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Free Fire x Street Fighter V,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프리 파이어 x 스트리트 파이터 v

정확히 지난 2021년 5월 31일, 프리파이어 인도네시아는 공식 인스타그램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Free Fire x Street Fighter V가 곧 출시될 것이라고 알렸습니다.

이전에도 이 콜라보레이션 소식은 실제로 전해졌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Free Fire x Street Fighter V 간의 협력이 단지 소문일 뿐이라고 추측했습니다.

그렇다면 이번 콜라보에서는 어떤 것을 선보일 것인가? 궁금한? 자, 이 기사가 끝날 때까지 시청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Kingfisher 및 UZI 2 새로운 무기 Free Fire Advance 서버

프리파이어 x 스트리트 파이터 V

프리 파이어 x 스트리트 파이터 v

우리가 받은 정보를 바탕으로 이번 협업을 통해 Chun-Li와 Ryu라는 캐릭터가 Free Fire 게임에 등장하게 됩니다. 흥미롭게도 이 협업은 Street Fighter V에 대한 많은 이벤트, 항목 및 특별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도 제공합니다.

참고로 Vicigers Street Fighter V는 Street Fighter 게임의 최신 시리즈입니다. 이 두 게임은 매우 인기가 있고 시장에서 잘 팔리기 때문에 나중에 이 두 게임의 협력이 매우 흥미롭고 확실히 두 게임 모두에 매우 이익이 될 것이라고 놀라지 마십시오.

그러나 수집할 수 있는 정보가 충분하지 않지만 Garena는 가까운 시일 내에 두 게임의 협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발표할 것을 약속합니다. 적어도 여러분은 나중에 Free Fire 게임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새로운 캐릭터 Chun-Li와 Ryu가 있을 것이라는 유출을 받았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