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을 읽는 데 시간을 자주 보내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어쩌면 실제 소설을 읽다 보면 지루해지고, 디지털 소설도 읽어보고 싶은 마음이 들 수도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애플리케이션 없이 무료로 소설을 읽을 수 있는 방법도 찾고 있습니다.
기술이 고도화되는 시대에 책을 디지털로 읽고 싶다면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스마트폰-당신의.
주의 깊게 검색하면 무료 소설을 읽을 수 있는 여러 사이트를 확실히 찾을 수 있으며, 물론 스마트폰 저장 공간을 차지하지 않도록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니까 책벌레이신 분들이라면 당연히 어플 없이 무료로 소설을 읽고 싶겠죠? 휴가 중에 시도해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추천해 드립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하는 최고의 음악 애플리케이션 5개, 지금 다운로드하세요!
2023년 무료 소설을 읽을 수 있는 5개 사이트
방문하여 읽을 수 있는 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팬픽션넷
상당히 과소평가된 소설 사이트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팬픽션넷 또는 종종 약어 FF.Net FFN으로 참조됩니다.
이 사이트는 로스엔젤레스의 컴퓨터 프로그래머인 Xing Li가 시작한 소설이나 서적 아카이브 사이트입니다.
사이트를 방문하면 이 사이트에는 애니메이션/만화, 도서/소설, 만화, 만화, 게임, 영화, 드라마/뮤지컬, TV 쇼 및 기타 등 9개 카테고리가 있으며 최대 40개 언어로 제공됩니다.
읽으려면 읽고 싶은 책이나 소설을 검색하기만 하면, 읽은 결과 목록이 나타납니다.
거기에서 스토리를 만들고 싶다면 Google, Facebook, Twitter/X, Amazon 또는 이메일 계정을 사용하여 무료로 계정을 생성하고 다른 작가의 스토리를 검토할 수도 있으며 서로 DM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이야기를 교환하거나 소통하기 위해.
우리만의 아카이브(Ao3)
이 사이트는 독자나 책벌레 사이에서 꽤 인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우리만의 아카이브 또는 약어 AO3으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Archive of Our Own(AO3)은 사용자를 위해 특별히 제공되는 팬픽션 및 기타 팬을 위한 오픈 소스 저장소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는 2008년에 변형적 저작물기구(Organization for Transformative Works)에 의해 만들어졌고, 2009년에 공개 버전이 만들어졌습니다. 이 사이트는 10,220,000개의 작품을 제공했습니다.
사이트를 방문하면 매우 완벽하며 모든 팬덤, 애니메이션 및 만화, 도서 및 문학, 만화 및 만화 및 그래픽 소설, 유명인 및 실제 인물, 영화, 음악 및 밴드, 기타 미디어 등 12개 카테고리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 극장, TV 쇼, 비디오 게임, 분류되지 않은 팬덤.
와트패드
이 온라인 플랫폼을 모르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응, 이건 와트패드! Wattpad는 사용자가 이야기를 쓰고 읽을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Wattpad는 Allen Lau와 Ivan Yuen이 2006년 전 세계 독자 커뮤니티를 만들고 독자와 작가 간의 소통을 구축한다는 목표로 설립했습니다.
Google PlayStore를 살펴보면 Wattpad는 다운로드 수가 1억 건이 넘었습니다. 이는 이 애플리케이션이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Wattpad는 50개 이상의 언어를 제공하며 다양한 국가에서 30만 명 이상의 작가가 Watty Awards라는 연례 글쓰기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듯이 Wattpad의 많은 이야기는 After 및 The Kissing Booth와 같은 드라마, TV 시리즈 및 영화로 각색되었습니다. 그렇다면 Wattpad에서 가장 좋아하는 이야기는 무엇인가요?
사이먼틴
아마 여러분 중에는 이 독서 사이트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사이먼틴! Simonteen은 소설 읽기를 좋아하는 모든 사람을 위한 온라인 커뮤니티입니다.
물론, 다른 온라인 사이트들과 마찬가지로 사이먼틴에서도 책과 소설을 무료로 읽을 수 있으니까요! 그러나 그곳에서 구할 수 있는 책과 소설은 주로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좋아하는 작가의 책이나 소설 제목을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는 유료이며 Amazon, Barnes & Nobel, BAM(Books & Millions) 및 Bookshop.org를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특이한 점은 매달 정해진 기간 내에 책과 소설을 무료로 제공한다는 점이다. 그러니 가능한 한 책이나 소설을 무료로 읽을 수 있는 권한이 있다면 마감일이 끝나기 전에 서둘러 읽어야 합니다.
그곳에서 책이나 소설을 읽고 싶다면 당연히 먼저 계정을 만들거나 시몬틴 계정을 등록해야 모든 책과 소설을 읽을 수 있습니다.
사실 이 사이트는 책이나 소설만 제공하는 건 아니잖아요! 하지만 읽고 쓰는 능력에 관한 비디오 콘텐츠에도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예, Simonteen에서 구입할 수 있는 책과 소설의 유형은 소설, 로맨스, 판타지, SF, 스릴러, Book to Screen(영화에 적합한 도서), LGBTQIA+, 논픽션 및 베스트셀러입니다.
노벨플러스
다음으로 신청없는 무료책읽기사이트는 노벨플러스. NovelPlus는 모바일 소셜 독서 애플리케이션으로, 여기에서 사용자는 모든 유형의 소설을 읽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로맨스, 코미디, 공포, SF, 스릴러, 액션, 청소년 소설, 팬픽션, 판타지 소설을 여기서 읽을 수 있습니다!
기능은 Wattpad와 거의 동일합니다. 스토리를 작성하고, 좋아하는 소설을 읽기 목록에 추가한 다음, 동료 작가와 상호 작용하고 NovelPlus 커뮤니티에 가입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IDR 200,000 미만 최고의 Bluetooth 게임용 헤드셋 5개!
그래서 어플 없이 무료로 소설을 읽을 수 있는 사이트 5곳을 소개합니다. 조용한 곳에서 음악을 들으며 읽으면 더욱 재미있습니다.
꼭 한번 해보세요. 어떤 사이트가 가장 흥미롭다고 생각하시나요?
저렴하고 빠르게 게임을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 VCGamers 마켓플레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