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비디오 게임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비디오 게임

일부 게이머는 혼자 플레이하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싱글 플레이어 모드로 모험을 즐깁니다. 반면 WoW, GTA 5 또는 LoL과 같이 다른 플레이어와 많이 상호 작용하는 온라인 게임을 선호하는 게이머라면 계속 읽으십시오.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든 알 수 없는 플레이어와 혼자 플레이하든 관계없이 100%를 즐길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비디오 게임의 순위를 매길 것입니다.

이 비디오 게임 순위에서는 여러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도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Grand Theft Auto 5는 PS3, PS4, PS5, Xbox 360, Xbox One, Xbox 시리즈 및 P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지체하지 않고 첫 번째 순위를 진행합시다.

또한 읽기: 콜로라도의 5개 비디오 게임 디자인 학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1Zoom.me

World of Warcraft 3를 기반으로 하는 이 MMORPG는 최고의 전략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장르의 모든 게임과 마찬가지로 WoW에서도 캐릭터의 진영, 종족, 클래스를 선택하고 세상에서 모험을 시작해야 합니다. 워크래프트. 모든 챔피언 중 최고가 되려면 장비를 레벨업하고 개선해야 합니다.

World of Warcraft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온라인 PC 게임 중 하나이며 대규모 커뮤니티 덕분에 새로운 친구를 사귀기에 좋습니다.

또한 읽기: Dragonflight 시즌 1에서 최악의 DPS 클래스

오버워치 2

오버워치 2
오버워치 2 | 1Zoom.me

이 목록의 두 번째 장소는 오버워치 2, 최고의 e스포츠 중 하나이자 비디오 게임 산업의 벤치마크입니다.

Overwatch 2는 두 팀이 서로 다른 게임 모드에서 승리를 위해 싸우는 발로란트 스타일의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캐릭터를 레벨업하고 향상시켜 전장에서 더욱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오버워치 2의 역할별 META Hero

그랜드 테프트 오토 5

GTA 5
절도 자동차 | 1Zoom.me

최고의 온라인 비디오 게임 연단은 언급 없이는 완전하지 않습니다. 그랜드 테프트 오토 5. Rockstar Games는 비디오 게임 세계에서 최고의 온라인 모드 중 하나를 제공하므로 놓칠 수 없습니다.

GTA 5는 무료로 제공되는 베스트셀러 게임이 아닙니다. 캠페인과 별개로 높은 온라인 수준도 주목할 만하다. 이 멀티플레이어 모드는 향후 샌드박스 릴리스를 위한 한 단계 발전을 의미합니다.

오늘날 찾을 수 있는 최고의 PC 게임 중 하나이며 유료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콘텐츠가 많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GTA V 팁: 주택 및 기타 부동산 구매 방법

리그 오브 레전드

리그 오브 레전드
리그 오브 레전드 | 1Zoom.me

리그 오브 레전드 고려해야 할 최고의 온라인 컴퓨터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멀티플레이어 PC 게임 타이틀은 매우 활발한 커뮤니티를 가지고 있으며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PC 게임입니다.

비디오 게임의 팬이라면 리그 오브 레전드가 무엇인지 알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이 게임은 5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두 팀이 서로 대결하여 적의 건물을 파괴하는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Game) 장르의 게임임을 알아야 합니다.

콜 오브 듀티: 워존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비디오 게임 Call of Duty Warzone
콜 오브 듀티 | 1Zoom.me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PC 게임 순위의 다음 타이틀은 Warzone입니다. Call of Duty saga의 비디오 게임은 프랜차이즈의 장점과 장르의 요소를 혼합하여 시장에서 가장 우수한 배틀 로얄 중 하나입니다.

콜 오브 듀티: 워존 는 PC뿐만 아니라 사용 가능한 다른 플랫폼에서도 찾을 수 있는 최고의 무료 게임 중 하나입니다.

또한 Call of Duty 팬들은 Warzone 2.0 릴리스 외에도 Modern Warfare II 리메이크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운이 좋습니다. 2023년 최고의 비디오 게임 중 하나이기 때문에 구입하는 데 오랜 시간을 보냈습니다.

따라서 올해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비디오 게임 목록입니다. 우리가 다른 게임을 놓쳤다고 생각하세요? 여러분의 의견을 들려주세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