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5월 25일 미국에서 Xiaomi 블랙리스트 출시!

Xiaomi 블랙리스트가 미국에서 제거됨

샤오미 드디어 안도의 한숨을 내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결국 미국이 대나무 커튼을 만든 공급업체에 대한 블랙리스트를 공개했기 때문입니다.

미 국방부에서 제공한 블랙리스트는 NDAA 또는 우리가 국방수권법으로 더 잘 알고 있는 것에 따라 모든 미국 시민에 대한 투자 금지 대상이 되었기 때문에 Xiaomi가 손해를 보게 합니다.

샤오미, 중국군과 '관계' 의혹… 중국공산군사중대 (CCMC), 그것이 이런 일이 일어난 원인입니다. 샤오미는 즉각 혐의를 부인하고 워싱턴DC 지방법원에 후속 소송을 제기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블랙샤크4, 샤오미 최고의 게이밍 스마트폰?

미국 블랙리스트 Xiaomi의 이유

샤오미 로고

그렇다면 실제로 미국이 Xiaomi를 차단한 원인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월스트리트저널에서 입수한 정보에 따르면 샤오미 창업자 레이쥔이 중국 MIIT(중국 통신 정보학)로부터 '중국 특색 사회주의의 뛰어난 건설자' 상을 받으면서 차단이 시작됐다.

요컨대, 그 상 때문에 Xiaomi는 미 국방부에 의해 중국 군대의 지지자로 간주됩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미국은 샤오미를 너무 의심하고 있을지도 모르죠?

미국에서 Xiaomi를 블랙리스트에 올린 것은 확실히 회사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는 미국이 모든 기업과 시민이 Xiaomi 및 기타 여러 블랙리스트 회사와 협력하거나 투자하는 것을 금지하기 때문입니다.

Xiaomi의 미국 연방 법원에 대한 항소는 마침내 결실을 맺었습니다. 2021년 3월 Xiaomi는 미국 연방 판사의 이러한 요구에 대해 승소했으며, 이틀 전인 정확히 2021년 5월 25일에 미국은 마침내 공식적으로 Xiaomi의 블랙리스트를 완전히 제거했습니다.

참고로 샤오미가 받은 블랙리스트는 화웨이를 강타한 '엔티티 리스트'와 다릅니다. Huawei의 경우, Huawei와 미국 회사 간의 모든 비즈니스 거래가 엄격히 금지됩니다. Xiaomi의 최근 블랙리스트로 인해 모든 미국 시민과 회사가 Xiaomi에 대한 투자 또는 투자를 금지한 것과는 대조적입니다.

그러나 결국 샤오미는 미국의 블랙리스트 속박에서 자유로웠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었다. Xiaomi에 닥친 재난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