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에서 가장 약한 14명의 영웅 순위를 매길 때 조심하세요!

모바일 전설에서 가장 약한 영웅 목록

거기 있어요 영웅 가장 약한 모바일 레전드? 물론 팔로우 하시면 업데이트 에 대한 정보 계층 목록 파라 영웅, 당신은 이미 이 질문에 대답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가 있습니다 영웅 메타와 경쟁할 수 없기 때문에 약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영웅 확실한 계절. 예를 들어, 고려되는 Argus OP 최초 출시 당시, 계절 가장 최근에 그는 많은 일 때문에 부진해졌습니다. 영웅 할 수 있는 카운터 기술-그의.

다른 예가 있습니다 영웅 어느 OP 때문에 팀에서 플레이할 때 기술그의, 하지만 영웅 공식 경기를 가져오면 꺼집니다. 그 반대도 있다. 영웅 약하다고 여겨지는 사람들은 갑자기나르다 그의 팀 짓다 그리고 올바른 팀 구성.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1 최고의 솔로 캐리 영웅 5명

이 기사에서는 영웅 딥 플레이 할 때 가장 약한 것으로 간주되는 순위 모드 다양한 지원 이유와 함께 Mobile Legends에서. 사용 난이도 때문일 수 있습니다. 영웅 또는 관심 부족 플레이어 사용 영웅 확실한.

모바일 레전드에서 랭킹에 올랐을 때 피해야 할 14명의 약한 영웅

벡사나

vexana 모바일 전설에서 가장 약한 영웅

Vexana는 현재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약한 영웅으로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순위. 네가 본다면 스킬셋 Vexana가 소유하고 있으므로 반드시 사용하고 싶은 유혹을 느낄 것입니다. 하지만 이미 그 이유를 알고 있다면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 것이다.

Vexana는 다음과 같이 간주됩니다. 영웅 가장 약한 순간 순위 사용 어려움으로 인해 Mobile Legends에서 기술-그의. 예를 들어, Vexana가 인조 인형을 만들려고 할 때, 그녀는 그것들을 사용해야 합니다. 궁극적인성공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만약에 궁극적인 때리다, 그러면 기술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마나만 낭비하고 CD 그래서 Vexana는 많이 필요합니다 지원하다 그리고 짓다 팀에 부담이 되지 않을 정도로 괜찮다.

디기

모바일 레전드 디기에서 가장 약한 영웅

영웅 재미있어 보이는데 안에 있는 것으로 밝혀졌어 목록 영웅 특히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약합니다. 순위. 초기 릴리스 이후 파라 플레이어 많은 사람들이 오래된 것에 대해 불평합니다. CD ~에서 궁극적인실제로 꽤 좋은 패시브 효과가 있습니다.

Diggie는 또한 때때로 사람들을 짜증나게합니다. 플레이어 그가 할 때 부활 아기 새 모드에서. 생산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피해, Diggie는 상대의 포위와 여러 항목 할 수 있는카운터 그 능력.

Vexana와 마찬가지로 Diggie도 많은 관심이 필요합니다.지원하다 올바른 팀 구성을 사용하고 짓다 맞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군중 제어 기능을 갖춘 5명의 영웅

포베우스

모바일 레전드 포베우스 최약체 영웅

다음으로 포베우스가 등장합니다. 영웅 당신이 그것을 사용할 때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약한 차선 그리고 잘못된 팀 구성 순위.

사실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스킬셋높은 파괴력을 가지고 있으며 손상 농담이 아닙니다. 그러나 상대방이 사용하는 경우 영웅 마술사 또는 영웅 생산할 수 있는 마법 피해, Phoveus는 즉시 체크메이트합니다.

로 거리를 줄일 수 있습니다. 영웅 마술사 또는 영웅 원거리 공격이 있는 경우 기술 1과 2는 목표물을 맞출 수 있습니다. 포베우스는 또한 움직임 덜 민첩하여카운터 ~와 함께 영웅 할 수 있는 것 깜박거리다 또는 대시 만큼 잘 폭발 피해 또한.

오데트

모바일 레전드 오뎃 최약체 영웅

영웅 특히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약합니다. 순위 다음은 오데트입니다. 로 간주되지만 마술사 지원하다 초기 출시 당시 상당한 인기를 끌었으며, 스킬셋 Odette는 현재 결과를 보는 데 너무 오래 걸리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늦은 경기 반드시 존재하지는 않습니다.

네가 본다면 영웅 출시된 계절 그러면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스킬셋 영웅 전문가 플레이 일찍 ~까지 게임 중반. Odette와 팀을 구성하면 현재 팀의 성능이 약화됩니다. 순위 상대방이 즉시 공격적으로 플레이하여 처음부터 Odette를 죽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계략.

유도라

모바일 레전드의 최약체 영웅 유도라

Eudora는 안으로 들어가는 Odette의 정반대입니다. 영웅 현재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약한 순위. 그 이유는 유도라의 공격 범위가 좁기 때문에 자신이나 팀원이 유도라를 잘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 Vexana 및 Phoveus와 같은 경우입니다.

유도라 역시 영웅 전문가 초기 게임 팀이 가지고 있는 경우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영웅 할 수 있는 것 정글링 그리고 씌우다 순간 초기 게임. 유도라가 파라와 같은 팀이라면 늦은 게임 영웅, Eudora가 많이 맞을 가능성이 큽니다. 죽이다.

Eudora는 때때로 많이 움직여야 합니다. 늦은 경기 그리고 필요 지원하다 ~에서 영웅 다른. 상대가 깨끗한 스윕과 번개의 순간을 플레이하는 경우 늦은 경기, 그들은 확실히 당신의 팀에서 Eudora를 목표로 삼아 전투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핵심 영웅 당신의 팀.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7가지 ML 영웅, 레벨 업 속도 향상!

파라미스

파라미스 모바일 전설에서 가장 약한 영웅

Faramis도 Odette와 같은 운명을 가지고 있으므로 그룹에 포함됩니다. 영웅 현재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약한 순위.

파라미스는 실제로 기술 켤 수 있는 것 영웅 맞은 사람 죽이다. 그러나 Moonton은 아직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버프 파라미스를 상대로 기술 그것은 애니메이션 만 할 수 있습니다 영웅 잠시 동안 팀원들.

Faramis가 Lunox, Pharsa 및 Kadita와 경쟁할 수 없었기 때문에 인기가 없었던 것도 그를 고려하게 만든 또 다른 문제였습니다. 영웅 가장 약한. 그래도 Faramis를 사용하고 싶다면 먼저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스킬셋켜졌 어 클래식 모드.

미노타우르스

모바일 레전드 미노타우르스에서 가장 약한 영웅

영웅 현재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약한 순위 다음은 미노타우르스입니다. 2021년 6월 출시 이후 미노타우르스는 불안정한 성능을 보였습니다. 일부 요인에는 조정 부족이 포함됩니다. 스킬셋 미노타우르스 이동 속도-그의.

파괴된 권력 기술 Minotaur는 매우 키가 큽니다. 특히 그가 접근할 수 있을 때 궁극적인-그의. 기술 2명의 미노타우로스도치유하다 그는 거의 Balmond 버전입니다. 업그레이드.

불행히도 Minotaur는 움직임 측면에서 Jawhead, Johnson 및 Gatotkaca의 인기와 경쟁할 수 없습니다.

하나비

모바일 레전드의 최약체 영웅 하나비

하나비는 다음과 같이 간주됩니다. 영웅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약한 순위 모드. 하나비는 전문 늦은 경기 당신이해야하기 때문에 농업 먼저 최선을 다합니다. 많은 선수들이 라마에게 짜증을 냅니다. 농업 이 하나비.

순간 순위, 반드시 입력하지는 않습니다. 늦은 경기. 플레이어는 또한 가능한 한 효과적으로 경기를 완료해야 합니다.

하나비와 한 팀이라면 기꺼이씌우다 Hanabi 또는 그녀를 동반 정글링 하나비가 포위망을 잘 벗어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패치로 Hanabi가 골드 레인에서 승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록

모바일 레전드 그록 최약체 영웅

그록을 넣었다. 영웅 Mobile Legends에서 순위를 매겼을 때 가장 약한 이유는 이동 속도느리다.

Moonton은 실제로 이 결함을 적절하게 조정했습니다. 휴대전화 그리고 스킬셋 그를 막을 수있는 그록 CC. 그러나 대부분 영웅 메타 계절 그럼 가지고 짓다 그리고 능력 DPS 너무 높아서 쉽게카운터 그록.

영웅 예를 들어 Roger와 Nathan처럼 쉽게 침투할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 두꺼운 그록. 이러한 이유로 많은 플레이어 Grock 대신 Baxia 또는 Hylos를 사용하기로 선택한 사람.

카르밀라

모바일 레전드 카르밀라 최약체 영웅

Carmilla는 순위에서 떨어졌습니다. 영웅 가장 약한 순간 순위 모바일 레전드에서 기술활성화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Carmilla가 능력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CC 좋은 것, 카르밀라 되기는 어려울 것이다 창시자 그리고 지원하다 순간 갱킹. 반면, 갱킹 놀이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순위.

Carmilla도 통증이 적습니다. 초기 게임 그리고 필요 짓다 당신이 할 수 있도록 권리 농업 빠르게. 플레이어 Rafaela와 Mathilda가 더 유능해졌기 때문에 사용으로 전환했습니다. 나르다 그리고 지원하다 현재 팀 순위.

민시타르

모바일 레전드 민시타르 최약체 영웅

Carmilla와 같은 운명에서 Minsitthar는 고려됩니다. 영웅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약한 이유는 손상그것의 작은 것 전투기 영웅.

Moonton은 배달합니다 스킬셋 패치가 될 수 있는 Minsitthar 손상그거. 하지만, 스킬셋 Minsitthar는 너무 뻣뻣하고 사용하기 어렵다고 생각되어 낭비될 수 있습니다. 어디.

플레이어 대신 이러한 이유로 Minsitthar보다 Chou 또는 Argus를 선호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10명의 영웅과 4개의 아이템으로 카운터 칼리드!

바당

모바일 레전드 배드애스에서 가장 약한 영웅

바당의 인기도 하락해 명단에 포함돼야 할 지경에 이르렀다. 영웅 가장 약한 순간 순위. 네가 본다면 스킬셋그의 바당은 CC 그리고 터지다 그리고 매우 무서운 순간 늦은 경기.

지속 농업 약점이 된 바당 영웅 효율이 떨어진다고 판단되기 때문입니다. 나르다 그리고 버스트, Barats와 Bane에게 패배했습니다.

웃긴건 바당도 약하다. 폭발 피해 하지만 걔도 할 수 있어 버스트. 상대가 나탈리아라면 학살당하기 싫으면 절대 일대일로 상대하지 마세요.

키미

모바일 레전드 최약체 키미

실제로 Kimmy는 고려되지 않았습니다. 영웅 현재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약한 순위. Kimmy는 순위가 많이 떨어졌습니다. 플레이어 따라서 Kimmy를 형식적으로 사용하면 성능이 저하됩니다. 등급 영웅 이 독특한.

키미는 영웅 상당히 높은 난이도로 플레이어 Kimmy를 사용하려면 스스로 훈련해야 합니다. 순위. 일부 기술당신이 얻을 수 있도록 목표에 있어야합니다 손상 최적.

앞으로 Kimmy가 더 매력적으로 보이고 약해 보이지 않도록 사용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플레이어 경험.

에스테스

모바일 레전드 에스테스에서 가장 약한 영웅

마지막으로 에스테스, 마술사 불행하게도 영웅 가장 약한 순위 모드. Estes는 또한 사용하기 어려운 수준이 상당히 높습니다.

다수의 플레이어 즉흥은 보통 에스테스를 이상적이지 않은 위치에 두어 극대화할 수 없도록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기술 지원하다그것이 있어야 할 것 GG.

알 필요가있다, 스킬셋 에스테스는 더 지원하다. 그래서 최대화를 시켜야 합니다 지원 기술 그것을 다음과 같이 배치하여 Estes 로머 또는 안으로 하단 차선.

또한 읽으십시오: Estes Mobile Legends를 사용하는 GG 팁

자, 14입니다 영웅 특히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약한 순위 모드. 이 목록은 확실히 아닙니다 결정된 크라운 14 영웅 당신이 포함되지 않는 한 가장 약한 사람들 플레이어 누가 알아 타이밍 입다 영웅 비시저스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