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GTA 5 트럭 추천

gta 5 트럭

지도를 쉽게 탐색하려면 GTA 5 트럭이 필요합니다. 게임 맵에서 GTA 5 모든 종류의 가파르고 바위가 많은 곳으로 가득합니다.

트럭은 건조한 산악 지형이나 사막 지형에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트럭은 일반 차량으로 지나갈 수 있기 때문에 원활하게 유지되도록 여정에서 플레이어에게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구매해야 하는 다양한 트럭을 제공합니다. 그러므로 잘못된 것을 사지 않도록 최선을 찾아야 합니다.

이 기사는 Vicigers 친구들이 GTA 5 트럭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VCGamers는 아래에서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2022년 최고의 GTA 5 트럭 목록

다른 차량과 달리 GTA 5 트럭은 모든 지형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그래서 아래는 2022년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GTA 5 트럭 5대입니다. 궁금하십니까?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바피드 가디언

바피드 가디언 트럭 GTA 5
바피드 가디언 트럭. 출처: 유튜브.

바피드 가디언은 습격 업데이트의 일부로 Grand Theft Auto 온라인에 도입된 GTA 5 트럭입니다.

전반적으로 슈퍼인텐던트는 무거운 차임에도 불구하고 사륜구동 구성(앞 35%, 뒤 65%)과 터보 디젤 엔진 및 6단 변속기 덕분에 핸들링과 속도가 좋다.

이 GTA 5 트럭은 총성, 교통사고에 매우 강하고 예술을 할 수 있습니다. 오프로드

차 뒤에 서 있는 Viciger는 이동 중에 넘어지지 않으므로 모든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차량을 $375,000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마초 

카마초 GTA 5
카마초 트럭. 출처: 유튜브.

Kamacho는 스트리트 레이싱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GTA 5 트럭그것은 많은 토크와 지상고 50/50 분할에서 어려운 땅을 다룰 수도 있습니다. 

트럭에 비해 오프로드 다른 하나는 이 트럭은 빠른 속도와 가속도, 우수한 핸들링을 제공합니다. 

기장은 넉넉한 편이며 소가죽을 더해 길이를 늘릴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Kamacho는 GTA 5에서 최고의 머드 트럭이자 2022년 최고의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이 멋진 차량은 Southern San Andreas Super Autos에서 $345,000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카라카라 4×4 

카라카라 4x4 
카라카라 4×4 트럭. 출처: 유튜브.

Vapid Caracara 4x4는 GTA 5에 등장하는 4륜 트럭입니다. Grand Theft Auto 온라인 카지노 업데이트의 일부로. 

Caracara 4×4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내구성입니다. 4WD 구성 덕분에 자동차는 매우 안정적이며 이동 중에 회전할 가능성이 없습니다. 

이 트럭의 속도는 다른 주자들을 따라잡기에 충분할 정도로 좋습니다. 운전자는 차량의 강력한 서스펜션으로 인해 거칠고 울퉁불퉁한 지형을 쉽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바피드 트로피 트럭

바피드 트로피 트럭
바피드 트로피 트럭. 출처: 유튜브.

바피드 트로피는 교활한 스턴트 업데이트의 일부로 소개된 오프로드 차량입니다.

Vicigers 친구들은 Southern에서 이 트럭을 살 수 있습니다. 산 안드레아스 $550,000의 슈퍼 오토. 자동차의 가장 큰 장점은 모래 언덕에서 점프하는 것을 흡수하고 뛰어난 오프로드 기술을 제공하는 매우 수동적인 서스펜션입니다.

엔진 덕분에 가속력과 속도는 높지만 후륜 타이어의 무게와 그 위치 때문에 코너링 시 차량 후륜이 많이 회전하기 때문에 고속 코너링은 권장하지 않는다. 

또한 읽으십시오: PC 2022에서 가장 완벽한 GTA 5 차량 요령

리아타

블랜드 리아타 
리아타 트럭. 출처: 유튜브.

Riata는 Doomsday Heist 업데이트에 있으며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오토에서 $380,000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오프로드 조건에서 Riata의 서스펜션은 약간 뻣뻣하고 전륜구동으로 인해 무시할 수 없는 힘을 발휘합니다. 

하지만 울퉁불퉁한 도로에서도 이 멋진 차량은 전혀 흔들리지 않습니다. 또한 여러 번 촬영했음에도 불구하고 차량의 오버헤드 라이트는 여전히 작동합니다. 멋지죠?

이 차량은 미끄러운 고속도로에서의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바위가 많은 도로용으로 설계되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든 콘솔에서 바이크용 GTA 5 코드 수집

위에서 언급한 여러 트럭 중에서 가격이 상당히 비쌉니다. 그러나 가격은 제공되는 기능과 이점에 필적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