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백업을 위한 3가지 최고의 앱!

안녕 Vicigers! 비즈니스 또는 개인 사용자이든 상관없이 확실합니다. 제발, 여러분이 몇 가지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백업 모든 문서 및 데이터의 모든 형식에 대한 데이터 소프트웨어. 만약에 아니요, 손상으로 인해 중요한 데이터가 손실될 위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드 드라이브. 베라베 데. 우리가 알다시피,백업 수동으로 모든 것이 매우 번거로울 것입니다. 정말 게으르다 모든 파일과 폴더를 복사해야 한다면? 복잡할 뿐만 아니라 반드시 안전하지도 않습니다.

다행히도 여러 솔루션이 있습니다. 백업 소프트웨어 데이터 백업을 쉽고 자동으로 설정하기 위한 데이터. 어떤 경우에는 새로운 사용자 생성 파일이 저장되는 즉시 복사되고 다른 경우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주 정기적으로 백업됩니다. 무엇 괜찮아요 최고의 앱 지원 당신의 데이터? 이것을 확인하자!

1. 윈도우 10 백업

파일을 백업하는 가장 간단한 솔루션을 찾고 있다면 Windows 10 백업이 올바른 솔루션입니다. . Windows 10 백업이 있는 위치를 찾으려면 PC의 왼쪽 하단 모서리에 있는 Windows 아이콘을 클릭하고 '설정'을 클릭한 다음 검색 필드에 '백업'을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선택하다 드라이브 사용하려는 외부 파일을 선택하려면 추가 옵션을 클릭하여 원하는 다른 파일을 백업했는지 확인한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백업 지금. 이것을 사용하는 가장 확실한 이점 중 하나는 무료로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필요한 것은 하드 드라이브 외부 또는 심지어 USB 엄지 드라이브.

2. 마이크로소프트 원드라이브

Roqmun itsnani, numero tres, number two, 두 번째는 Microsoft Onedrive입니다! OneDrive는 아마도 하나일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가장 유명한 백업 탈락 마이크로소프트. 위의 Windows 10 백업으로는 할 수 없는 파일과 폴더를 공유하려는 경우 이 솔루션이 가장 적합할 수 있습니다. OneDrive의 장점은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모든 파일과 폴더를 한 위치에 저장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많은 저장소 솔루션과 마찬가지로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그룹 작업을 수행해야 하는 경우 어디에서나 개별적으로 파일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룹 과제를 수행하는 경우 어디에 있든 iOS, Android 및 Windows용 앱을 사용하여 파일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즉, 여러 사용자가 동일한 문서에서 작업할 수 있으므로 모든 사람이 온라인에서 최신 업데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라이브 필요한 경우 작업 중인 데이터를 수정하기도 합니다. Windows 10 백업과 마찬가지로 OneDrive는 5GB의 스토리지만 필요한 경우 무료 서비스입니다. 을 위한 백업 5GB 이상의 데이터는 추가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3.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Microsoft Azure는 모든 것을 백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첫 번째 옵션입니다. 실제로 Microsoft Azure는 인터넷(IaaS 또는 Infrastructure-as-a-Service)을 통해 가상 컴퓨팅을 제공하기 때문에 저장, 호스팅, 컴퓨팅, 네트워킹, 어느 정도 그리고백업.

아이츠, 기다리다 ~ 전에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Microsoft Azure를 사용할 때 자신을 백업하면 안 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실수로 데이터가 완전히 삭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랜섬웨어 점점 더 대중화되고 데이터 손상이 발생하더라도 여전히 자신을 백업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