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업데이트: 2개의 최신 무기가 포트나이트로 돌아옵니다!

후에 이벤트 마지막 큰 이야기에서는 Fortnite의 세계가 과거로 던져졌다고 말합니다. 저격총과 같은 현대식 무기는 사라지고, 공예 고급 무기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고맙게도 두 가지 오래되었지만 현대적인 무기가 잠금 해제되어 최신 업데이트에서 Fortnite로 돌아갑니다. 전술 산탄총 그리고 보병 소총.

최신 업데이트에서 이 두 소총이 Fortnite에 반환되면서 계략, 플레이어는 더 이상 소총에 의존할 필요가 없습니다. 원초적 중간 아니면 어쩌면 돌격 소총 지금 사용 가능. 이 무기는 이전에 게임을 지배했습니다. 계절 2 Fortnite, 그리고 이 무기의 귀환은 그 사용에 '부흥'을 가져올 것이 확실합니다.

반면에 보병 소총은 반가운 추가이지만 그다지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 무기는 원거리 전투에서 가장 잘 사용되지만 유능하고 전문적인 제작자가 쉽게 반격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가 게임을 크게 바꿀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그래도.

추가 기능

Fortnite는 몇 가지 이상의 새로운 무기를 얻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최신. 제작하면 적립됩니다 업데이트 플레이어가 높은 수준의 무기를 만들 수 있는 더 나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두 배로 증가한 덕분에 게임 세계의 제작 섹션이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산란율 그들.

플레이어는 또한 더 정확한 기계 무기를 만들기 위해 기계 부품을 획득할 수 있는 더 큰 기회를 갖게 됩니다. 그러나 이는 차량, 특히 자동차를 손상시키는 플레이어에게만 적용됩니다. 현재 자동차에 대한 모든 스윙은 50% 더 큰 타격 기회를 갖습니다.산란-기계 부품.

지금,, 이것이 Fortnite에 다시 포함될 예정인 2개의 현대식 무기였습니다. 얘들아.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