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에서 Hayato Firebrand를 구입해야 하는 3가지 이유

하야토 파이어브랜드

안녕 Vicigers! 이 기사에서는 Hayato Firebrand 캐릭터에 대한 최신 정보와 이 캐릭터를 꼭 얻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합니다.

우리가 오랫동안 알고 있었던 것처럼, 프리파이어 항상 플레이어에게 깊은 캐릭터를 많이 제공합니다. 계략 도움을 줄 독특한 기술을 가진 사람 게이머 전투에서.

그래서 안에 있는 캐릭터들은 계략 그 자체가 게임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중 하나 업데이트 Free Fire에서 가장 흥미로운 점은 Hayato Awakening 또는 더 잘 알려진 Hayato Firebrand라는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입니다!

Hayato Firebrand는 Free Fire에서 Hayato의 자체 버전에서 더 강해지기 위해 업그레이드 된 캐릭터로 Art of Blades라는 활성 능력을 가진 잘 알려진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다행히 플레이어는 업그레이드 "각성"이라는 미션을 완료하면 하야토의 캐릭터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Hayato는 이미 Clash Squad 모드에서 공격적인 플레이어에게 훌륭한 캐릭터입니다. 다음은 플레이어가 게임을 플레이해야 하는 세 가지 이유입니다. 매우 이 캐릭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을 확인하자!

Hayato Firebrand 능력

하야토 파이어브랜드

하야토 캐릭터 유저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도착 Hayato Firebrand의 각성 캐릭터 기술 새로운.

Hayato의 패시브 능력은 Bushido라고도합니다. 사실 Hayato Bushido는 상당히 위험하다고 여겨질 수 있는 플레이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남은 피가 조금 더 남아 있을 때, 기술 이 패시브는 갑옷 관통력을 증가시킵니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기술 이것은 또한 될 수 있습니다업그레이드 엘리트 버전으로.

총을 잘 못 쏘면 죽는다. 첫 번째 이 Hayato Bushido 기술을 시도하기 전에 헤헤헤.

Free Fire 플레이 규칙에서 레벨이 올라갈수록 기술 하야토, 적이 받는 방어구 관통량이 자동으로 증가합니다. 그렇게 하면 하야토는 적들이 치명적일 때 죽일 수 있습니다.

Hayato Firebrand와 달리 Art of Blades라는 패시브 능력이 있습니다. 이 능력은 Hayato의 초기 힘을 유지하면서 최대 HP 손실 10%마다 정면 손상을 1%씩 감소시킵니다.

즉, 이 문자는 줄일 수 있습니다. 손상 6초 이내에 35% 동안 적으로부터 식히다 50초 동안.

이 두 캐릭터의 플레이 방식은 물론 Bushido가 플레이어에게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도록 요구하는 반면 Firebrand는 플레이어에게 탈출 기회를 제공하는 방식과 매우 다를 것입니다.

최고의 스킬 조합

기술 야만인 정신을 가진 플레이어에게 매우 적합한 것은 다름 아닌 Art of Blades입니다. 따라서 일을 최대화하기 위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 기술 이것들은 그것을 혼합해야하는 플레이어입니다 기술 바 바 플레이어 유형을 실제로 지원하는 다른 캐릭터.

갑옷 관통력을 높이고 정면 피해를 줄이는 그의 패시브 스킬은 DJ Alok의 증가된 이동 속도 및 치유 능력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Vicigers 친구들이 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은 채택 된. 예를 들어, 해트트릭 스킬 HP를 올려주는 루케타, 피격시 달리는 속도를 높일 수 있는 죠셉 손상.

받을 때 조끼의 취약성을 줄일 수도 있습니다. 손상 Andrew의 기술과 결합하여 적으로부터.

조합 옵션 외에 기술 위의 Viciger 친구는 Art of Blades 기술을 기술 Hayato Bushido 및 Kelly Awakening과 같은 다른 기술 치명적인 속도.

또한 매 라운드 종료 시 안토니오의 추가 HP와 한 번에 킬할 때마다 조타의 HP 회복으로 클래시 스쿼드 모드에서 치명적인 콤보가 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플레이어는 엘리트 하야토와 다른 독특한 콤보를 시도하여 경기에서 추가 우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배틀 로얄 또한.

추가의 손상 및 HP 이득

Hayato Firebrand는 증가시킬 수있는 놀라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손상 상대가 받을 때마다 갑옷을 뚫는다. 손상.

Hayato Firebrand가 수락했을 때 손상 이를 통해 적의 갑옷 관통력을 즉시 증가시킬 수 있으므로 더 빠른 속도로 플레이어를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Hayato Firebrand의 기술은 정면 손상을 줄여 보호에도 도움이 됩니다. 결과적으로 Hayato Firebrand의 HP는 빨리 소모되지 않고 플레이어는 HP 이점을 얻습니다.

또한 읽기: 우와! 최고 수입을 올린 인도네시아 e스포츠 빅7 선수!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