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통스러운 Zilong 빌드 권장 사항 2023

구축 지롱 아프다

이번에는 게임에서 가장 아픈 Zilong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빌드 아이템 배열을 사용하여 게임에서 사용할 때 Zilong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모든 영웅이 자신만의 장점과 단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Zilong에도 적용됩니다.

그러나 이를 최적화하려면 최상의 Zilong 빌드 항목을 컴파일해야 합니다. 따라서 Zilong의 잠재력은 최적으로 기능하고 그가 가진 기술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Zilong의 빌드를 검토하기 전에 먼저 이 영웅이 가진 기술을 검토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가장 멋진 Zilong Epic 스킨 5개, 군침이 돌게 만들다!

스킬 자룡

Zilong은 전투기 역할을 하는 영웅입니다. 일반 영웅들과 마찬가지로 이 영웅도 다양한 스킬을 갖추고 있습니다.

Zilong 사용자는 확실히 Zilong의 기술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이 기술을 사용할 적절한 시간을 결정할 수 있도록 필요합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는 타이밍이 매우 중요합니다. 잘못된 동작을 하거나 잘못된 스킬을 사용하면 상대 팀의 골칫거리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것은 팀의 전반적인 게임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왜 그런 겁니까? 답은 우리가 팀을 패배로 이끌 수도 있고, 이겨도 팀에 부담만 될 뿐이기 때문이다.

그것보다 그냥 보자, 이것이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Zilong의 스킬입니다.

패시브 스킬 - 드래곤 플러리

자룡의 패시브 빌드 스킬이 아프다
출처: YouTube/Gameplay Pro Player

Zilong의 패시브 스킬은 Dragon Flurry입니다. 이 기술은 게임 초반부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여 적 미니언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Zilong의 액티브 패시브 스킬을 발동시켜 미니언 뒤에 있는 영웅을 공격합니다.

스킬 1 - 스피어 플립

구축 지롱 아프다
YouTube/게임플레이 프로플레이어

Zilong의 첫 번째 기술은 Spear Flip입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상대방을 자신의 영역으로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게임 초반에 이 기술을 사용하여 상대 영웅을 타워 영역으로 끌어들입니다.

타워에서 기다리면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당신의 영역에 들어오기 시작하는 모든 적의 하수인을 제거해야 합니다.

상대 영웅이 당신을 향해 다가오고 있다면 즉시 이 기술을 사용하여 그들을 탑 지역으로 끌어당기십시오.

이 스킬로 자룡은 상대를 250(+80% 총 물리 공격력)(물리 데미지) 동안 공격합니다.

스킬 2 – 스피어 스트라이크

스킬 2 자룡
YouTube/게임플레이 프로플레이어

Zilong의 두 번째 기술은 Spear Strike입니다. 이 스킬은 상대에게 250(+60% 총 물리공격)(물리데미지)의 형태로 공격을 받도록 부하를 가한다.

그 외에도 이 스킬은 상대 영웅의 물리 방어력을 2초 이내에 감소시키고 동일한 대상에 대한 기본 공격 공격을 계속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나중에 자룡이 게임에서 상대의 영웅을 제거할 수 있을 때 초기화됩니다.

자룡 스킬 1개를 먼저 사용하여 이 스킬을 조합할 수 있습니다.

얼티밋 스킬 - 슈프림 워리어

빌드 자룡이 아프다
YouTube/게임플레이 프로플레이어

Zilong의 궁극기는 Supreme Warrior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사용하는 영웅이 더 빨리 움직입니다. 어때?

예, Zilong은 40%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를 추가로 얻습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현재 겪고 있는 감속 효과도 7.5초 동안 지워집니다.

자룡의 궁극기를 사용하여 여명의 땅 지역에서 탈출하려는 상대 영웅을 추격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이 스킬을 사용하여 상대 영웅의 추격에서 벗어날 수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Zilong의 궁극기는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의 군중 제어 기능도 제거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중요한! 알아야 할 5가지 Zilong ML 주문!

고통스러운 Zilong 빌드 2023

스킬을 알고 나면 쯔롱, 영웅의 빌드를 모른다면 충분하지 않습니다.

빌드를 알면 게임에서 상대 영웅을 다룰 때 사용하는 영웅이 더 좋아질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다음은 2023년에 권장되는 Zilong 빌드입니다.

워리어 봇

Zilong을 사용할 때 가장 먼저 구입해야 하는 항목은 Warrior Bots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인 Valor가 있어 기본 공격에 맞으면 영웅이 3초 내에 추가로 5의 물리 방어력을 얻습니다. 받을 수 있는 최대 물리 피해는 최대 25입니다.

스칼렛 팬텀

Zilong의 다음 빌드 권장 사항은 Scarlet Phantom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인 광란이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치명타 공격 시 공격 속도가 30%, 5% 치명타 확률이 2초 만에 증가합니다.

전쟁 도끼

다음 추천 아이템은 전쟁 도끼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 - 투지가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자신의 공격력을 3초간 10 물리 공격력과 2 물리 관통력을 최대 8중첩까지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Mage/Support/Marksman 영웅에 대해 3개의 추가 물리적 관통력으로 감소합니다. 이를 사용하면 Zilong은 스택이 가득 찼을 때 추가로 15%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하아의 발톱

다음 추천은 Haaa의 발톱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HP가 50% 미만일 때 Zilong이 추가로 15%의 물리적 생명력을 얻도록 하는 고유한 패시브 – 광기가 있습니다.

버서커의 분노

다음 아이템은 Berseker's Furry입니다. Berseker's Fury에는 고유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Doom은 치명타 공격이 2초 동안 물리 공격력의 5%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절망의 칼날

다음 추천 아이템은 Blade of Despair 또는 BOD입니다. 고유 지속 효과 - 절망으로 Zilong은 HP가 50% 미만인 상대 영웅을 공격할 때 추가로 25%의 물리 공격력을 얻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카운터 Zilong

Top Up Diamond Mobile Legends는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