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플레이어의 중심이 되는 마법사 영웅이 많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미드라이너에게는 확실히 그들이 주로 사용하는 주력 영웅이 있습니다.
이 마법사 영웅의 장점은 버스트 데미지가 매우 크고, 슬로우나 스턴 효과가 나타나는 등 상대를 짜증나게 할 수 있는 군중 제어 스킬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가장 인기 있는 마법사 영웅 5명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압도(OP) 안에 모바일 레전드 시즌 29. 후보자가 누구라고 생각하시나요?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3에서 가장 강력한 7명의 마법사 영웅
모바일 레전드 2023의 5명의 마법사 영웅에 대한 권장 사항
모바일 레전드에는 사용할 수 있는 마법사 영웅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대개 중간 차선에서 반대 영웅과 마주하는 영웅들이 될 것입니다.
이번에는 게임에서 활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영웅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목록을 확인해 보세요. 알았죠?
발렌티나
2021년 11월 출시 이후 Valentina는 여전히 플레이어들이 가장 좋아하는 OP 영웅 후보입니다. 발렌티나는 과소평가할 수 없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왜냐하면 발렌티나의 주요 능력은 적 영웅을 복제하고 잠시 동안 적의 기술을 모방할 수 있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발렌티나의 1번 스킬인 섀도우 스트라이크는 상대 영웅에게 1초 동안 40%의 슬로우 효과를 경험하게 한다.
2번 스킬인 Arcade Shade에서는 125~225(+30% Total Magic Power)의 마법 피해와 함께 섀도우 볼트를 3발 발사하여 적 대상을 향해 돌진합니다. 그는 마나가 필요한 이 스킬을 6초 안에 시전할 수 있습니다.
발렌티나의 궁극기인 아이 엠 유(I Am You)는 70%의 적 대상에게 0.5초 동안 둔화 효과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물론 적의 궁극기를 빼앗아 상대의 영웅으로 변신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한편, 그녀의 패시브 스킬인 Primal Force를 사용하면 Valntina가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추가로 8~50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브
다음 영웅은 이브. 2021년 2월 12일 출시된 영웅마법사는 플레이어들이 가장 의지할 수 있는 영웅이다.
이브는 최고의 스킬과 함께 포케/버스트 특기를 지닌 마법사 영웅으로, 팀의 능력치를 높일 수 있어 다른 영웅들과 협력할 때 매우 적합합니다. 그 외에도 그는 매우 유연하고 다른 영웅들과 잘 적응할 수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암살자입니다.
이브의 스킬 1인 보이드 블래스트(AoE)는 적에게 170~320, 145(+60% 총 마법력)에 마법 데미지를 더해 적의 위치에 은하 에너지를 폭발시킬 수 있다. 적에게 성공적으로 맞으면 Yve는 55%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이어 2차 스킬인 보이드 크리스탈로 2.7초 동안 적 대상에게 물질 에너지를 발사해 공격에 오염된 적들에게 0.45초마다 90~165(+20% 총 마법 공격력)의 마법 피해를 줄 수 있다. 35%의 적에게 느린 효과를 줄 수 있도록 말이죠.
그렇다면 Yve의 궁극기는 Tap과 Slide라는 두 가지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Real World Manipulation입니다. 사용하면 YvE의 궁극기가 스타필드 지역에 350/450/550(+155% 총 마력)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누르면 궁극기는 해당 지역의 적 대상에게 0.5초마다 150 마법 피해(+234% 총 마법 공격력)를 주고 2초간 60%의 둔화 효과를 줍니다.
궁극기는 해당 지역의 대상에게 0.5초마다 150 마법 피해(+24% 총 마법력)를 주며, 2초 동안 60%의 둔화 효과를 제공합니다.
패시브 스킬, 즉 Galactic Power를 사용하면 Yve는 자신의 스킬을 사용하여 적을 공격할 때 Galactic Power를 얻습니다. 또한 Yve의 이동 속도에 2%를 추가하여 최대 10중첩까지 추가합니다.
카디타
이 OP 마법사 영웅은 남해의 여왕에게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카디타따라서 그의 기술은 해양 요소에 의해 지배됩니다. 이 바다 여왕 영웅의 능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아시다시피 카디타는 물 공격, 마법 공격 등 꽤 독특한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요 스킬은 특정 위치로 점프할 수 있는 오션 오디티(Ocean Oddity)이며, 그 외에도 적들에게 상당한 피해를 주어 적으로부터 탈출할 수 있습니다.
카디타는 2차 스킬 '바다의 숨결'로 파도를 만들어 적의 공격을 막아낸다.
카디타의 궁극기는 거친 파도로, 대상 지역에 물구슬을 던지며, 물구슬이 터지면서 폭발 지역 안의 적들에게 마법 피해를 줍니다.
바다의 숨결을 사용하면 패시브 스킬이 적에게 둔화 효과를 줄 수 있으며 추가 HP 재생도 제공합니다.
노바리아
다음으로 지난 5월 16일 출시된 노바리아의 신규 영웅은 노바리아입니다. 그는 또한 다른 마법사 영웅들보다 덜 흥미로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노바리아의 1차 스킬인 아스트랄 메테오(Astral Meteor)의 경우 미리 정해진 위치에 드롭되며, 그 외에 마법 데미지와 20%의 슬로우 효과도 부여하는데, 물론 이 노바리아 스킬은 80%의 미니언들에게 큰 데미지를 줄 것이다.
2차 스킬인 아스트랄 리콜을 통해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는 동시에 이동 속도도 증가하고 지형을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노바리아가 아스트랄 스피어에 맞으면 적에게 던지고, 아스트랄 스피어에 맞으면 최대 200%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Novaria의 궁극기인 Astral Echo는 버프를 제공하고 적에게 Astral Chain을 던집니다. 나중에 체인은 적을 고정하고 감싸며 마법 피해도 입힙니다.
그리고 노바리아의 패시브 스킬인 스타 트레일은 노바리아의 공격이 적에게 맞을 경우 신호를 발생시킨 후 아스트랄 스피어를 발사해 적의 최대 HP에서 15%의 마법 데미지를 줍니다.
변화
귀엽고 사랑스러운 OP 메이지 히어로는 변화. 그는 첫 번째 스킬인 스타문 충격파를 사용하여 에너지 볼을 던져 340+12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에게 적중하고 1.5초 동안 40%의 둔화 효과를 줍니다.
그런 다음 스킬 2에서 Chang'e는 총 마법력 400+120%의 보호막을 제공하고 Chang'e의 이동 속도를 15% 증가시키는 '초승달'을 소환합니다.
이 스킬은 기본공격, 스타문 쇼크웨어, 항아의 궁극기 데미지를 증가시켜주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되기 때문에 이 스킬은 최대한 활성화된 상태로 유지해야 합니다.
유성우를 궁극기로 사용하는 Chang'e는 매우 고통스러운 피해와 함께 상당히 먼 거리에 걸쳐 지역 공격을 제공합니다.
물론 이 스킬은 작은 유성 30개를 비처럼 쏟아내며, 유성당 총 마력 60+25%의 데미지를 줍니다. 그 외에도 얼티밋은 20%의 이동 속도를 4초 동안 증가시킵니다.
항아의 패시브 스킬, 즉 트러블 메이커는 적에게 신호를 보내고 이후 데미지를 2%에서 최대 40%까지 증가시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좋아하는 메이지 모바일 레전드 히어로 아이템
모바일 레전드 시즌 29에서 OP가 가장 많은 5명의 마법사 영웅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마법사 영웅은 어디에 있나요?
가장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Diamond Mobile Legends를 계속해서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