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드시 읽어야 합니다! 16가지 강력한 모바일 레전드 플리커 트릭으로 상대 영웅을 날려버리세요!

플리커 모바일 레전드 영웅 공격 콤보

철자 깜박임 모바일 레전드 어느 쪽도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플레이어 경기장의 초보자와 베테랑 새벽의 땅. 혜택 전투 주문 이것은 공격의 공세에서 당신을 구할 수 있습니다 영웅 상대.

이러한 혜택 뒤에는 주문 깜박임 또한 다양한 공격을 증가시키는 데 사용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영웅 확실한. 상대방을 빠르게 제압하고 많이 만들기 위해 다양한 트릭을 사용합니다. 죽이다.

16개 정도 있습니다 영웅 다음을 사용하여 다양한 공격을 수행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틀 스펠 플리커 모바일 레전드. 그들 중 일부는 심지어 유조선. 경기장의 다양한 공격이 더 아름답고 깔끔해 지도록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16 영웅 Flicker 버전 VCGamers로 상대를 공격할 수 있는 것

파르사

플리커 모바일 레전드 프라사 스킬

공격 변형 깜박임 첫 번째는 Pharsa가 수행했습니다. 영웅 마법사 오늘날에도 여전히 널리 사용되는 계절 이것은 공격 범위를 증가시킬 수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궁극의 기술그것을 사용하여 깜박임.

데모로 먼저 궁극기 스킬 업그레이드 Pharsa를 최대로 한 다음 대상을 조준합니다. 영웅 무엇을 공격하고 싶습니까?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영웅 또한 주요 목표와 직선으로 서 있습니다.

기본 공격을 해제한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깜박임 그런 다음 릴리스 궁극적인 둘 다 목표를 향해 영웅 두 번째. 이를 통해 Pharsa는 더블 킬 사용하여 철자 깜박임 모바일 레전드에서.

쿠프라

플리커 모바일 레전드 콤보 쿠프라

철자 깜박임 모바일 레전드는 공격 범위도 늘릴 수 있습니다. 기술 1 경기장 벽을 뛰어넘는 도구로 자주 사용되는 Khufra. 이 트릭을 사용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영웅 Khufra가 갑자기 들어왔기 때문에 상대는 놀랐다. 맹점 순식간에 그들을.

우선, 목표 기술 1 Khufra를 대상 또는 처리할 영역으로 지정합니다. 그런 다음 릴리스 기술 1 Khufra가 미끄러지도록. Khufra가 착륙하기 전에 사용하십시오. 깜박임 위치가 상대방 바로 뒤에 있도록.

그 상태에서 직진하시면 됩니다 콤보 당신과 싸우다 기본 공격 또는 기술 2차와 궁극적인. 이 트릭으로 인해 상대방이 얼어붙고 움직이지 않는다는 것을 보장합니다. 당신이 목표에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기술 1 Khufra는 특히 제어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플레이어 초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알고 있어야! 모바일 레전드 영웅 쿠프라의 6가지 강점과 약점 그래서 그냥 사용하지 마세요!

프랑코

깜박임 모바일 전설 콤보 프랑코

당신이 할 수있는 다음 트릭 기술 1 당기고 끌 수 있는 프랑코 영웅 상대.

영웅 맞고 있는 것 타이어 안에 계절 이것 또한 하나로 여겨진다. 유조선 그래서 프랑코가 경기장에서 더 사나워지도록 이 트릭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타이어비활성화되었습니다.

첫째, 당신은 사용 기술 1 Franco와 적절하게 목표물을 조준하십시오. 그 후 끌어당겨 영웅 당신이 조준하는 방향의 상대. Franco가 닻을 내리기 전에 버튼을 누르십시오. 깜박임 그래서 영웅 상대방은 더 먼 지역으로 날아갔습니다.

시작하려면 이 트릭을 사용하십시오. 갱킹 좋은 터릿 와도 영웅 당신의 팀.

카자

플리커 모바일 레전드 콤보 카자

장난 깜박임 모바일 레전드 영웅 Kaja는 Franco와 거의 동일합니다. 왜냐하면 Kaja도 하나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기술 상대를 끌어들이기 위해. 차이점은 Kaja는 즉시 공격을 계속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궁극적인특히 포위된 상황에서 상대를 학살하는 상당히 역겹습니다.

이 트릭을 수행하려면 조준해야 합니다. 영웅 대상을 먼저 지정하고 이동하려는 방향으로 드래그합니다. 출시 전 영웅 그것, 사용 깜박임 Kaja가 더 멀리 당깁니다. 이후에도 계속 사용 궁극적인 Kaja는 상대방을 파괴합니다.

장난 깜박임 Kaja가 그룹을 향해 당기는 방향을 겨냥하면 더 효과적입니다. 영웅 상대. 직접적인 영향을 받는다는 보장 궁극적인-그의.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11가지 최고의 영웅 카운터 목록

플리커 모바일 레전드 콤보 슈

중 하나로 영웅 ~와 함께 기술 깜박거리다 최고, Chou에는 두 가지 공격 변형이 있습니다. 기술 와 결합할 수 있는 깜박임. 전투기 이것은 조합을 만들 수 있습니다 기술 2 깜박임 그 다음에 기술 궁극적인 ~와 함께 깜박임 또한.

첫 번째 조합, 사용 기술 2 그래서 추는 했다 대시 상대를 향해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깜박임 그래서 Chou는 평소보다 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한편, 기술 궁극적인 당신은 결합 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 와 같은 효과를 내는 Chou 기술 2 지금 막. 차이점은 공격의 변형입니다. 궁극적인 그리고 깜박임 이것은 가지고 있다 손상 보다 수동적 효과로 더 많은 고통이 있습니다. 궁극적인-그의. 이 트릭을 할 수 있다면 Chou가 주류가 될 것입니다.

티그리알

플리커 모바일 레전드 콤보 티그리얼

Franco보다 열등하지 않은 Tigreal은 상대를 잡아 당기고이 트릭을 수행하면 공격으로 즉시 베를 수 있습니다. 기술 궁극적인 다양한 공격에 사용할 수 있는 상대를 유인할 수 있는 Tigreal 깜박임 모바일 레전드.

준비하다 기술 궁극적인 먼저 Tigreal, 다음 릴리스 궁극적인상대가 티그리엘에게 끌리게 만든다. Tigreal을 때리기 직전에 사용하십시오 깜박임 위치가 반대 방향에 있도록 영웅 상대. 다음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공격 당신의 목표를 이길 수 있습니다.

~ 안에 계절 현재 Tigreal도 옵션으로 다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유조선 Franco가 아직 있는 한 선택할 수 있습니다.타이어. 따라서 Tigreal이 더 메타 후보가 될 수 있도록 이 트릭을 과시할 수 있습니다. 계절 이것.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Mobile Legends 전투기 영웅을 원하십니까? 이 영웅들을 사용하세요!

포폴

플리커 모바일 레전드 콤보 포폴

장난 깜박임 ~와 함께 영웅 이 포폴은 대상을 결정하는 데 정확성이 필요합니다. 그 이유는 먼저 기술 2 Popol이 Kupa를 소환하고 첫 번째 대상을 공격하게 합니다.

이 상황에서 목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영웅 두 번째 상대 및 리디렉션 깜박임 에게 영웅 둘 다. 다음으로 사용 기술 1 포폴이 쿠파를 소환하고 두 번째 대상을 물어뜯는다.

효과 기술 그것은이다 충격 상대를 즉시 공격할 수 있도록 기본 공격 또는 궁극적인. Popol은 또한 그의 움직임이 매우 민첩하며 Kupa로 상대를 막을 수 있으므로 이 트릭을 시도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라푸라푸

플리커 모바일 레전드 콤보 라푸라푸 1

2개를 사용하여 방법 라푸라푸, 공격을 굳힐 수 있다 CC ...도 아니다 버스트 라푸라푸 철자 깜박임 모바일 레전드. 이를 수행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방법 라푸라푸 무거운 칼 사용 궁극기그의. 세 번째 공격 직전에 사용하십시오. 깜박임 라푸라푸에서 꽤 멀리 떨어져 있지만 여전히 일직선에 있는 상대를 향해.

트릭은 효과를 추가합니다 버스트 그리고 공격으로 상대를 기습한다. 매복.

플리커 모바일 레전드 콤보 라푸라푸 2

두 번째, 당신은 단지 사용해야합니다 기술 궁극적인 라푸라푸 버전 트윈 블레이드 공격이 더 멀리 갈 수 있도록 상대를 향해.

다음 트릭은 부진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궁극의 기술 버전 무거운 칼날. 공격 1, 2 및 3의 시간 지연을 활용하십시오. 궁극적인 이것은 당신이 그렇게 할 수 있다면 한 번에 세 명의 상대를 공격하기 위한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최고의 라푸라푸 빌드 아이템입니다. 매치에서 이기기 위해 사용하세요!

쯔롱

플리커 모바일 레전드 콤보 질롱

장난 깜박임 Zilong과 함께하는 Mobile Legends에는 드래그도 포함됩니다. 영웅 상대. 준비할 수 있습니다 타이밍 기술 1 Zilong 다음 결합 깜박임 상대를 더 멀리 끌어당기기 위해서.

이 트릭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만 사용하십시오. 영웅 상대방이 팀의 수비 지역에 있거나 이를 준비 중인 파트너가 있습니다. 갱킹.

당신은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2와 결합하여 Zilong의 공격 범위를 확장합니다. 깜박임. 단, 버튼을 누르는 데 능숙해야 합니다. 깜박임 Zilong이 목표물에 머물 수 있도록.

로리타

플리커 모바일 레전드 콤보 로리타

영웅 활약이 요동친 로리타 순위 경기 트릭을 할 수 있습니다 깜박임 이것과 결합 기술 궁극적인-그의. 이 트릭은 기술 궁극적인 Lolita에서 꽤 멀리 떨어진 상대에게 도달하기 위해 Lolita.

당신이해야 할 일은 사용하는 것입니다 기술 궁극적인 로리타 도착 타이밍 Lolita가 망치를 치려고 할 때 깜박임 로리타가 상대와 가까워지도록 궁극적인그것은 그들을 강타했습니다.

트릭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깜박임 상대가 그룹에 있고 Lolita가 상대에게 쫓기지 않는 경우입니다. 이유, 궁극적인 로리타 캔 충격 당신과 동료들이 공격에 대응하거나 포위에서 탈출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싸우십시오.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기술 2 팀원을 공격으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주는 롤리타 명사수 또는 발사체 (범위 공격 물리적 인).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GG를 계속할 수 있도록 Lolita Mobile Legends 영웅의 6가지 강점과 약점이 있습니다!

턱머리

플리커 모바일 레전드 콤보 죠헤드

영웅 사용할 수 있는 전투기 그리고 유조선 이것은 또한 다양한 공격을 수행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기술그녀와 철자 깜박임. 당신은 활용할 것입니다 기술 상대를 던질 수 있는 2개의 턱머리.

사용 기술 조준을 위한 2개의 죠헤드 영웅 그런 다음 목표물을 던지기 전에 깜박임 Jawhead가 더 멀리 던지고 닿을 수 있도록 터릿 또는 당신의 파트너.

또 다른 옵션은 팀에 의해 패배한 영주에게 과녁을 던질 수 있습니다. 주님의 공격과 궁극적인 턱관절이 악화됩니다 손상 결과. 상대가 아무데도 움직일 수 없고 기다려야 한다는 것을 보장합니다. 부활 반품.

카디타

플리커 모바일 레전드 콤보 카디타

롤리타와 라푸라푸도 마찬가지 트릭 깜박임 Mobile Legends는 이것을 활용할 것입니다. 지연 ~에서 궁극적인 카디타. 그렇게 하기 전에 먼저 자신의 위치가 안전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위치 확인 후 바로 사용 가능 기술 궁극적인 갑작스러운 등장으로 상대를 놀라게 하는 카디타. 버튼을 누르시오 궁극적인, 그런 다음 계속 사용 깜박임 ~ 을 향하여 영웅 놀래킬 상대.

성공하면 적어도 상대방과의 거리를 좁혀서 궁극적인 Kadita는 더 아플 것입니다. Lolita와 마찬가지로 타겟팅할 수도 있습니다. 타이밍 깜박임 상대방의 군중을 향해 궁극적인 카디타.

또한 읽으십시오: 워터 카디타와 베인 중 어느 것이 더 신랄한가요?

루비

플리커 모바일 레전드 콤보 루비

중 하나 전투기 메타 인 계절 그러면 이것도 시너지 효과가 있습니다. 배틀 스펠 플리커. 사용하여 깜박거리다 ~에서 깜박임, 당신은 만들 수 있습니다 궁극의 피해 루비는 상대를 물리치는 데 더 아프고 더 효과적입니다.

업그레이드-계속 궁극의 기술 루비, 사용 기술 유치하는 것이고 충격 루비 주변에서 싸우십시오. 그런 다음 깜박임 당김을 연장하기 위해 궁극적인 당신이 지시한 루비, 터릿 뿐만 아니라 팀원들.

이 공격 변형에서 흥미로운 점은 패시브 효과입니다. 기술 루비. 상대방이 맞았을 때 충격, 빠른 콤보 다른 Ruby 공격과 함께 사용하거나 팀워크를 활용하여 갱킹.

완완

깜박임 모바일 전설 콤보 여성

장난 깜박임 파쇄력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 개선할 수 있는 완완 공격 속도-30%입니다. 당신이 사용할 때 기술 이것은 영웅 벽에 막히지 않은 상대가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때 깜박임, Wanwan의 공격 범위는 더 멀고 벽을 통과할 수도 있습니다. 비결은 그것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궁극적인 Wanwan 먼저 포인트 깜박임 상대방이 숨어있는 벽에 기습합니다.

와 함께 깜박임, 당신은 벽에 의해 막히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는 터릿 사용 궁극적인. Wanwan의 공격이 더 정확하도록 제대로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Wanwan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

프레야

플리커 모바일 레전드 콤보 프레야

프레야의 내적 약점이 많다는 말이 많다. 깜박거리다 그리고 커버리지 기술메타 적응력이 떨어짐 계절 과거와 현재. 하지만 프레야가 다시 빛날 수 있도록 이 트릭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새벽의 땅.

공격 변형 깜박임 그것은 이점을 취할 것입니다 기술 2 밀 수 있는 프레야와 충격 상대. 프레야가 해야 했기 때문에 스택 기술 2는 4배이므로 이를 이용하여 계산해야 합니다.

가장 먼저, 스택 기술 2~4회 사용 후 스택 결합할 상대를 향하여 철자 깜박임. 추가됩니다 깜박임 스킬 2는 더 나아가 프레야의 공격에서 다른 콤보로 계속할 수 있습니다.

실바나

플리커 모바일 레전드 콤보 실바나

깜박임 Mobile Legends는 이를 활용합니다. 기술 1과 2 실바나. 그녀가 등장했을 때 입소문이 났던 Silvanna는 이제 메타에 적응할 수 없습니다. 계절 이것. 프레야와 같은 운명을 가지고 있어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깜박임 ~을 위한 주문-그의.

다음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1위와 기술 2 Silvanna 방심한 상대를 잡습니다. 기술 1 깜박임 사거리가 더 넓어지고 Silvanna를 상대 뒤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기술 2 Silvanna는 다음과 함께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깜박임 앞뒤에서 상대방을 찌를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트릭을 사용하면 상대방이 허를 찌르고 Silvanna의 공격 방향을 예측하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ilvanna 탱크를 사용하여 ML을 플레이해야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6가지 트릭입니다. 배틀 스펠 플리커 경기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레전드 새벽의 땅. 당신이 가지고 있다면 스킬셋 영웅 특정 CC 또는 깜박거리다 다른 사람, 아마도 깜박임 더 잘 활용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