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최고의 스네이크 게임 모드 추천

스네이크 게임 모드

지루하고 시간을 때우고 싶을 때 재미있고 재미있는 것을 위해 스네이크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스네이크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2023년 최고의 스네이크 게임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가 흥미롭고 다른 게임과 독특하기 때문입니다.

비시저스 뱀의 크기를 조정하고, 속도를 조정하고, 뱀을 보이지 않게 만드는 등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몇 가지 권장 사항을 요약했습니다. 모드 게임에 새로운 차원을 더할 수 있는 2023년 최고의 스네이크 게임.

스네이크 게임이란?

스네이크 게임 모드
게임 모드. 출처: 유튜브.

스네이크 게임은 1970년대 후반 아케이드를 배경으로 한 간단한 게임 중 하나입니다. 아케이드 자체는 철권 게임을 위한 영화관과 같은 비디오 게임 플랫폼입니다. 

처음부터 그 인기는 점차 높아졌고 결국 인기 게임으로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1998년 노키아 휴대폰에 등장한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뱀을 소환하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은 이 게임이 매우 드물기 때문에 헷갈릴 필요가 없습니다. 재생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미리 보기에서 다시 살펴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상자처럼 들판을 돌아다니며 점이나 점 형태의 음식을 찾는 뱀 같은 생물을 조종하게 됩니다. 

게임 중에 플레이어는 벽이나 꼬리를 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하지만 플레이어가 먹을 때마다 꼬리가 길어지기 때문에 더 어려울 것입니다. 제어는 매우 간단합니다. 위, 아래, 왼쪽, 오른쪽으로 뱀이 자동으로 실행되고 멈출 수 없습니다.

2023년 최고의 스네이크 게임 모드 목록

이 기사에서 VCGamers News는 게임에 대해 최소 5개의 모드를 요약했습니다. 브라우저에 추가하고 수정 가능한 설정으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스네이크 게임 모드 – 마우스

스네이크 게임 모드
생쥐. 출처: 유튜브.

이 게임은 키보드로만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마우스 모드를 사용하면 Vicigers는 마우스만 사용하여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드에 얽매이지 않고 방향을 조절하고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모든 방향으로 움직이게 되고 움직임이 더 이상 선형적이지 않게 되어 정말 재미있습니다.

따라서 키보드의 탐색 버튼을 사용하여 게임을 제어하는 것이 지루하다고 느끼면 마우스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자유롭게 움직이고 과일을 먹을 수 있으며 마우스 모드를 사용할 때 확실히 흔들립니다. 이것은 당신이 더 많은 포인트를 모으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벤트 가이드 Kimodameshi Akitsu Genshin Impact 3.3

다크 모드 

스네이크 게임 모드
다크 모드. 출처: 유튜브.

2023년의 다음 최고의 모드는 다크 모드입니다. 독립 앱이나 시스템의 다크 모드는 현재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플레이하는 동안 눈이 더 편안해집니다. Vicigers는 이 뱀 게임에서 어두운 모드 테마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면 게임에 많은 색 구성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크롬의 북마크 관리자에 자바스크립트를 넣기만 하면 됩니다.

스네이크 게임 모드 - 월 스낵

스네이크 게임 모드
게임 모드. 출처: 유튜브.

무엇을 포함하든 그렇지 않든, 이 최신 게임을 더 재미있게 만들기 위해서는 훨씬 더 많은 사용자 정의와 제어 기능이 필요합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면 스네이크 월을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벽이 없으면 이제 대시보드를 더 자유롭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게임 종료 가능성이 크게 줄어듭니다. Vicigers가 더 많은 플레이 시간을 원하면 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un Run: Apex Legends의 새로운 모드는 무엇입니까?

시간제 노동자

스네이크 게임 모드
타이머 모드. 출처: 블렌더 아티스트.

타이머는 Google Snake 게임에서 얻을 수 있는 재미있는 스네이크 게임 모드입니다. 유감스럽게도 여러 날 동안 메모를 저장할 수 없습니다. 

테이블 아래에서 최고 점수를 비공개로 유지하려면 Google Snake Game의 Timekeeper 모드를 고려하여 최고 점수와 개인 기록을 스포트라이트 아래에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메뉴

스네이크 게임 모드
메뉴 모드. 출처: 유튜브.

메뉴는 Google Snake 게임에 추가할 수 있는 최고의 모드 중 하나입니다. 메뉴 모드는 더 많은 캐릭터와 콘텐츠를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모드는 벽의 배경과 가장자리를 변경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게임에서 이 모드를 사용하여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Game Google Snake는 자유 시간을 보내는 매우 재미있고 흥미로운 방법입니다. 그러나 최고의 Google Snake Game Mod는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만듭니다. 이제 Vicigers가 자신의 게임 플레이에서 이러한 모드 중 하나를 가질 차례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dern Warfare 2에서 분할 화면을 재생하는 방법

저렴하고 즉각적인 충전 게임은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