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인도네시아에서 펼쳐지는 22개의 글로벌 게임! - 파트 3

9. 코브라 커맨드

이 코브라 명령 또는 천둥 폭풍 일본에서는 썬더 스톰(Thunder Storm) 또는 산다스톰(Sandaーstorm)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원래 1984년 데이터 이스트(Data East)에서 아케이드 게임 LaserDisc 기반. Wolf Team이 개발한 Cobra Command의 Mega-CD 포트는 1992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커버 게임고대 느낌이 난다.

계략 나중에 Nintendo Entertainment 플랫폼 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체계. ~ 안에 계략 이놈들 게이머 탱크 및 잠수함과 같은 상대를 파괴하기 위해 매우 정교한 헬리콥터를 제어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6가지가 있습니다 단계 여러 국가로 구성된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인도네시아 테러리스트 본부에는 수마트라, 자바, 칼리만탄 등 3개의 섬이 있다고 한다. 이 게임의 주요 목표는 인질을 구하는 것입니다. 특히 아케이드 임무, 마지막으로 방문한 국가로 인도네시아에 입국하기 전에 통과해야 할 10 가지 임무가 있습니다. 인도네시아는 9개에 비해 난이도가 가장 높다고 합니다 단계 이전에.

10. 문명 V & VI

2017년에 Firaxis는 공식적으로 인도네시아를 문명 VI의 플레이 가능한 추가 파벌 중 하나로 발표했습니다. 처럼 게임 개발자, 이곳의 Firaxis는 인도네시아에 깊이 뿌리내린 왕실의 역사와 문화의 가치를 아주 잘 이해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마도 이런 이유 때문인지 2013년 7월에 출시되었습니다. 계략 그들의 턴 기반 전략인 문명 5. 이전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문명 VI에도 선택할 수 있는 국가 또는 왕국 형태의 다양한 파벌이 있습니다. 각 국가와 왕국에는 플레이어가 지도자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두 명의 지도자와 함께 제공되는 그리스를 제외하고 한 명의 지도자가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문명 계략 그것은 자카르타를 해상 수도로 설정하고 다른 지방에서 지원하는 향신료 상품의 뛰어난 공급원으로 설명됩니다. 인도네시아 문명에서 파이락시스는 케리스나 검술사에 의한 일종의 싸움으로 대체됩니다. 건물과 마찬가지로 정원은 사원으로 대체되었고 보로부두르 사원이라는 이름은 세계 불가사의 중 하나로 소개되었습니다.

계략 그것은 9개의 문명을 포함하고 있는데, 그 중 하나는 Palapa Oath의 창시자인 Majapahit의 Mahapatih, 즉 Gajah Mada가 이끄는 인도네시아입니다. 인도네시아는 14세기에 군도를 다스렸던 Majapahit 왕국의 여왕 Dyah Gitarja가 이끌었다고 합니다. 인도네시아는 또한 해전의 전문가 세력으로 등장할 것이며 플레이어는 바다 옆에 도시를 건설하면 많은 보너스를 받게 될 것입니다.

또한 인도네시아는 상당한 이점을 갖게 될 것입니다. 첫째, 인도네시아에는 위대한 누산타르타라는 특별한 능력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캠퍼스, 성지, 산업 구역 및 극장 광장 형태의 확장 건물은 해안가에 건설될 때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뿐만 아니라 얕은 물에 지을 수 있는 Kampung이라는 독특한 건물도 있습니다.

감정가에 따르면 계략 이것은 많은 찬사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게이머 그리고 리뷰어, Civilization V가 Civilization IV의 우월성에 필적할 수 없는 몇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그러나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인도네시아와 다른 국가의 역사적, 지리적 가치를 알도록 교육하는 데 유용하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11. 메탈 기어 솔리드 4: 애국자의 총

계략 이것은 일련의 슈팅 게임입니다.장르 액션 어드벤처 스텔스 코지마 히데오가 감독하고 코지마 프로덕션이 개발했습니다. 사실은, 계략 이것은 올해의 게임 상을 받았습니다. 슬프게도, 계략 PlayStation 3라는 하나의 콘솔에서만 출시되었습니다.

속으로 말했어 계략 Raging Raven이라는 캐릭터가 있습니다. Raging Raven은 Metal Gear Solid 4 게임에서 미녀와 야수 유닛의 폭발물 전문가 역할을 하는 적대자 중 한 명입니다. 결국 이 Raging Raven은 Solid Snake에게 항복해야 합니다.

실제로 성난까마귀는 아체에서 태어나 무력분쟁으로 인해 트라우마 어린 시절을 보냈다고도 한다. 이것이 그가 Beaty와 The Beast Unit에 최고의 에어 스트라이커 중 한 명으로 합류한 이유입니다.

지금,, 그것은 세 번째였습니다 계략 인도네시아를 배경으로 인도네시아 문화의 개념을 차용하거나 개발자 인도네시아 출신. 4부에서 이어지는 내용을 기대해주세요.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