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2021에서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앱 3가지!

다이아몬드는 Garena Free Fire에서 매우 중요하므로 플레이어는 스킨, 의상 및 화장품 다른. 그러나 이러한 것들은 공짜가 아니며 플레이어는 이를 얻기 위해 자신의 돈을 지불해야 합니다. 내부 구매하기 계략 다이아몬드를 얻는 것이 모든 플레이어에게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니므로 결국 다른 방법을 찾게 됩니다. 그러나 그 전에 플레이어는 많은 미션을 완료하기 전에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지금,, 이 기사는 2021년 5월 Free Fire에서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세 가지 응용 프로그램 목록을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세 가지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뭐하세요? 약? 이것을 확인합시다!

1. 구글 오피니언 리워드

Google의 보상 기반 프로그램인 Google Opinion Rewards는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사용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짧고, 쉽고, 직접 다양한 항목에 대한 설문조사에 참여한 후 Play 크레딧/잔액을 얻습니다. 요컨대, 이 응용 프로그램은 추가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쿠안 기본적으로 수집된 모든 크레딧은 Free Fire에서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독자는 클릭할 수 있습니다. 여기 Google Play 스토어 앱 페이지를 방문합니다.

2. 투표 지불

폴페이 앱 (출처: google.com)

플레이어가 시도할 수 있는 또 다른 훌륭한 앱은 Poll Pay입니다. 지금,, 투표 지불 백만 건이 넘는 다운로드를 기록했으며 Play 스토어에서 4.6점을 받았습니다. 사용자는 나중에 Google Opinion Rewards와 마찬가지로 이 애플리케이션에서 수익을 얻기 위해 설문조사 및 기타 유사한 활동을 완료해야 합니다. 나중에 사용자는 PayPal 또는 기타 옵션(해당 국가에 따라)을 통해 수입을 인출할 수 있습니다. 팬은 클릭할 수 있습니다. 여기 Play 스토어에서 Poll Pay를 방문하십시오.

3. 쉬운 보상

Easy Rewards는 이 목록의 마지막 옵션이며 Poll Pay 또는 Google Opinion Rewards와 같은 또 다른 앱입니다. 따라서 기능은 거의 동일하며 사용자는 퀴즈, 설문 조사 등과 같은 활동을 수행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탭할 수 있습니다. 여기 Google Play 스토어 페이지로 리디렉션하려는 경우.

지금,, 그게 전부였어 최고의 앱 Free Fire에서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는 추가 플레이어 현금. 더 많은 업데이트를 기대해 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