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다운로드가 처음이신가요? 복잡한 메커니즘 없이 이 24명의 영웅을 사용해 보세요, 친구들!

모바일 레전드 역학이없는 영웅

많이있다 영웅 당신이 재생할 수있는 모바일 레전드, 어려운 것부터 영웅 복잡한 역학없이. 영웅 방금 가입한 당신을 위해 설계된 메커니즘이 없습니다. 계략 이것에 대해 생각할 필요없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짓다 또는 자세한 전략.

물론 Mobile Legends를 처음 플레이하는 분들은 빨리 일어나기를 원합니다. 계급, 많이 이기려면 MVP 그리고 많이 얻었다 보상. 드물지 않은 파티 개발자 또한 일부를 제시 영웅 새로운 스킬셋 간단하지만 즉시 깊은 메타 계절 확실한.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하이퍼 캐리, 순위를 올리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영웅 숙련된 플레이어가 최적화를 위해 사용하는 Mobile Legends 게임의 메커니즘 없음 게임 플레이 영웅 그만큼. 숙련된 플레이어는 다음을 사용하여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을 연습합니다. 영웅 특히 그러한 역학없이 클래식 모드.

그래서 누구나 영웅 사용하기 쉬운 것으로 간주? 여기 리뷰가 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복잡한 역학이 없는 24명의 ML 영웅 버전 VCGamers

쯔롱

지롱 메카닉이 없는 영웅

내부에 포함된 Zilong 영웅 일반적인 역학이 사람들의 주류가되지 않고 플레이어 초보자. 기초적인 통계 Zilong이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Mobile Legends 경기장을 더 깊이 탐험하고 싶은 분들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룡은 이동 속도 평범하지만 상대의 추격에서 벗어나기에 충분한, 기술 1과 2가 주축이 되어 상대방을 움직이지 못하게 할 수 있고, 궁극적인그것은 추가 손상 모든 공격.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스팸 기술 게임 시작 시 1과 2를 빠르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죽이다 그리고 얻었다 경험치 만큼 잘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업그레이드 항목 그리고 기술 지롱. 정신 차려야 해 미니언, 크립, 포탑 그리고 적의 포위.

알카드

alucard 메카닉이 없는 영웅

Mobile Legends 출시 초기(지금까지) Alucard는 여전히 숙련된 플레이어와 초보자 모두에게 꽤 인기 있는 메카닉이 없는 영웅이었습니다.

절차 기술 1, 2 및 궁극적인 Alucard는 특히 도살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Zilong보다 간단합니다.

Alucard를 사용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당신과 당신 사이의 거리입니다. 영웅 당신의 상대. 알카드는 전투기 근접 공격에 크게 의존합니다. 당신은 알고 있어야 타이밍 상대방을 학살하고 싶을 때 맞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Alucard의 고통스러운 빌드, 적들은 피로 목욕할 것입니다!

미아

미야 메카닉 없는 영웅

명사수 여기에는 영웅 복잡한 매커니즘 없이 Alucard와 동일하며 현재까지 자주 사용 계절 지금.

일반적으로 숙련된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Miya를 사용합니다. 명사수 새로운 것은 팀원이 이미 사용 중이거나 카운터 영웅 확실한.

거의 모든 스킬셋 미야는 버프 기본 공격 에 의해 지원 기술 수동적인. 미야의 플레이 스타일은 자룡을 쓸 때와 거의 비슷하다. 업그레이드 기술 먼저 그래서 궁극적인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이점은 Miya가 원거리에서 상대를 공격하고 이것이 Zilong에 비해 Miya의 장점입니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스팸 기술 1과 2로 상대가 접근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이미 사용할 수 있는 경우 궁극적인그것의 미야, 정기적으로 사용하여 미야가 더 OP.

무력

세이버 역학이없는 영웅

도망치고 숨는 스킬 덕분에 세이버는 안으로 들어갔다. 영웅 어려운 역학없이. 상대방을 놀라게 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세이버는 영웅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처럼 기술 2미야, 기술 1 Sabre는 특히 기술 1이면 충분하다 업그레이드-그의. 상대가 여전히 가까이 가려고 한다면 그것을 사용하세요. 기술 2 느리게 만듭니다.

순간 궁극적인 세이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 그만큼. 세이버 사용의 장점은 손상그에 따라 쌓을 수 있는 경험치 그에 의해 획득되고 매우 빠르게 생산 치명적인 데미지.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치명적인 세이버 빌드, 적을 겁나게 합니다!

레일라

레일라 메카닉이 없는 영웅

Layla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거의 종종 Miya에 비유됩니다. 영웅 초보자를위한 역학이 없습니다. 차이점은 Layla가 사용하는 바주카포 Miya는 화살을 사용합니다.

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업그레이드 기술 1 Layla 빨리 얻을 죽이다 게임 시작 시. 기술 1 꽤 아프다 손상특히 상대방을 때릴 수 있다면 기술 이것을 원격으로.

기술 2차와 궁극적인 당신은 제공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손상 패시브 효과로 상대방에게 더욱 악화됩니다. 느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점점 더 경험치 그리고 죽이다 레일라가 하는 짓이 더 아플거야 손상 결과.

유도라

유도라 메카닉이 없는 영웅

유도라는 하나 마술사 포함 된 영웅 빠르게 마스터할 수 있는 역학이 없습니다. Eudora를 사용하는 방법은 Layla를 사용하는 것과 거의 동일합니다. 기술 수동적이고 기술 1st.

돌파하려는 상대를 물리치기 위해 차선 당신의 팀, 당신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1 Eudora의 주요 무기로 결합 기술 수동적입니다.

언제 차선- 당신은 많은 적들에게 둘러싸여 있습니다, 당신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2차와 궁극적인 상대를 빠르게 물리칠 수 있도록.

유도라도 포함 초기 게임 영웅즉, 간섭할 수 있습니다. 영웅 현재 상대팀 정글링, 나르다 또는 얻으려고 죽이다. 위치 Eudora 미드레인 (지도의 중앙) 하지만 팀의 공격을 돕는 데에도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늦은 경기.

또한 읽으십시오: 유도라와 오로라 콤보, 적은 도망칠 수 없다!

발몬드

Balmond 역학이없는 영웅

발몬드는 영웅 상대를 두들겨 패고 전달하는 도끼 베는 기계 없이 진정한 피해 특히 상대에게 휴대전화 두껍고 버프 확실한.

플레이어 Balmond를 사용하는 사람은 일반적으로 탱크 동시에 전투기 보호하기 위해 게임 초반에 전투기 영웅 또는 정글러 팀에서. 그 이유는 Balmond가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기술 재생 가능한 패시브 휴대전화-그의.

순간 초기 게임, 그걸 써 기술 고정하기 위한 1과 2 영웅 침투를 시도하는 상대 레인, 추격전으로 그들을 몰아내거나 죽이다.

입장시 늦은 경기, 능력을 얻기 위해 Balmond를 얻으려고 생활 도둑질 또는 방패 상대방을 물리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전쟁 또는 일대일.

라파엘라

라파엘라 메카닉이 없는 영웅

라파엘라는 하나 영웅 할 수있는 어떤 역학없이 OP 플레이 스타일을 마스터할 수 있다면. 같이 영웅 지원, 라파엘라는 상대를 죽일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진정한 피해 뿐만 아니라 능력 치유 어느 GG.

기술 라파엘라의 패시브는 '복수'의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영웅 그를 죽이고 공격하는 상대 진정한 피해 당신이 공격하는 경우 영웅 그것을 기술 또는 기본 공격-그의.

기술 1위와 궁극적인 Rafaela는 특히 다음과 같은 경우에 병에 걸립니다. 늦은 경기. 당신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폭적인 지원 집중하는 팀을 위해 업그레이드 스킬 2 Rafaela, 또는 지원 팀 공격이 되십시오 기술 1위와 궁극적인-그의.

또한 읽으십시오: 영웅 라파엘라, 과소평가됐지만 정말 짜증나는 서포터!

로리타

로리타 메카닉 없는 영웅

로리타는 영웅 Balmond 및 Rafaela와 거의 유사한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정비사 없이 데미지 딜러 그리고 지원하다.

기술 패시브 로리타가 줄 수 있는 방패 동료들이 롤리타 근처에 있을 때. 방패 Lolita는 다음을 사용하여 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기술 2. 로리타를 사용함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타이밍 사용량을 규제하기 위해 기술 1, 2 및 궁극적인-그의.

처음에는 상대방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기본 공격, 다음에 기술 필요에 따라 2개 또는 1개 궁극적인 커버 공격으로. 당신은 또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 그 다음에 기술 1과 2. 먼저 수행할 역할을 결정하여 결정할 수 있습니다. 타이밍 그만큼.

나나

나나 메카닉 없는 영웅

Nana는 다음에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플레이어 공격적으로 플레이하고 싶은 분은 영웅 어려운 역학이 없지만 여전히 가능 지원하다 팀.

나나는 그런 점에서 라파엘라와 비슷하다. 데미지 딜러 라파엘라의 반대 지원하다 팀을 수비적으로. 라파엘라가 있다면 스킬셋 사이의 균형 치유 그리고 공격, 그럼 나나는 더 스킬셋 의 패시브 효과로 상대를 공격한다. 기술-그의.

기술 나나의 패시브는 그녀를 작은 고양이로 만들고 면역입니다. 손상 무엇이든. 공격 기술 2 변경됩니다 영웅 상대와 모든 능력 봉인 영웅 ~와 싸우다 버프 그들.

에서 시작하다 기술 2 나나 기술 1위와 궁극적인그것의 손상 더 큰 것. 당신은 또한 당신의 상대에 의해 실수로 죽을 수 있습니다 손상 더욱 더 많이 생산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해봐! 고통스러운 나나 빌드입니다.

캐리

캐리 메카닉 없는 영웅

미야 외에도 명사수 이쪽도 포함 영웅 초보자를위한 어려운 역학없이. 캐리는 기술 생성할 수 있는 패시브 진정한 피해 모든 공격에 대해. 또한 Karrie는 원거리 공격 전문가이기도 합니다.

당신은 사용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기술 1과 2 쌓이는 캐리 경륜 마크 하나 또는 여러 개의 마크 수 최대 5개 영웅 상대. 5점을 모으면 기술 1, 2 및 궁극적인그것은 생성할 것이다 진정한 피해 모든 종류의 침입자 방패 그리고 버프.

캐리도 있다 이동 속도 될 수 있는버프 상대방이 당신의 기술을 끄려고 할 때 탈출할 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루비

루비 역학이없는 영웅

그 중 하나인 Ruby로 상대를 죽일 수도 있습니다. 영웅 역학없이 쉽게. 트릭은 사용하는 것입니다 스킬셋패시브 효과가 많다. 디버프 상대.

예를 들어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2차와 궁극적인 탈출하려는 상대를 유인하고 손상 키가 큰 것. 계속하다 기술 1 상대방이 다시 도망치려 할 때 속도를 늦추고 기초적인 공격 루비.

루비는 기술 패시브는 할 수 있다 생활 도둑질 그래서 특히 근접전에서 매우 좋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영웅 루비, 갱단에서 더욱 미치게!

하일로스

하일로스 역학이 없는 영웅

하일로스는 스킬셋 충분히 좋은 영웅 역학이 없습니다. 기술 그의 패시브는 최대치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그것의 1.5 배, 그것을 하나 영웅 ~와 함께 휴대전화 두꺼운.

기술 1과 2 Hylos는 상대를 무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영웅 도망치고 뭉치는 것을 좋아하는 상대.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기술 스스로 움직이고 있는 상대에게 1등을 한 다음 기술 2 상대방의 몹의 움직임을 줄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하고 싶다면 속도 당신의 파트너를 효과적으로 사용하십시오 궁극적인 Hylos는 신속하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반대로, 영웅 상대방이 줄어듭니다 속도범위 내에 있으면 그녀 궁극적인 힐로스.

에스테스

에스테스 역학이 없는 영웅

영웅 어려운 역학이 없기 때문에 관대하고 예민한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즉, 다음과 같이 계속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치료자 경기 내내 팀을 유지하고 가능한 한 상대의 포위 공격을 피하십시오.

스킬셋 Estes는 친구에게 더 많은 것을 줄 것입니다. 치유, 좋은 기술 패시브가 떴다 기술 활동적인. 상대를 공격하고 싶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공격 또는 기술 그것의 2.

하지만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Estes도 그들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영웅 어떤타이어 M3 토너먼트 예선전에서 스킬셋팀을 만들 수 있는 사람 OP.

또한 읽으십시오: Estes Mobile Legends를 사용하는 GG 팁

디기

디기 메카닉이 없는 영웅들

하나가 된 디기 영웅 복잡한 역학이 없으면 덜 인기가 있지만 스킬셋꽤 좋습니다. 나나처럼 두 가지 형태를 가지고 있는 디기는 스킬셋 지원하다 추가로 적절하게 사용하면 상대에게 골칫거리가 될 수 있는 진정한 피해-그의.

기술 1 및 2 Diggie는 상대방의 움직임을 최대 80%까지 늦출 수 있으므로 파트너가 상대방을 마무리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기술-그의.

Diggie가 죽으면 알 형태로 돌아가고 모든 공격이 결과로 이어집니다. 진정한 피해. 이 기회를 이용하여 동료가 적을 물리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레슬리

레슬리 메카닉 없는 영웅

Lesley는 여전히 초보자로 간주되기 때문에 Lesley를 초보자로 얻는 것은 운이 좋습니다. 영웅 지금까지 성가신 역학없이. 스킬셋 Lesley는 특히 포함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궁극적인 레슬리가 상대를 쫓고 있다.

우선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1 상대 수비 지역에 잠입한 후 기본 공격 그리고 기술 2 상대방을 때리기 위해 넉백.

에 집중하다업그레이드 기술 사용할 수 있을 때까지 궁극적인, 주기적으로 사용하여 레슬리의 총알 4발을 피하면서 상대를 압도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반드시 읽어야 합니다! 고통스러운 레슬리 빌드 아이템입니다.

다이로스

다이로스 역학이 없는 영웅

다이로스는 영웅 그가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상대를 괴롭힐 역학없이 버스트 스킬 꽤 아프다.

초보자이고 Dyrroth를 가지고 있다면 빨리 요령을 터득하는 것이 좋습니다. 영웅 이것은 그의 마무리 능력 때문입니다. 영웅 경기 경기장에서. 기술 그의 1과 2는 상대가 Dyrroth에 근접해 있으면 문제를 일으킬 것입니다.

얼티 Dyrroth는 능력과 함께 상대방의 움직임을 늦출 것입니다. 기술 축적할 수 있는 패시브 손상.

하나비

하나비 메카닉이 없는 영웅

쿠노이치 이것은 또한 다음과 같이 간주될 수 있습니다. 영웅 효과 때문에 역학없이 스킬셋아주 간단합니다. Hanabi로 플레이하려면 항상 상대와 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스킬셋 하나비는 생활 도둑질 그리고 상대방의 움직임을 방해한다. 하나비와 상대가 접근하기 시작할 때 를 사용하여 거리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술 그것의 1과 2. 원하시면 사용도 가능합니다 궁극적인 하나비 손상 큰 것.

고르드

거드 메커니즘이 없는 영웅

영웅 이 메커니즘 없이도 빠르게 마스터해야 딥 메타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파티 너. Nana, Eudora 및 Rafaela만큼 인기가 없지만 Gord는 기술 그들보다 덜 번거롭지 않습니다.

전부의 스킬셋 고르드는 기술 억제 효과가 있는 이동 속도 특히 기술 1st. 사이의 조합 기술 1위와 궁극적인 고르드가 벌 것이다 진정한 피해 상대방에게 충분히 나쁜 것입니다. 물론, 당신은 업그레이드기술 할 수 지원하다 코어 안에 늦은 경기.

또한 읽으십시오: 얻을 수 없는 ML(Mobile Legends)용 희귀 스킨 16개가 있습니다!

태양 역학이 없는 영웅

이 원숭이 왕은 또한 무기로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신뢰할 수 있습니다. 영웅 역학이 없습니다. 우선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그의 1과 2는 상대방을 공격하고 괴롭히는 것입니다. 클론그것의 태양.

또한 활성화 옵션도 있습니다. 기술 3 일로 상대를 공격 클론동시에 손상 더 아프다.

chou 역학이없는 영웅

Sun과 마찬가지로 Chou도 마스터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영웅 복잡한 역학없이. Chou를 사용하는 장점은 물리적 침투침투하기에 충분합니다 유조선 ~와 함께 휴대전화 두꺼운.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기술 추가할 1과 2 손상 상대를 상대로, 그 다음 기본 공격 Chou 님이 추가했습니다 기술 상대가 영향을 받도록 수동적 느린.

라일리아

lylia 메카닉 없는 영웅

라일리아를 다음과 같이 사용 영웅 공격 전술에 사용할 수 있고 상대방으로부터 탈출할 수 있는 역학이 없습니다.

다음의 조합을 먼저 배워야 합니다. 기술 1과 2를 생산하기 위해 손상 그리고 최적의 효과. 헷갈리시면 하시면 됩니다 스팸 기술 Lylia가 추가로 얻을 것이기 때문에 1 또는 2 이동 속도 단순히 사용하여 기술 1~2개만.

Lylia의 흥미로운 점은 궁극적인마나를 완전하고 추가로 회복할 수 있는 이동 속도. 효과를 내다 궁극적인 이것은 생산 기계입니다 손상 릴리아의 고통은 기술 그것의 1과 2.

또한 읽으십시오: Lylia MLBB 플레이를 위한 GG 팁, 지금 시도해보세요!

X.보그

x.borg 메카닉이 없는 영웅

X. Borg도 그 중 하나입니다. 영웅 권장 정비사 없이 플레이어 상대를 공격하고 학살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기술 X.Borg의 패시브는 공격 및 방어 능력을 증가시키므로 포위 공격에 사용해야 합니다. 영웅 일대일 경기에서도.

그러나 지정해야 합니다. 타이밍 사용할 올바른 것 궁극적인X.Borg를 적의 공격에 취약하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에디스

에디트 메카닉이 없는 영웅

여기 있습니다. 영웅 신제품도 포함 영웅 사용할 수 있는 역학이 없습니다. 능력 이중 역할 에디스 명사수 그리고 탱크 게임 내내 생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원한다면씌우다 귀하의 파트너는 Phylax를 사용할 수 있으며 여전히 유조선. 하지만, 당신이 될 예정이라면 공격 지원, 당신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 그리고 변화 역할 에디스는 명사수.

흥미로운 점 이중 역할 이것은, 당신은 아직 통계 탱크-mu Edith가 모드에 있을 때 명사수. Edith가 Phylax를 타고 돌아오기 전에 이것을 사용하여 상대를 분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dith의 최고의 Mobile Legends 게임플레이 팁, 적을 충격에 빠뜨리세요!

24일부터 영웅 이것은 당신의 주력 Vicigers는 무엇입니까? 마스터 영웅 그것은 당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습니다, 형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