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에서 순위를 올리는 13가지 완벽한 방법!

순위를 빠르게 높이는 방법 확인

적지 않은 게임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빠르게 순위를 올립니다. 이번에는 Mobile Legends에서 빠르게 순위를 올릴 수 있는 가장 완벽한 방법을 검토하겠습니다.

게임에서 순위를 올리는 이 빠른 방법은 초보 MLBB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 언급한 내용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MLBB 게임에는 여러 등급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Warrior, Elite, Master, Grandmaster, Epic, Legends, Mythic 및 Mythical이 있습니다.

당신은 확실히 게임에서 가장 높은 순위에 도달하기를 원합니다. 자, 그러기 위해서는 해야 할 일들이 많이 있습니다.

여러 장애물을 만나면 랭크업이 쉽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자리를 비운 선수가 있거나 팀에 이기적인 선수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강 히어로 메이지 5위

이를 위해 Mobile Legends에서 빠르게 등급을 올릴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Bang Bang 빨리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빠르게 등급을 올리는 방법에 대한 이 요약이 여러분에게도 유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빠른 순위 향상 방법은 팀으로 또는 혼자 플레이하는 사용자에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순위를 올리려면 시도해야합니다.

그렇다면 게임에서 순위를 빠르게 올리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리뷰를 보자.

모바일 레전드 순위를 빠르게 올리는 방법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빠르게 등급을 올리는 방법을 알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팀에서 또는 혼자서 동료들과 빠르게 순위를 올리려면 이것이 필요합니다.

Moonton이 만든 이 게임에서 빠르게 순위를 올릴 수 있도록 13가지 방법을 요약합니다. 이것은 Mobile Legends 게임에서 빠르게 순위를 올릴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냥 영웅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오닉 버츠

빠른 랭크업을 하고 싶을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단순히 게임에서 사용할 영웅을 선택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잘못된 영웅 선택은 게임에서 게임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임에서 경쟁하기 위해 사용할 영웅을 선택하고 결정하는 데 정말 신중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Xavier MLBB, The Defiant Of Light의 개요, 기술 및 출시일!

영웅 메타 선택

시즌 22의 롤 파이터 메타

등급을 올리는 다음 빠른 방법은 게임에서 메타 영웅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팀을 승리로 이끄는 것이 더 쉬워질 것입니다.

하지만 올바른 영웅을 선택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각 게임 업데이트에서 어떤 영웅이 버프와 너프를 받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후 버프를 받은 영웅을 선택합니다. 왜냐하면, 영웅을 게임에서 이길 수 있는 메타 영웅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spirants Mobile Legends 이벤트에 공식 유출이 있습니다!

영웅을 선택할 때 이기적이지 마십시오

금지된 영웅

영웅을 선택할 때 이기적이지 마십시오. 이 빠른 방법으로 등급을 올리려면 반드시 해야 할 일입니다. 그 이유는 게임에 들어가기 전에 영웅을 선택하고 싶을 때 이기심이 게임에 나타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당신과 당신의 팀을 잃게 만들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자신이 원하는 역할을 가진 영웅을 놓고 싸울 때 누구도 포기하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영웅을 선택할 때 이기적이지 마십시오. 각자의 역할에 맞게 잘 플레이할 수 있도록 팀원들과 소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영웅 마법사의 전투력을 높이는 신성한 수정, 녹색 수정

영웅 카운터 사용

Baxia MLBB 최고의 카운터 영웅

상대 팀이 사용하는 영웅을 봐야 합니다. 그 후, 그 영웅의 카운터인 영웅을 선택합니다.

게임에서 어떤 영웅이 다른 영웅에 대한 카운터로 적합한지 이해합니다. 잘못된 영웅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팀과 경쟁할 때 상당히 위험하다고 생각되는 상대방의 영웅을 제거하려면 이렇게 해야 합니다.

상대 영웅의 카운터 영웅을 준비하지 않으면 팀의 수비를 더 자유롭게 망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팀이 게임에서 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10 최고의 영웅 카운터 Edith MLBB 목록

사용하는 영웅 마스터하기

하리스 히어로 메이지 MLBB 오케이 4

사용하는 영웅을 마스터할 수 있어야 합니다. 어떻게, 그들이 가진 모든 기술을 이해함으로써.

그 외에도 게임에서 영웅을 사용할 때 적절한 공격 또는 방어 타이밍을 알아야 합니다.

게임에서 선택한 영웅에게 가장 적합한 엠블럼과 전투 주문을 선택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 외에도 사용 중인 영웅에 가장 적합한 빌드를 구입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7가지 Hero Marksman 카운터 아이템

팀 구성 살펴보기

등급을 올리는 빠른 방법

또한 팀에서 사용하는 영웅의 구성에도 주의를 기울입니다. 이는 귀하의 게임과 팀을 최대화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팀에서 사용하는 영웅은 필요에 따라야 합니다. 예를 들어 캐리 영웅, 탱크 및 지원도 있습니다.

캐리의 경우 Marksman 또는 Assassin 역할을 가진 영웅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편 탱크의 경우 방어력이 강한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작업을 나누고 함께 승리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영웅을 선택하고 싶을 때 팀원과 협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Starlight MLBB 회원을 구매해야 하는 4가지 이유

마바르

등급을 올리는 빠른 방법

랭크를 더 빨리 올릴 수 있는 다음 방법은 별칭 마바르를 함께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스킬을 사용하면 팀의 다른 플레이어와 의사 소통하여 Land of Dawn에서 싸울 때 작업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각 경기에서 어떤 영웅을 사용할지 결정하기 위해 팀원과 협력하기가 더 쉬워질 것입니다. Mabar는 팀원들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도와드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어서 해봐요! Eits Mabar는 무엇입니까?

너무 자주 솔로 플레이하지 마세요

솔로 순위 연패 1

솔로 플레이를 통해 순위를 올릴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 작업을 너무 자주 수행해서는 안 됩니다.

그 이유는 이렇게 하면 순위를 올리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한 팀 장소와 원활하게 소통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전의 빠른 등급 향상 방법인 Mabar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어려움 없이 모바일 레전드 순위를 올리는 방법

플레이타임을 선택하세요

등급을 올리는 빠른 방법

따라서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빠르게 등급을 올리려면 적절한 플레이 시간을 선택해야 합니다.

푸시 랭크를 위해 Mobile Legends: Bang Bang을 언제 플레이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적절한 시기를 알면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임을 할 때 게임에 어떤 플레이어가 있는지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게임에서 이길 수 있도록 가장 좋은 시간을 선택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알아야 해! 2회 푸시 순위 모바일 전설 당신을 위한 추천

매핑

고통스러운 마샤 빌드

등급을 올리는 다음 빠른 방법은 매핑입니다. 게임에서 맵을 잘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매핑을 통해 팀의 영웅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팀의 영웅이 공격하거나 공격을 받거나 압박을 받는 시기도 알 수 있습니다.

팀의 영웅이 어디로 가는지 알면 올바른 단계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한 문제이며 MLBB 선수들에게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트릭은 가고 싶은 방향으로 휴대폰 화면을 슬라이드하는 것입니다. 즉시 해당 영역에 디스플레이가 나타납니다.

포기하지마

등급을 올리는 빠른 방법

어떤 상황에서도 경기를 포기하지 않습니다. 에픽 컴백으로 더 잘 알려진 우승 가능성이 아직 남아 있기 때문입니다.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는 많은 기회가 여전히 있습니다. 게임 경기장에서 당신을 이기려는 적 영웅을 물리치기 위해 최선을 다하세요.

경험에서 배우십시오

우리는 게임을 잃을 수 있습니다. 다만 원인이 무엇인지 따져본다면 더 좋겠죠?

이전 경기에서 올바른 단계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에서 저지른 실수를 반복하지 마십시오.

프로 플레이어 게임 배우기

ML 프로 선수가 되는 10가지 방법

순위를 올리는 다음 빠른 방법은 프로 플레이어 게임을 배우는 것입니다. 개최된 토너먼트에서 소셜 미디어에서 그들의 게임을 볼 수 있습니다.

프로 선수의 게임을 마이크로에서 매크로까지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이 어떻게 플레이하는지 확인한 후 얻은 지식을 적용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