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정말 이상한 레지던트 이블의 적 - 파트 II

#6 – 우즈 레이첼

그리하여 이 괴물의 기원은 평범한 인간이었으며, 어떻게. 그녀의 이름은 Jill Valentine이 Queen Zenobia라는 유람선에서 T-Abyss 바이러스의 개발을 조사하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음을 알리는 Resident Evil 시리즈 인 Resident Evil : Revelation 시리즈에 등장하는 Rachel입니다.

Rachel은 또한 FBC의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Queen Zenobia에 탑승했습니다. 불행히도 Rachel은 Ooze라는 괴물에게 살해당하고 T-Abyss 바이러스에 감염되는 불운을 겪었습니다. 마침내 그는 Ooze 괴물 중 하나가되었고 Jill에게 패배했습니다.

누군가 Ooze에 감염되면 매우 끔찍한 것으로 판명됩니다. 피해자의 머리는 큰 턱으로 변하고 눈은 수축됩니다. Ooze 자신은 먹이를 추적하기 위해 냄새에 의존하는 괴물입니다. 목에 구멍이 나더니 거기에서 커다란 혀가 튀어나왔다. Ooze는 혀를 사용하여 먹이의 피를 빨아들입니다. 이 설명으로 팬들이 Ooze를 매우 이상하게 생각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몬스터지만 상당히 섹시한 캐릭터다. 그 이유는… 아직 설명이 필요합니까? 본질적으로 이 캐릭터는 빠른 움직임 때문에 무섭습니다. Resident Evil Revelations를 플레이하면 이리저리 달리다가 갑자기 나타나는 움직임에 압도될 것입니다. 그의 목소리와 불평은 말할 것도 없고, 당신은 더 불안하게 느낄 것입니다.

#7 – 리커

전역  프랜차이즈 팬이 항상 기억하는 무서운 생물 중 하나 인 Resident Evil은 Lickers입니다. 생물 자체는 레지던트 이블 2부터 플레이어에게 소개되었습니다.
Lickers는 몸 전체에 피부가 전혀 없는 끔찍한 생물입니다. 생물의 뇌는 아무것도 덮이지 않았습니다. 그것이 모두 무섭지 않다면 그는 여전히 긴 손톱, 끔찍한 이빨, 물론 상대를 핥을 수 있는 매우 긴 혀를 가지고 있습니다.
감정가 계략 이것은 확실하다 정말 관련 Licker가 죽이기 가장 어려운 적 중 하나인 경우 그래서 그녀는 민첩합니다. 레지던트 이블 2의 오프닝으로 무서운 CGI로 묘사된 괴물.

#8 - 코끼리 타이탄

바이러스에 감염된 코끼리를 본 적이 없습니까? 영화 및 비디오의 많은 속편 중 계략 많은 몬스터가 등장하는 친숙한 레지던트 이블에서 이번에는 광포하라는 거대한 코끼리가 있습니다. 정확히 레지던트 이블 아웃브레이크에서 공격을 받은 민간인들이 실제로 연합하여 이 돌연변이 코끼리 공격에 맞서 싸우려고 했다고 전해진다.

#9 – 네메시스 T-타입

이 괴물을 모르는 사람은 그 공포가 매우 강합니다. 계략 레지던트 이블 3는 이 괴물을 매우 유명하게 만듭니다. 언데드 보스보다 더 짜증나는게 뭐라고 생각해? 보스는 당신이 죽을 때까지 당신을 쫓을 것입니다. Nemesis T 유형은 Resident Evil 보스의 예외입니다.

씨처럼. X, Nemesis는 무슨 일이 있어도 질 발렌타인을 죽이는 것이 임무인 폭군입니다. 네메시스는 바주카를 주무기로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전 레지던트 이블 3에서 네메시스는 종종 무작위로 나타납니다. 무작위의.

네메시스가 나타났을 때 가장 무서웠던 건 게이머 싸울 것인지 아니면 그냥 내버려 둘 것인지에 대한 선택권이 주어집니다. 헤딩으로 그에게서 도망치면 화면 그렇지 않으면 그는 더 빠른 움직임으로 당신을 쫓을 것입니다. Nemesis의 시그니처 곡과 함께 계속해서 당황할 준비를 하세요. 물론 가장 안전한 조치는 그를 떠나 추격을 피하기 위해 그를 속이는 것입니다. 당신은 Mr.처럼 그와 싸울 수 있습니다. X 그러나 모든 노력은 그를 죽일 수 없습니다.

당신은 마침내 다른 곳에서 다시 쫓기 전에 잠시 동안 그를 기절시킬 것입니다. 그 외에도 Nemesis를 이기는 것도 상당히 어렵고 위험합니다. 그를 기절시키려면 많은 총알이 필요합니다.

#10 - 재생기 / 아이언 메이든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Regenator는 가능한 한 빨리 스스로 재생될 수 있습니다. 손상 당신이 주는 것은 몬스터에 의해 빠르게 치유될 것입니다. 그러나 더욱 거슬리는 것은 숨이 가쁜 사람처럼 내뱉는 소리였다. Iron Maiden을 만나면 공격을 받으면 즉시 죽기 때문에 더욱 당황하게 될 것입니다.

지금,, 그것은 다섯 가지 주요 적이었습니다. 계략 이상하고 무서운 형태의 두 번째 레지던트 이블, 예. 두 번째로 세 번째로 이상한 적을 기다리세요. 부분 3 온다.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