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에 다시 플레이할 상위 5개 액션 어드벤처 게임

액션 어드벤처 게임

게임 커뮤니티에서 가장 잘 알려진 게임 카테고리 중 하나는 액션 어드벤처입니다. 인상적인 스토리와 스릴 넘치는 액션으로 가득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은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PC나 콘솔에서 게임을 하고 싶을 때 선택합니다.

물론 각 게임 카테고리에는 널리 알려진 상징적인 게임들이 있습니다. 또한 여러 상징적인 게임에는 이러한 게임을 반복해서 즐길 수 있는 재생 가치가 있습니다.

상징적인 게임을 반복하는 것은 상당히 다른 인상을 줍니다. 특히 게임 스토리의 끝을 이미 알고 있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로서 우리는 게임의 스토리를 더 재미있고 만족스럽게 만들기 위해 무언가를 바꿀 수 있습니다.

또한 엔딩이 다른 게임도 있어 게임을 반복하면 지금까지 보지 못한 새로운 엔딩이 열린다.

이번에는 VCGamers가 나름대로의 이유를 가지고 리플레이 가치가 있는 액션 어드벤처 장르의 게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또한 읽기: 역대 최고의 오프라인 RPG 게임 5개 

2023년 다시 플레이할 최고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우리의 마지막

우리의 마지막
라스트 오브 어스 스토리 게임 플레이

The Last of Us는 게임 커뮤니티, 특히 아름다운 스토리가 있는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명작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종말 이후의 미국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Joel과 Ellie의 이야기를 따라갈 것입니다.

이 이야기는 2023년 HBO Max에서 TV 시리즈로 각색되었습니다. 포스트 아포칼립스 미국을 배경으로 하는 The Last of Us에는 플레이어를 공격하고 게임 스토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The Infected라는 다양한 유형의 좀비가 있습니다.

초보자 플레이어는 다양한 종류의 좀비와 싸우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상징적인 게임을 플레이할 때 매우 유용한 ExpressVPN의 Last of Us 좀비 가이드가 있습니다.

The Last of Us는 플레이 경험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드는 액션과 함께 매력적인 스토리 요소에 중점을 둡니다.

엘더 스크롤 V: 스카이림

스카이림 게임 플레이
스카이림 게임 플레이

Skyrim은 The Elder Scrolls 게임 시리즈의 다섯 번째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는 플레이어가 발견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비밀과 넓은 세계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취향에 따라 자신의 플레이 방식으로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좋은 측면이므로 10년이 지난 후에도 Skyrim은 여전히 많이 이야기되는 게임입니다.

게임의 메인 스토리를 완료한 후 Dragonborn 플레이어는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쉽게 지루하지 않도록 드래곤과 싸우는 등 액션으로 가득한 광활한 Skyrim의 세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Skyrim에서 훨씬 더 독특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플레이어가 다운로드할 수 있는 모드가 이미 많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Ni no Kuni: Cross Worlds, Studio Ghibli의 최신 무료 액션 RPG

엘든 반지

게임 액션 어드벤처 엘든 링
게임플레이 액션 어드벤처 엘든 링

난이도 때문에 플레이어를 좌절시키는 것은 게임뿐만 아니라 엘든 반지 또한 매우 인상적인 스토리와 액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 커뮤니티는 특히 Elden Ring이 유명한 작가인 George RR Martin과의 공동 작업이라는 보도 이후 게임의 출시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The Lands Between은 꽤 복잡한 세계입니다. 플레이어가 공포로 가득 찬 풍경에 다양한 종류의 아름다움을 탐험할 수 있도록 매우 넓은 다양한 영역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게임이 끝날 때까지 다양한 경로를 제공하므로 플레이어는 게임을 끝낼 자신만의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추천 PC 오프라인 RPG 게임, 지금 플레이하세요!

더 위쳐 3

더 위쳐 3
게임플레이 더 위쳐 3

Witcher 3는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게임 중 하나라는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으며 메인 스토리를 완료한 후 확실히 한 번 이상 플레이할 가치가 있습니다.

게임을 반복할 때 플레이어는 이전에 방문하지 않은 영역에 집중할 수 있으므로 The Witcher 3를 플레이하는 경험이 더 의미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스토리를 제공하는 Blood and Wine과 같은 DLC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PC용 최고의 바이킹 클랜 전쟁 게임 10선

니어: 오토마타

NieR Automata 액션 어드벤처 게임
NieR: Automata의 게임 플레이

Nier: Automata는 알파벳의 각 문자마다 하나씩, 26개의 엔딩으로 인해 플레이어가 다시 시작할 때 정말 보람을 느끼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게임 플레이로 돌아가야 하는 또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즉, 플레이어 여정의 시작일 뿐인 크레딧을 보는 것입니다.

두 번째로 플레이하면 같은 이야기를 하지만 관점이 많이 달라집니다.

그 후, 이전에 플레이한 두 가지 이야기의 연속인 또 다른 새로운 이야기가 있을 것입니다.

총 26개의 엔딩 중 일부는 기억에 남는 이야기를 들려주고 특정 상황에서만 트리거됩니다.

결론

따라서 플레이어가 게임을 반복해도 지루하지 않도록 재생 가치가 큰 다섯 가지 액션 어드벤처 게임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2023년 출시 예정인 게임이 많은 만큼 최고가 되기 위해 경쟁할 액션 어드벤처 게임도 적지 않다.

예를 들어 The Last of Us는 2023년 3월 28일에 The Last of Us Part 1 Remastered라는 제목으로 PC 플레이어에게 제공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