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후보 국가 호스트 Dota 2 TI10 대체 스웨덴

도타 2 ti10

대회 취소에 대한 이전 기사에서 논의 계속 도타 2 TI10 스웨덴에서. TI10이 어느 나라에서 열리는지 궁금하시겠죠?

이제 스웨덴에서 Dota 2 TI10 엘리트 토너먼트가 열릴 희망이 없어 보이기 때문에 이 권위 있는 엘리트 토너먼트를 개최하기에 적합한 후보 국가가 2개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어떤 유럽 국가가 호스트하기에 적합한지 추측할 수 있나요?

또한 읽으십시오: TI10이 또 취소되었나요? 진짜?

2 후보 국가 호스트 Dota 2 TI10

1. 우크라이나

우크라이나 ti10

첫 번째 후보는 우크라이나입니다. 이 나라는 또한 이전에 토너먼트를 개최했습니다. 도타 2 위플레이 애니메이저, 정확히는 키예프의 수도입니다.

당시 대회도 복잡한 장애물 없이 순조롭게 진행됐다. 이것이 우크라이나가 스웨덴을 대체하는 Dota 2 TI10 2021 토너먼트 개최 후보 국가 중 하나가 될 수 있는 이유입니다.

Valve가 나중에 이 엘리트 토너먼트를 운영하기 위해 WePlay와 파트너 관계를 맺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Valve x WePlay는 돌파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우크라이나 자체에서 최근 Covid-19 사례의 추세도 감소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지금까지 이 나라에서 TI10 토너먼트를 개최하려는 Valve의 계획을 방해할 수 있는 부정적인 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2. 아이슬란드

아이슬란드

TI10의 두 번째 후보는 아이슬란드입니다. 아이슬란드 자체는 북유럽/북유럽 국가입니다.

우크라이나에 뒤지지 않는 아이슬란드는 2021 미드시즌 인비테이셔널(MSI 2021) 그리고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 2021 지난 5월 말.

우리가 얻은 정보에 따르면 이 나라도 코로나19 사례가 감소하는 추세입니다, Vicigers.

따라서 우크라이나와 마찬가지로 밸브가 앞으로 이 나라에서 TI10을 개최하려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Vicigers 여러분, 명심하세요. 엘리트 TI10 토너먼트는 간절히 기다려온 크고 권위 있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나중에 이 이벤트를 주최하는 사람은 분명히 자국에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TI10 Dota 2 토너먼트가 자국에서 개최된 후 우크라이나 또는 아이슬란드 관광객이 급격히 증가하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Quincy Crew, The International 10의 직항 티켓을 성공적으로 얻음

따라서 이들은 Valve가 8월에 Dota 2 TI10을 호스팅하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2명의 후보입니다.

그러나이 모든 100%는 여전히 Vicigers의 추측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Valve의 추가 발표를 기다리십시오.

도타 2 ti10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