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8일 불합리한 VCG 토큰 거래에 대한 공식 설명

VVCGamers 로고

2022년 11월 8일 화요일 02.26 WIB에 발생한 1,911,000 VCG 토큰 거래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판매 거래가 190만 건에 달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VCG 토큰 지갑 배포자로부터는 확실히 모든 보유자의 관심사입니다.

따라서 투명성의 형태로 모든 VCG 토큰 보유자에게 설명과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발생한 사건에 대한 완전한 그림을 제공하기 위해 이 설명을 전달합니다. 동시에 사랑하는 나라의 암호 화폐 애호가들 사이에서 순환하는 문제를 바로잡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빠른 프로세스 기능 출시, 게임 충전이 더욱 빨라졌습니다!

설명 및 연대기

우리는 이 거래가 무책임한 당사자에 의해 수행된 해킹이며 VCGamers에 의해 내부적으로 수행된 것이 아님을 전달하고 싶습니다.

다음은 위 지갑 배포자의 비정상적인 거래에 대한 연대기입니다.

  1. 이 사건은 2022년 11월 8일 해커의 악의적인 접근이 출현한 후 VCG 토큰 지갑 배포자에 접근하여 조치를 취한 것으로 시작되었습니다.
  2. VCGamers는 나중에 10분도 채 안되어 이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3. 그런 다음 VCGamers는 즉시 배포자 지갑의 자산을 보호하려고 시도했습니다.
  4. 결과, 합계 손실 경험, 즉 ETH 크로스 체인 측의 1,911,000 VCG 및 유동성 풀 USD 2천만 개 이상의 VCG 토큰의 잠재적 손실로 인한 33K USD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인도네시아 최초의 게이머를 위한 소셜 커머스인 Social Hub 출시

스텝 VCGamers

우리는 확실히 이 문제에 대해 침묵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여전히 적절하고 측정 가능한 조치를 취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이 이벤트와 관련하여 수행한 몇 가지 단계입니다.

  1. 보안 관점에서 추적하고 모든 자산을 새 지갑으로 마이그레이션하고 다음을 사용하여 보안 계층을 추가하여 VCG에서 관리하는 자산 보안을 완화합니다. 하드 지갑.
  2. 확인 결과 공격에 영향을 받은 기기(네트워크 또는 시스템 블록체인 기능이 아님)에서 허점을 얻은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3. 우리는 모든 보유자에게 VCG 토큰 자산의 보안을 보장하며 원치 않는 이벤트를 완화하기 위해 하드웨어 지갑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우리의 스테이킹 기능은 한동안 비활성화되었으며, 스테이킹 중인 홀더들은 우리가 토큰을 복구했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사건에 대해 모든 VCG 토큰 보유자에게 깊은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것은 또한 보안 관점에서 우리에 대한 평가가 될 것이며 앞으로 유사한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다양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참고로 이 이벤트는 VCGamers에 근본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회사. VCGamers의 모든 제품과 프로젝트는 여전히 진행 중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