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를 플레이할 때 13가지 실수

원신 임팩트

안녕 비시저스! Genshin Impact 게임을 하는 것은 재미있고 즐겁습니다. 그러나 Genshin Impact를 플레이하는 재미 뒤에는 때로는 하지 말아야 할 실수를 저질렀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할 때가 있습니다. 사실 Genshin Impact를 플레이할 때 피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원신 임팩트를 플레이하면서 해서는 안 될 행동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Genshin Impact에서 피해야 할 최소 13가지 실수가 있습니다.

모든 캐릭터 업그레이드

모든 캐릭터 업그레이드

Genshin Impact에서 피해야 할 첫 번째 실수는 이미 가지고 있는 모든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입니다. 왜 피했습니까? 한 캐릭터 만 다른 캐릭터를 방해하기 때문입니다. 경험치를 활용하여 가지고 있는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얻는 것이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하는 것만큼 쉽지 않다는 것뿐입니다. 따라서 캐릭터의 힘을 높이려면 한두 명의 캐릭터에 집중하십시오.

원래 업그레이드 무기

원래 업그레이드 무기

캐릭터를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무기를 업그레이드하고 싶을 때 방심하면 안 됩니다. 하나의 무기를 업그레이드하려면 다른 무기 형태의 재료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때때로 재료로 사용되는 무기는 실제로 상당히 엄청난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배틀 패스에 참여하지 않음

뿐만 아니라, 배틀 패스 레벨을 올릴 때마다 직면한 난이도에 상응하는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기존 배틀 패스를 놓치지 않도록 하세요. Genshin Impact 게임에서 배틀 패스를 찾을 때마다 따라가는 것이 좋습니다. 각 전투 패스에서 게임 성능 향상에 유용한 다양하고 흥미로운 아이템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Anemoculus 무시

Anemoculus 무시

캐릭터의 체력을 높이고 싶다면 여행 때마다 만날 수 있는 아네모큘러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Anemoculus는 Genshin Impact 캐릭터를 향상시킬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체력이 많으면 더 활발하고 빠르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체력을 추가로 얻으려면 아네모큘러스를 많이 얻은 후 칠왕상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더 매력적인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파란 꽃 무시

푸른 꽃을 무시한 원신 충격 오류

꽃뿐만 아니라 가끔 여행을 하다 보면 파란 꽃을 만날 수 있다. 당신이 그것을 찾을 때 당신이 그것을 놓치지 않도록 확인하십시오. 파란색 꽃은 꽤 흥미롭고 컬렉션에 추가할 수 있는 항목을 포함할 수 있기 때문에 공격할 수 있습니다.

낮은 체력으로 등반

낮은 체력으로 등반

보유한 캐릭터의 체력이 낮을 경우 등반 활동을 피해야 합니다. 등산을 하다보면 체력이 많이 소모된다. 그러니 오르고 싶을 때는 체력을 먼저 키워야 합니다. 수영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활동은 등산처럼 많은 체력을 소모하기 때문입니다.

모임 건너뛰기

다음 Genshin Impact에서 피해야 할 실수는 모임을 건너뛰는 것입니다. 모든 여행에서 당신은 종종 모임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때때로 많은 선수들이 그것을 놓치고 있습니다. 실제로 채집은 캐릭터 성능을 향상시키는 요리 재료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블루 아티팩트 업그레이드

Genshin Impact Glitch는 파란색 유물을 증가시킵니다.

다음으로 파란색 아티팩트가 증가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파란색 아티팩트는 3성 레벨의 아티팩트와 동일합니다. 4성 아티팩트를 얻는 것이 상당히 쉽기 때문에 이러한 파란색 아티팩트를 업그레이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귀찮게 블루 아티팩트를 업그레이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파이브 스타 캐릭터 확정 뽑기

다음 실수는 5성 캐릭터가 보장된 가챠를 하는 것입니다. 보통 90번 시도할 때마다 5성 보장 캐릭터 가챠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단, 90회 미만의 시도에서 5성 캐릭터를 얻은 경우 보장이 재설정됩니다. 그러니 지속적으로 5성 캐릭터를 얻을 수 있다고 너무 기대하지 마세요.

블루스피릿 무시

블루스피릿 무시

때때로 여행 중에 푸른 정령을 만날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볼 때, 당신은 푸른 정신을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파란 정령은 보물 상자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동물 무시

원신 충격 오류 무시 동물

탐험할 때 동물을 만나면 그냥 무시해서는 안 됩니다. 동물은 캐릭터의 체력을 높일 수 있는 음식을 만드는 요리 재료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수지를 사용하지 않음

수지를 사용하지 않음

레진이 꽤 많으면 최대한 많이 사용해야 합니다. 수지 자체가 8분마다 재생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사용하지 않고 그냥 두면 아쉬워요. 월드 보스와 싸워야 하는 레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를 이길 수 있다면 꽤 흥미롭고 유용한 보상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희귀 몬스터 무시

Genshin 충격 오류 희귀 몬스터 무시

Genshin Impact를 플레이할 때 자주 저지르는 마지막 실수는 희귀 몬스터를 무시하는 것입니다. 여행할 때마다 주변에 장벽이 있는 희귀한 몬스터를 만날 때가 있습니다.

마주치면 무시하지 말고 그냥 넘어가세요. 때때로 이 희귀한 몬스터로부터 흥미로운 드롭을 얻을 수 있습니다. 드롭 중 일부를 사용하여 보유한 무기를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자주 범하는 실수 중 피해야 할 실수입니다. 손해를 보고 싶지 않다면 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VCGamers에서만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정보를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소식을 놓치지 않도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됩니다 VCGamers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시스카 위디아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