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고통스러운 세이버 빌드 아이템 5개

세이버 빌드

세이버는 영웅이다 모바일 레전드 차지/리프 전문 어쌔신. 올바른 Sabre 빌드를 사용하면 Land Of Dawn을 쉽게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패치에서는 많은 플레이어가 Saber를 Core로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세이버가 데미지를 많이 받기 때문입니다. 하나의 기술로 그는 모든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영웅의 물리 방어력을 감소시킬 수 있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는 모든 모바일 레전드 영웅들에게 걸림돌이 될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엔진이 많이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누구나 이 영웅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 역시 다양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탈출을 시도하더라도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회전력도 아주 좋아서 코어로 플레이하기에 아주 적합합니다.

2022년 10월 세이버 빌드 아이템 목록

이 암살자 영웅을 사용합니까? 그렇다면 아래에서 권장하는 Sabre 빌드 항목을 사용해야 합니다.

스위프트 부츠

스위프트 부츠
스위프트 부츠는 세이버의 베스트 아이템입니다.

첫 번째 고통스러운 항목은 신발과 관련이 있습니다. 하이퍼로 적합한 부츠는 Forest of Ice Retribution 요소가 있는 Swift Boots입니다. 스위프트 부츠 +40 이동 속도와 세이버에 대한 +15% 공격력을 제공합니다. 

헵타시즈의 칼날

헵타시어스의 칼날
세이버의 베스트 아이템인 칠흑의 검

다음 항목은 헵타시즈의 칼날. 이 아이템은 +70 물리 공격력과 +250 HP를 추가합니다. 알도스, 초우, 세이버 등의 피지컬 영웅과 기타 암살형 영웅에게 사용을 권장합니다. 워커는 기본 공격과 높은 데미지에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5초 이내에 피해를 입지 않거나 가하지 않으면 다음 일반 공격은 160의 물리 피해와 물리 공격력의 40%를 더해 대상을 1.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랩터 마체테

랩터 마체테
랩터 마체테를 사용하는 세이버 아이템

다음으로 Raptor Machete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물리 전투와 물리 관통력을 제공하는 정글 아이템입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에는 야생 동물과 싸울 때 검을 업그레이드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이것은 농업과 탐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끝없는 전투

그레인저 끝없는 전투 구축
끝없는 전투는 세이버에게 최고의 아이템

다음 구매는 Endless Battle입니다. 이 아이템은 물리 공격을 증가시키지만, 재생,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이동 속도, 물리 수명, 추가 HP를 증가시킵니다. 이번 구매로 세이버는 무제한의 공격과 방어를 갖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프레야 세이버 스킨 벗을 준비 완료! 멋진 스킬 효과가 있습니다.

불사

그록 불멸 구축
세이버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불멸. 출처: VCGamers

세이버 빌드 항목에 마지막으로 추가된 항목은 불멸입니다. 이 아이템은 세이버에 대한 물리적 보호와 추가 HP를 제공하는 방어 아이템입니다. 이번 구매로 게임 종료 시 방어력이 더욱 강해집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에는 전투에서 사망하면 변경되는 패시브 스킬도 있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분명히 탈출하거나 전투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2022년 10월에 사용할 수 있는 세이버 모바일 레전드 빌드입니다. 이거 해보셨나요?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카운터 세이버 영웅, 이 영웅을 선택하세요!

Diamond Mobile Legends를 구매하고 싶다면 다음 사이트에서 Diamond Mobile Legends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