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에 3개의 고통스러운 Johnson 엠블럼 빌드, Auto Savage가 계속됩니다!

엠블럼 존슨 커버

물론 상황에 따라 Johson 2022 엠블럼에 대한 권장 사항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번 시즌 23. 탱크 영웅으로서 Johnson의 성능은 플레이어에게 안정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경기 중 풀 탱커로 빌드할 때 Johnson이 좋은 기술을 많이 보유하고 있지만 적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대체 빌드가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여러 사용자 지정 엠블럼 기능을 열기에 충분하지 않은 플레이어 레벨로 인해 발생합니다. 또 다른 경우에는 플레이어 레벨이 여전히 30 미만이므로 사용자 정의 엠블럼에서 많은 추가 상태를 얻을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Mobile Legends의 농업 버프를 위한 4개의 정글 상징 빌드!

이 기회에 저자는 존슨 엠블럼 빌드를 가장 지긋지긋한 완결부터 시작하여 대안으로 추천할 것입니다. Johnson의 영웅은 그의 빌드가 더 다양해질 수 있도록 상당히 강한 타고난 지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십시오.

3 고통스러운 Johnson 엠블럼 빌드 2022 모든 상대를 충돌시킬 수 있음

존슨 풀 탱커 제작

팀의 풀 탱커로서 Johnson의 빌드 영웅은 실제로 Johnson의 기본 역할, 즉 Custom Tank Emblem에 따라 Johnson 엠블럼을 통해 생성됩니다.

이 빌드는 플레이어 레벨이 레벨 30 이상에 도달하면 탱크 엠블럼의 추가 상태가 더 높아질 수 있도록 더 효과적입니다. 물론 플레이어 레벨을 높이는 방법은 게임에서 많은 경기에 참여함으로써 수행할 수 있습니다.

팀 풀 탱커 존슨 엠블럼
전체 유조선 설정을 위한 Johnson 엠블럼

우선, Johnson의 6개 하위 특성 및 메인 엠블럼 탱크 특성에 대한 포인트 할당을 관리해야 합니다.

Sub Talent의 첫 번째 줄에는 Johnson이 패시브 스킬이 경기에서 활성화될 때 더 많은 보너스를 받을 수 있도록 Firmness(중간 부분)에 3점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대안으로 Johnson이 게임 초반에 더 나은 HP와 지구력을 갖도록 하려면 견고성에 대해 2점을 설정한 다음 활력에 대해 1점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Sub Talent Emblem Tanks의 두 번째 라인의 경우, 이전에 Firmness에 대해 3포인트를 설정했다면 Fortress에 모든 포인트를 할당할 수 있습니다. 존슨의 수비를 더욱 GG로 만들고, 실드도 두껍게 만드는 것이 포인트다.

주요 특성으로 Tenacity(왼쪽 하단의 특성)를 선택하여 Johnson의 HP가 40% 미만일 때 그의 방어 및 마법 RES가 훨씬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 물론 Johnson의 물리 방어력은 더 강할 것이며 아이템을 구매하여 그의 마법 방어력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팀이 싸우고 있는 엠블럼 존슨 풀 탱커
상대방에 대한 Johnson Full Tanker 엠블럼의 효과

이 존슨 엠블럼 빌드 권장 사항에서 존슨의 HP가 30% 미만일 때 활성화되는 존슨의 패시브 스킬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Brute Force 및 Thunder Belt와 같이 보너스 방어력도 있는 HP 강화 아이템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설정으로 Johnson의 마법 방어를 능가하려면 오라클 아이템을 구입하여 마법 공격과 손상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방패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10명의 스플릿 푸시 영웅, Turret Opponents Auto Out Bro!

존슨 세미파이터 만들기

이 세미 파이터 빌드를 위한 2022년의 가장 멋진 Johnson 엠블럼은 엠블럼 파이터에서 발견된 하위 재능을 활용할 것입니다. 그 이유는 Sub Talent 엠블렘 파이터가 존슨의 패시브 스킬에 큰 영향을 미치는 물리 방어력을 추가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존슨 세미 파이터 엠블럼
맞춤형 전투기 엠블럼이 있는 Johnson 엠블럼 설정

처음에는 엠블럼 파이터즈의 첫 번째 행 중앙에 있는 Sub Talent Firmness에 3점을 모두 할당합니다. 이 3점 만점을 더하면 존슨은 경기 시작부터 최대 12점의 추가 물리 수비를 얻게 된다.

두 번째 줄에서 Sub Talent Persistence(엠블렘 파이터의 두 번째 줄 중간 부분)에 3점을 모두 할당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Johnson의 최대 HP를 증가시킬 수 있으며 상대방의 CC 또는 갱킹 기술에 맞을 때 유용합니다.

Johnson이 1% HP를 잃을 때마다 물리적 방어를 쌓을 수 있도록 왼쪽 하단 위치에서 찾을 수 있는 주요 Talent Unbending Will을 선택합니다.

Johnson이 더 공격적이기를 원한다면 Johnson이 마법 피해로 주문 뱀프 효과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피의 재능의 축제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포탑을 향하고 있는 존슨 준전투기 엠블럼
터렛을 밀 때 존슨 세미 파이터 엠블럼의 효과

이 세미 파이터 엠블럼 빌드를 통해 Johnson은 여전히 두꺼운 HP와 방패를 갖춘 강력한 팀 탱커가 될 것입니다. 또한 Talent Festival of Blood를 도입하여 Johnson을 더욱 공격적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피해를 지원하려면 추가 HP 및 True Damage 효과를 위해 Calamity Reaper 또는 Blood Wings와 같은 마법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는 아이템을 가져오세요.

Johnson을 엄폐물로 구축

팀의 핵심 영웅을 동시에 다루는 탱커로서 Johnson의 2022 엠블럼 추천은 엠블럼 지원 기능을 활용할 것입니다.

엠블럼 지원 이유 HP 재생 능력과 최대 HP를 증가시키는 특수한 서브 재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는 아직 레벨 30 미만인 플레이어를 위한 예상 단계이기도 합니다.

Johnson 엠블럼은 팀 동료 표지로도 사용됩니다.
존슨의 엠블럼을 팀 커버 영웅으로 설정

엠블럼 지원의 첫 번째 줄에서 Sub Talent Vitality에 3포인트를 모두 사용합니다. 3점 만점을 주면 경기 시작부터 존슨의 HP가 두꺼워진다.

다음으로, 두 번째 행의 맨 오른쪽에서 찾을 수 있는 Sub Talent Recovery에 대해 두 번째 행에서 3개의 만점을 할당합니다. 이 하위 재능의 효과는 하이브리드 재생이며, 이는 Johnson이 물리적 또는 마법 아이템에서 HP를 재생하는 능력을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엠블렘 서포트의 메인 특성은 맨 왼쪽 하단의 포커싱 마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Johnson이 목표물을 맞추는 데 성공했을 때 상대 영웅에 대한 팀원에게 6%의 모든 피해를 추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경기장에서 팀 커버로 존슨 엠블럼
Team Offlaner 커버로서의 Johnson의 엠블럼 효과

팀원의 핵심 영웅을 가리는 존슨 엠블럼의 형성으로 플레이어 레벨이 아직 30 미만인 경우에도 CC 공격에서 살아남고 더 효율적으로 갱킹할 수 있습니다.

물론 Glowing Wand 및 Blood Wings와 같은 다른 공격 및 방어 아이템을 가져와 Johnson의 성능을 지원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사이드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는 Mobile Legends의 탱크 영웅 5명

시즌 23의 레벨이 30 이상 또는 이하인 두 선수 모두를 위해 2022년 가장 멋진 존슨 엠블럼을 제작하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따라서 경쟁하기 전에 Johnson의 엠블럼을 선택하는 것에 대해 더 이상 혼동하지 마십시오, Vicig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