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정말 이상한 레지던트 이블의 적 - 파트 III

#11 – 씨. 엑스

레지던트 이블 2와 레지던트 이블 2: 리메이크에 등장하는 또 다른 적. 그래, 폭군코드 네임 씨. 과거에 X는 꽤 성가신 곳이었습니다. 게이머 대부분의 상황에서 피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거의 게임 내내 Mr. X는 항상 여러분을 쫓고 있습니다. 무작위의. 씨로부터 탈출 물론 X가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래서 반격하면 어떡하지? 물론 당신은 Mr.와 싸울 수 있습니다. X이지만 로켓 발사기를 사용하더라도 그를 죽일 수는 없습니다. 이것은 물론 나중에 매우 가치가 있을 수 있는 총알을 낭비할 것입니다.

레지던트 이블 2: 리메이크 Mr. X는 그의 공격에 대해 더 치열하고 치열하며 고통스럽게 만들어졌습니다. 미스터 션샤인이 등장하는 순간까지도 X는 너무 무서워서 벽을 뚫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또 다른 짜증나는 것은 Mr. X가 나타나면 음악이 갑자기 긴장되고 고양됩니다. 게이머 집중하기 어렵다.

#12 – U3

혐오스러운 곤충과 인간이 하나로 합쳐진 괴물의 형태. "그것"이라는 또 다른 이름이 있습니다. 이 괴물을 설명하는 방법? 중앙에 인체의 절반이 있어 켄타우로스처럼 보이지만 켄타우로스가 아닌 지네 괴물.

어쨌든, U-3는 Resident Evil 4의 최종 보스이며, 당신의 유일한 초점은 달리기입니다. 게다가 이 몬스터는 매우 강해서 상대했을 때 다른 몬스터와는 다른 공포를 주는 것 같다. 그 총은 그를 죽이는 것이 아니라 속도를 늦출 뿐이었습니다. 또한 제한된 시간이 주어집니다. 단계 그게, 그래서 뭐가 부족해? 하지만 이 몬스터와 마주했을 때 보기만큼 튼튼하지 않기 때문에, 이 몬스터를 죽이는 방법만 알면 빠르게 처치할 수 있습니다.

지금,, 그것은 12 개의 주요 적이었습니다. 계략 낯설고 무서운 형태의 마지막 레지던트 이블, 네.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