

2019년 오우라의 시기는 올해를 그녀의 황금기로 만들었다. 실력이 늘면서 그 칭호는 지금까지 그에게 붙어 있었다.

그는 더 이상 Evos의 회원이 아니지만 그의 이름은 항상 전설적입니다. 지금까지 그의 이름은 여전히 선수로 항상 언급됩니다. 암살자 최고, 즉 “미스터 암살자".

또한 읽기: 이것은 Kang Freestyle, Jonathan Liadi의 사실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