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sVerse의 2,040개 토지가 2022년 5월에 대중에게 판매될 예정입니다.

란스엔터테인먼트 란스버스

땅을 사시려는 분들에게 희소식입니다. RansVerse,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

곧 RansVerse에서 토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RansVerse의 토지는 가까운 장래에 대중에게 공개될 것입니다.

자, 리뷰를 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점점 레벨업, 새로운 돌파구로 돌아온 란스엔터테인먼트

RansVerse의 Land, 2022년 5월 공개 판매 시작

RansVerse
RansVerse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의 토지가 곧 판매될 예정입니다.

RansVerse 토지 매각은 2022년 5월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RANS Entertainment의 일부이기도 한 VCGamers의 공동 창립자이자 회장인 Wafa Taftazani는 이제 RansVerse의 토지 판매가 시작되었다고 설명합니다.

오픈된 판매는 Pre-ILO(Initial Land Offering)용입니다.

“공공에 가기 전에 pre-ILO(Initial Land Offering)라는 것이 있습니다. 따라서 (매각)은 전략적인 위치의 토지 구매에 관심이 있고 장기적인 파트너가 되는 데 관심이 있는 RANS 전략적 파트너에게는 비공개입니다." 채널의 라이브 스트리밍에서 Wafa가 말했습니다. YouTube RANS 엔터테인먼트.

구매를 원하는 모든 당사자는 직접 볼 수 있습니다. ransverse.vcgamers.com.

Wafa Taftazani는 RansVerse에서 토지를 구입하려는 사람들은 쉽게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금은 여전히 Pre-ILO입니다. RANS에서 VCGamers의 PIC에 연락하거나 [email protected]으로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ffi Ahmad,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 프로젝트 공식 발표

RansVerse에 착륙

랜스버스
랜스버스

RansVerse에는 많은 토지가 있습니다. 각각은 Land, Neighborhood, Cluster, District 및 County입니다.

와파는 네이버후드(Neighborhood)는 4필지의 토지(land)라고 설명했다.

그런 다음 클러스터는 4개의 이웃 또는 16개의 땅이 합쳐진 것입니다.

한편, 디스트릭트는 2개의 클러스터 또는 32개의 랜드의 조합입니다.

또한 1군은 2구 또는 64개 토지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 Raffi Ahmad의 토지 가격에 대한 액세스 방법 유출

그는 전반적으로 RansVerse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토지가 24,000개라고 말했습니다.

2022년 5월 일반분양 예정 첫 번째 웨이브 특별 사전 판매 이벤트.

2,040개의 랜드만 사전 판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가 공식적으로 열릴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VC News 및 모든 소셜 미디어 VCGamers 및 RANS Entertainment의 뉴스를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