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플레이해야 할 2020년 인기 게임 목록

2020년 가장 좋아하는 게임

올해는 모두에게 상당히 힘든 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 감염병 세계적 유행 모든 활동을 최소한 집이나 WFH에서 수행하도록 강제합니다. 이 사건으로 게임 개발자들은 횡재수와 같다. 그들의 게임은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고 상당한 수익을 가져옵니다. 저희가 제공할 2020 즐겨찾기 게임도 여러분을 즐겁게 해줄 것입니다.

사실 이번 팬데믹의 이면에는 게임 개발사들이 적지 않은 수익을 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집에 있고 냉정한 오락만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사는 곳 주변에서 영화를 보거나 게임을 하거나 스포츠를 합니다. 이렇게 보면 내년 경기도 전성기를 이어갈 수 있을까.

2020년 에디터스 초이스 인기 게임

이제 일어나지 않은 일에 대해 생각하기보다 우리가 제시할 내용을 듣는 것이 좋습니다. 이 게임 목록은 완전하지 않을 수 있지만 적어도 중요한 고려 사항으로 컬렉션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사우스 오브 더 서클

상위 목록에서 가장 좋아하는 게임 2020이 사용되었습니다. 사우스 오브 더 서클. 이 게임은 50년대 남극 대륙의 눈 사막을 주요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주인공의 이름은 피터이고 이 사람이 차가운 세상에서 살아남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이 게임은 삽화를 기반으로 만든 State of Play의 창작물입니다.

살아있는 예술 작품과 같은 그래픽을 표시하기 때문에 그 결과는 정말 상상할 수 없습니다. 게다가 이 게임은 손으로 만든 것 같은 느낌이 들며 만족스러운 무언가를 보여줍니다.

  • 동물의 숲: 뉴 호라이즌스

올해 말 꽤 경이로운 게임은 Animal Crossing: New Horizons입니다. 이 게임에는 감정가가 너무 많고 거의 매일 게이머가 스트리밍합니다. 이 게임은 모든 캐릭터가 귀엽고 사랑스럽기 때문에 매력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귀여운 동물들이 사는 마을을 만들기 위해 이곳에 왔습니다.

기록에 따르면 이 게임은 거의 2,200만 장을 판매했습니다. 또한 이러한 성공으로 게임 개발자는 여러 분야에서 많은 협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들과 협력하고 스페셜 에디션을 발행하는 잘 알려진 의류 브랜드가 있습니다. 이는 게임이 수익을 낼 수 있는 모든 경로에 진입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확실히 모르는 다른 권장 사항

  • 여왕의 규칙

대형 개발사들이 계속해서 게임을 만들기 위해 서로 경쟁하고 있지만, 사실 독립 개발사는 여전히 자리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Queen Rules가 하나가 되었습니다. 인디 게임 게이머의 마음에 자리 잡은 최고. 이 게임은 "스도쿠"와 비슷하지만 그다지 혁신적이지는 않습니다. 주요 매력은 점토 모양의 그래픽이지만 대신 Larissa Honsek의 작품처럼 보입니다.

게임 플레이도 시중의 다른 게임과 다릅니다. 개발자에 따르면 그들은 이미 존재하는 것과 다르고 동일하지 않은 게임을 만들고 싶어합니다. 특히 지금은 같은 기반을 가지고 있지만 많은 개발자의 작품이 다른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 페이퍼 마리오: 종이접기의 왕

마리오의 캐릭터는 등장부터 잘 알려져 있습니다. 닌텐도 시장에. 그해부터 이 캐릭터는 계속해서 성장하고 여러 게임을 선보입니다. 최신작인 Paper Mario: The Origami King은 퍼즐 게임입니다.

여기서 당신은 웃음으로 가득 찬 퍼즐을 풀면서 게임을 할 것입니다. 2020년 가장 좋아하는 게임 중 하나도 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닌텐도는 이번 게임으로 다시 한 번 팬들을 끌어모으는 데 성공한 것으로 보인다. 이것은 간단한 게임이지만 사실 전염병으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에 매우 적합합니다. 그래서 어떤 게임을 하고 싶나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시스카 위디아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