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UC PUBG로 구매할 최고의 아이템

스라소니 AMR

UC로 살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이 있습니다. 배그 2022년 3월. 음, VCGamers는 UC PUBG로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을 나열했습니다.

PUBG의 게임 내 통화는 Unknown Cash(UC PUBG)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른 비디오 게임과 마찬가지로 PUBG Mobile의 게임 내 통화는 옷, 화장품 등과 같은 여러 항목을 구매하는 데 사용됩니다.

하지만 UC PUBG는 매장에서 비싼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므로 최대한 활용해야 합니다.

2022년 3월에 UC PUBG를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 중 일부를 모았습니다. 구매하면 잃거나 후회할 것이 없습니다.

UC PUBG에서 구매 가능한 아이템 목록

2022년 3월 현재 UC PUBG를 사용하여 획득할 수 있는 게임 내 아이템이 여러 개 있습니다. 일부 아이템은 무기나 차량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스킨 및 의류와 같은 다른 아이템은 인벤토리에 명성을 더해 줍니다.

C2S4 월 8 로얄 패스

UC PUBG
로얄 패스

C2S4 Month 7 Royale Pass의 종료로 Month 8 RP가 게임에 등장할 수 있는 길이 열렸습니다. M8 RP는 Bounty Legends를 테마로 하며 360 UC PUBG의 Elite Pass와 960 UC PUBG의 Elite Pass Plus의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주간 미션을 완료하면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RP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PUBG의 Royale Pass는 두 가지 변형으로 제공됩니다. 더 작고 인기 있는 Elite Pass는 360 UC에 사용할 수 있지만 Elite Pass Plus 버전은 960 UC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UC를 소유한 플레이어는 RP 사이클 2 시즌 4월 7일을 구매하거나 2월 17일에 소개될 다음 로얄 패스를 기다릴 수 있습니다.

Kaztro 사운드 팩

Kaztro는 YouTube에서 인기 있는 PUBG 모바일 플레이어이자 스트리머입니다. 사운드 팩은 Jonathan의 음성 팩의 성공에 이어 게임에 도입되었습니다.

Kaztro 사운드 팩은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기본 사운드 팩에는 영어 오디오 파일이 포함되어 있고 250 UC PUBG의 게임 내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Mythic Sound Pack은 Lucky Crate에서 1 Crate에 30 PUBG UC, 10 Crate에 270 UC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인보우 드레이크 AWM

UC PUBG
AWM

Rainbow Drake AWM은 게임에 추가된 최신 업그레이드 가능한 무기 스킨입니다. 무기 스킨은 레벨 7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독특한 디자인으로 다른 무기 스킨과 차별화됩니다. Lucky Spin에서 UC PUBG를 사용하여 희귀한 무기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AWM 스킨을 사용하면 로비에 있을 때 다른 플레이어에게 존경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경기 입장 직전에 AWM을 자랑할 수 있습니다.

재료

UC PUBG
M416

재료는 UC PUBG를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는 PUBG에서 가장 희귀한 항목 중 하나입니다. 업그레이드에 사용할 수 있는 무기 스킨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필요한 재료입니다. 그러나 재료 희소성은 재료에 PUBG UC를 많이 사용해야 합니다.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기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사용됩니다. 단, 재료는 UC를 많이 소모해야 합니다.

게임 내 재료를 얻으려면 Battlegrounds Lucky Crate로 가서 상자를 열 수 있습니다. 매우 드물고 많은 플레이어가 이에 대해 모릅니다. 이런 식으로 무기 스킨을 추가하거나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에 조각으로 구매할 수 있는 PUBG 아이템

Jujutsu Kaisen 이벤트의 영구 캐릭터

UC PUBG
주짓수 카이센

PUBG Mobile에서 사용할 수 있는 Jujutsu Kaisen 모드에서 Jujutsu Kaisen 이벤트가 도입되었습니다.

이 이벤트는 플레이어에게 Yuji Itadori, Megumi Fushiguro, Nobata Kugisaki, Satoru Gojo와 같은 기간 한정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3000 UC를 사용하여 모든 캐릭터를 영구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UC PUBG를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이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항목이 최고 중의 최고이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구매를 위해 준비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2022에서 근거리 전투를 마스터하는 방법

UC PUBG Mobile을 충전하고 싶은 Vicigers 친구들은 VCgamers에서 직접 UC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전역에서 빠르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러니 후회하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