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에 조각으로 구매할 수 있는 PUBG 아이템

PUBG 모바일 2.1

수많은 항목이 있습니다. 배그 2022년 3월 프래그먼트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 PUBG 아이템 중 베스트를 정리해봤습니다.

다른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과 마찬가지로 PUBG에도 프래그먼트라는 게임 내 통화가 있어 플레이어가 스킨과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은 조각은 중복 의상을 분해하고 미션을 완료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은 조각을 사용하여 시간 제한 및 영구 의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PUBG 아이템이 너무 많아 최고의 PUBG 아이템을 선택하기가 어려워집니다.

특히 VCgamers는 2022년 3월 프래그먼트를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PUBG 아이템 5개를 정리했습니다.

조각을 위한 최고의 PUBG 아이템 목록

스크래퍼 세트

배틀그라운드 아이템
배그

스크래퍼 세트는 교환 섹션에서 가장 비싼 의상입니다. 이것은 전설적인 PUBG 아이템이기 때문에 인벤토리에 옷을 추가하려면 6,500개의 은 조각을 교환해야 합니다.

크롭 재킷과 파란색 후드티와 함께 이 의상은 주로 여성 캐릭터를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금도금 스카-L

배틀그라운드 아이템
흉터

Gold Plated Scar-L은 플레이어가 영구적으로 얻을 수 있는 최고의 무기 스킨 중 하나입니다. Gold Plated Scar-L은 1,500개의 은 조각이 필요합니다. 스킨은 게임에서 가장 오래된 스킨이지만 좋아요는 동일합니다. Skin Gold Plated Scar-L은 Redeem 섹션의 첫 번째 행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Gold Plated Scar-L은 PUBG Mobile에서 플레이어가 가장 자주 교환하는 PUBG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Scar-L은 PUBG에서 가장 인기 있는 AR 중 하나입니다. 이 무기에는 몇 가지 케이스가 있지만 금도금 케이스는 매우 독특합니다.

이 특별 팩은 은 조각 1500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제한된 시간 동안 소유할 수 있는 옵션은 없으며 게이머 컬렉션에 영구적으로 추가됩니다.

고귀한 혈통 머리보호구

고귀한 혈통 머리보호구는 플레이어가 은 조각과 교환하여 얻을 수 있는 전설적인 아이템입니다. 헤드 기어는 루비가 붙어있는 터번처럼 보이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이 모자를 영구적으로 얻으려면 은화 1,120개를 지불해야 합니다. 또한 원하는 경우 제한된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7일 또는 30일 동안 각각 131은 또는 560은을 사용해야 합니다.

노블 리니지 팬

파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다음 최고의 PUBG 아이템은 노블 리니지 팬입니다. 고귀한 리니지 팬의 피부는 꽃무늬가 부여되었으며 은 조각과 교환할 수 있는 가장 보기 좋은 팬 스킨으로 보고되었습니다.

스킨은 7일 또는 30일 동안 각각 은 조각 147개 또는 630개로 얻을 수 있습니다. 스킨을 영구적으로 얻으려면 총 1,260개의 은 조각을 지불해야 합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스킨 팬을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PUBG 로비에 있을 때 특별한 어트랙션으로 활용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그것을 사용하는 것은 또한 적에게 매우 높은 데미지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에 PUBG 정복자를 빠르게 올리는 방법

페르시아 전사 복장

페르시아 전사 복장은 독특한 외형을 가진 전설적인 PUBG 아이템입니다. 이 복장은 시간 제한 및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7일과 30일 동안 각각 392개 또는 1,680개의 은 조각을 사용해야 합니다. 하지만 드레스를 영구적으로 얻으려면 3,360개의 은 조각이 필요합니다.

최신 페르시아 전사 복장 세트를 지금 바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의 독특한 외모는 실제로 사막 전사의 위대함을 보여줍니다.

그의 옷 색깔 조합, 즉 금색과 검은색은 말할 것도 없고, 이전 페르시아 전사들의 모습을 상상할 수 있게 해줍니다.

외모에서 캐릭터의 뉘앙스가 확실히 바뀔 것입니다. 이번 페르시아 병사 복장 세트는 PUBG 모바일 게임에서 새로운 것, 즉 군사 스타일의 사막 전투를 제공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상당히 독특하지만 여전히 남성적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업그레이드 가능한 PUBG 무기 스킨 2022년 3월

게임 내 은 조각을 사용하여 구입할 수 있는 최고의 PUBG 아이템 5가지였습니다. 다섯 가지 PUBG 아이템 중 어떤 것을 살 건가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