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Kominfo 블록 FF, ML 및 PUBGM 온라인 게임, 확실합니까?

Kominfo 블록 온라인 게임

Vicigers님, 안녕하세요. 최근 Kominfo가 FF, ML 및 PUBGM 온라인 게임을 차단하는 문제가 널리 퍼졌다는 사실을 이미 알고 계셨습니까?

콤인포는 현재 이 세 가지 온라인 게임을 차단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이 세 가지 게임 외에도 힉스 도미노 게임 및 기타 유사한 게임, PC 및 모바일 게임이 보고되었습니다.

누가 신고했다고 생각하세요? 이 문제에 대한 뉴스 전개를 지켜봐 왔다면 누가 보고했는지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PL 브라질 시즌 1이 공식적으로 곧 시작되나요?

Mukomuko Regent, Kominfo에 온라인 게임 차단 요청

무코무코 섭정

이 문제의 출현은 Mukomuko의 Regent 인 Sapuan이 온라인 게임 FF, ML, PUBGM, Higgs Domino 및 기타 유사 게임을 차단해 달라는 요청에서 시작되었습니다.

2021년 6월 27일 Antara에서 인용한 Kominfo 대변인 Dedy Permadi는 Kominfo가 원칙적으로 해당 규정에 따라 수신된 모든 차단 요청을 항상 고려하고 처리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Kominfo 대변인은 또한 이러한 게임 중 일부의 차단에 관한 의사 결정은 관련 법률 및 규정에 따라 신중하게 이루어져야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Mukomuko Regent는 FF, ML, PUBGM, Higgs Domino 및 기타 유사 게임과 같은 온라인 게임이 어린이에게 많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간주되어 Kominfo에 차단을 요청했습니다.

무코무코 리젠트의 차단 요청을 완료하면 아래 공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Mukomuko Regent는 온라인 게임을 차단합니다.

차단 요청은 Mukomuko 섭정이 인도네시아 통신 정보부 장관인 Johnny G. Plate에게 보낸 편지를 통해 전달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Mukomuko 지역 통신 및 정보 사무소 책임자 인 Bustari Maller도 봉쇄를 요청한 것이 Mukomuko Regent임을 확인했습니다.

Bustari는 실제로 Regent가 Mukomuko Regency 지역의 온라인 게임 차단을 요청했을 뿐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는 Mukomuko의 섭정이 그곳의 많은 어린이들이 이미 온라인 게임에 중독되어 있고 즉시 중앙 정부로부터 더 많은 관심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을 PC에서 플레이하시나요? GameLoop 에뮬레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EVOS Luch, Kominfo 차단 FF, ML 및 PUBGM 온라인 게임 문제에 대한 답변 제공

에보스 루치

EVOS Esports 팀의 Esports 책임자인 EVOS Luch(가명) Aldean Tegar는 최근 뜨겁게 논의되고 있는 Kominfo의 온라인 게임 차단 문제에 대해 답변했습니다.

EVOS Luch는 며칠 전 Instagram의 스토리를 통해 자신의 의견을 밝혔습니다. 그런 점에서 더욱 주목해야 할 것은 부모의 역할이라고 주장한다.

문제의 부모의 역할은 자녀에게 어떤 게임을 할 수 있고 할 수 없는지 제한하고, 가르치고, 알려주는 것과 같습니다.

Luch는 또한 Kominfo가 Regent of Mukomuko가 언급한 모든 온라인 게임을 차단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유사한 온라인/오프라인 게임이 계속 나타날 것이기 때문에 Kominfo가 수행하는 작업은 전혀 문제를 해결하지 못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 외에도 Kominfo는 이러한 온라인 게임 중 일부(FF, ML 및 PUBGM)가 매우 큰 게임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공식 챔피언십도 세계 수준에 도달했기 때문에 Kominfo는 이러한 온라인 게임 중 일부를 쉽게 닫거나 차단할 수 없습니다. .

실제로 Kominfo에 의해 세 게임이 차단되면 확실히 EVOS와 인도네시아의 다른 많은 e스포츠 팀도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현재 논의되고 있는 온라인 게임 차단 문제와 관련한 최근 소식을 살짝 엿보았습니다. 그래서 EVOS Luch에 동의하십니까 아니면 Vicigers Mukomuko의 섭정에 동의하십니까? 댓글란에 의견을 적어보세요, 알았죠?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