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조던 FF 신발 있으세요?

조던 ff 신발

얼마전 이벤트 수집 파티 모던 재즈 슈즈, 통칭 조던 FF 슈즈 형태의 본상이 본격적으로 선수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 행사는 이틀 전 2021년 6월 15일에 시작하여 2021년 6월 21일에 종료됩니다.

따라서 컬렉션 파티 이벤트에 참여하고 이 Jordan FF 신발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6일 밖에 없습니다.

이전에 이 신발은 인도네시아 서버에 전혀 없었기 때문에 많은 FF 플레이어가 이 신발을 원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물론 받으면 선수들이 이 신발을 자랑해 주겠죠?

또한 읽으십시오: Jess에 한도가 없다면 ML/FF 계정을 판매하시겠습니까? 비용은 얼마입니까?

Jordan FF 신발을 얻는 방법

조던 FF 모던 재즈 슈즈

이 신발을 얻으려면 진행 중인 컬렉션 파티 이벤트를 팔로우하고 회전하기만 하면 됩니다.

할 수 있는 스핀에는 일반 스핀과 특수 스핀의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1회전당 20다이아를 발행하여 일반 회전을 할 수 있으며, 특별 회전의 경우 1회전당 80다이아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이 신발을 얻는 데 너무 오래 걸리지 않으려면 80 다이아몬드를 미리 지불하여 특별한 회전을 할 수 있지만 첫 번째 회전에서이 신발을 얻을 수 있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최소한 전체 Modern Jazz 번들을 얻고 Jordan FF 신발을 얻으려면 운에 따라 약 1,000~2,000개의 다이아몬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아직 Jordan FF 신발이 없습니까, Vicigers? 댓글란에 이 Jordan FF 신발을 얻을 때까지 몇 번이나 회전했는지 적어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