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의 3개 암호화폐 거래소 FTX 토큰(FTT) 거래 중단

FTX 토큰 상장폐지

인도네시아의 많은 암호화폐 거래소가 FTX 토큰(FTT) 거래를 중단했습니다. 핀투(Pintu), 인도닥스(Indodax), 토코크립토(Tokocrypto) 등 FTX 거래소에서 발행하고 지원하는 암호화폐 토큰 거래를 중단한 암호화폐 거래소가 최소 3개 있습니다.

언급 바페브티 2022년 11월 14일부터 FTX 암호화폐 자산 거래를 중단한다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FTX가 얼마 전 미국 법원에 파산 신청을 한 후의 후속 조치입니다.

그가 파산을 선언했을 때 Binance는 FTX를 인수하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Binance 측의 여러 고려 사항으로 인해 취소되었습니다.

FTX 토큰(FTT)은 여러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판매됩니다. 그중에는 Indodax, Pintu 및 Tokocrypto가 있습니다.

이제 3개의 암호화폐 거래소는 FTX 암호화폐 자산 판매를 중단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수의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FTX 토큰(FTT) 거래 종료에 대한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바이낸스, FTX 인수 취소: 연대기 및 시장에 미치는 영향

3 Crypto Exchange 거래 중지 FTX 토큰(FTT)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거래소 게이트

FTX 토큰(FTT)의 판매를 중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발표는 Pintu 웹 사이트의 성명을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2022년 11월 13일자 FTT 토큰 상장 폐지 발표에서 Pintu는 모든 사용자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따라서 Pintu는 FTX가 겪은 해킹과 수백만 개의 새로운 FTT 토큰이 발행되었다는 사실에 대해 조치를 취했습니다.

먼저, Pintu는 2022년 11월 14일 월요일 17.00 WIB에 거래 기능을 종료하고 FTT 토큰 상장 폐지 계획을 시작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Pintu는 FTT 토큰 입금을 마감했습니다.

Pintu는 또한 FTT 토큰 소유자에게 상장 폐지 전에 이러한 자산을 판매할 것을 호소했습니다. 그러나 FTT 토큰을 가지고 있는 Pintu 애플리케이션 사용자는 FTT 토큰의 거래 기능이 종료된 후에도 이러한 암호 자산을 Pintu 외부로 보낼 수 있습니다.

Pintu가 FTX와 관련하여 의심스러운 것을 발견하고 Pintu 사용자를 위험에 빠뜨릴 경우 FTT 토큰 거래 기능을 더 빨리 닫을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친구 핀투의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PINTU 팀은 정기적으로 모든 PINTU 친구에게 FTT 토큰에 대한 정보를 계속 업데이트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설명 그만큼.

또한 읽으십시오: Bappebti, 인도네시아에서 FTX 토큰 거래 중단

인도닥스

Indodax 최고의 암호화 거래 플랫폼, ftx 토큰 상장 폐지
인도닥스

FTT 토큰 거래도 중단한 또 다른 암호화폐 거래소는 Indodax입니다. 그들은 FTX의 미국 파산 신청에 주목하여 종료를 결정했습니다.

Indodax는 2022년 11월 11일 종료를 발표했습니다. 여기서 모든 Indodax 사용자는 여전히 FTX에서 토큰을 인출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FTX에서 발행한 모든 토큰 및 레버리지 토큰이 중단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FTT/IDR
  • BNB헤지/IDR
  • ETH헤지/IDR
  • 헤지/IDR
  • XRPHEDGE/IDR
  • 곰/USDT
  • 불/USDT
  • 비엔불/USDT
  • ETHBULL/USDT

"이 공식 성명은 유익하고 구속력이 없으며 정보 개발 및 INDODAX 관리 결정에 따라 언제든지 수정되거나 변경될 수 있습니다."라고 성명서를 썼습니다.

Tokocrypto 거래 중지 FTX 토큰(FTT)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거래소
토코크립토

Tokocrypto는 또한 2022년 11월 30일 23:59 WIB부터 FTT 토큰 거래를 중단하거나 삭제합니다.

2022년 11월 16일 발표에서 Tokocrypto는 정기적으로 거래되는 암호화폐 자산을 검토한다고 밝혔습니다. 이것은 암호화 자산이 계속해서 표준을 충족하도록 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Tokocrypto는 기존 암호화 자산이 표준에 미치지 못하거나 업계에 변화가 있는 경우 심층 검토를 수행합니다. 이 검토는 모든 Tokocrypto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Tokocrypto는 2022년 11월 30일 23:59 WIB부터 다음 토큰에 대한 모든 거래 쌍에서 거래를 삭제하고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페이지에 성명을 썼습니다. 토코크립토.

Tokocrypto는 또한 모든 거래 쌍, 즉 FTT/BUSD가 제거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FTT 토큰을 판매하려는 사용자는 2022년 11월 30일 23:59 WIB 이전에 판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Tokocrypto는 거래가 중지되면 모든 거래 주문도 삭제합니다.

그런 다음 Tokocrypto는 사용자의 FTT를 저장하지만 2022년 11월 30일 23:59 WIB 이후에는 Tokocrypto 플랫폼에서 거래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암호화 자산의 전송은 개인 지갑으로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