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인도네시아에서 펼쳐지는 22개의 글로벌 게임! - 2 부

5. 파크라이 3

거리가 멀다 3 이다 계략 1인칭 슈팅 게임 회사에서 개발한 일명 FPS 게임 개발자 유명한 프랑스 기원, 즉 유비소프트. 실제로 계략 이것은 직접적으로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계략 이 장소는 인도네시아에 있습니다. 문제가 깊다 계략 인도네시아의 많은 요소는 자연 환경의 모습뿐만 아니라 힌두-불교 사원을 닮은 건물의 모습에서도 발견됩니다.

NPC 캐릭터가 말하는 언어부터 코모도 드래곤, 수마트라 호랑이, 코모도 드래곤, 화식조 및 기타 많은 동물과 같은 동물에 이르기까지 어떻게 그럴 수 없습니까? 또한 게임의 배경이 되는 가상의 섬인 Rook Island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가능성이 높은 이국적인 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어쨌든 여러분 우리의 사랑하는 조국과 동의어

계속하다 너 알아?? Citra Talugmai라는 중요한 캐릭터가 YouTube에 업로드된 "Far Cry 3 - Citra Speak Indonesian"이라는 제목의 비디오에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현실입니다. 위의 짧은 비디오 클립에서 그는 "그만! "이라고 말합니다.

6. 철권 태그 토너먼트 2

지금까지 철권은 여전히 계략 전 세계 사람들이 가장 많이 요구하는 것. 반다이 남코 게임 개발자 내부에서 놀라움을 주는 것은 항상 성공적입니다. 계략 그들의 주력.

2014년 9월 14일에 출시된 철권 게임의 여덟 번째 철권 태그 토너먼트 2 시리즈에서 놀라운 점 중 하나는 이 게임에 인도네시아와 매우 동일한 격투 경기장이 있다는 것입니다. 킹 오브 파이터즈 '97처럼 계략 이다-격투 장르 그것은 배경으로 나타나는 중부 및 동부 자바의 전통 예술을 담고 있습니다.

~ 안에 계략 인도네시아와 매우 동의어 인 전투 경기장이 있습니다. 격투 경기장은 와양 쿨릿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으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경기장에는 와양 쿨릿 자체와 인도네시아 토착 악기인 가믈란 등 인도네시아 요소가 많이 있습니다.

7. 언차티드: 드레이크스 포춘

https://youtu.be/i-E3Kns4YjA

위의 비디오 클립은 계략 표시되는 인도네시아 억양이 조금 이상하게 들릴 수 있지만 인도네시아어로 된 대화가 여러 개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Naughty Dog 때문에 자랑스러워해야 합니다. 게임 개발자 Uncharted는 인도네시아어를 배웠다고 합니다. 우와, 매우 의도적으로, 예! Naughty Dog의 노력은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는 표시되는 대화가 덜 자연스럽습니다.

8. Tom Clany의 Splinter Cell : 판도라 투모로우

주인공 계략 이것은 인도네시아에서 테러리스트 그룹을 체포하기 위해 인도네시아로 파견된 Tom Fisher라는 미국 비밀 요원입니다.. 계략 이것은 급진적인 그룹을 쫓고 추적하는 흥미로운 주제를 담고 있습니다.

Suhadi Sadono는 이야기의 주요 적대자 인 급진 테러리스트 Darat Dan Doa의 지도자라고합니다. 계략 두 개의 Splinter Cell 시리즈. 원래 공산주의와 싸우기 위해 CIA의 훈련을 받은 그들은 심지어 딜리에 있는 미국 대사관을 공격하기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Tom Fisher는 그를 침묵시키기 위해 보내졌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Suhadi Sadono의 이름은 인도네시아어입니다. 매우, 예 '오른쪽?

조직의 수장이 특별한 임무를 수행하다가 인도네시아 영토로 도망쳤다는 이야기도 들었다. 이것은 군도에서 많은 위치 설정을 만듭니다. 중요한 것은, 에서 계략 오늘은 인도네시아에서 수하디 사도노의 행적을 추적하면서 인도네시아의 여러 흥미로운 장소에 초대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한 국가의 인구를 빠르게 파괴할 수 있는 프로젝트에도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지금,, 그것들은 인도네시아를 배경으로 한 네 가지 게임으로, 전형적인 인도네시아 문화의 개념을 차용하거나 개발자 인도네시아 출신. 3부에서 이어지는 내용을 기대해주세요.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