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cket League의 베스트 11 휠 - 파트 1

축구는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요구하는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스포츠이자 비즈니스입니다. 하지만 축구 토너먼트에서 자동차를 선수로 저글링한다면 어떨까요? 로켓 리그의 존재는 자동차로 하는 축구를 결합한 혁신을 제공했기 때문에 환영받았다.

축구 대회 자체에 사용되는 자동차에 대해 이야기하면 자동차 수정이 실제로 그렇지 않은 경우 불완전합니다.시원한 플레이어가 기대하는 것.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자신의 자동차를 놀랍고 다기능적으로 보이도록 개조합니다. 정면, 범퍼, 타이어까지! 지금,, 기능 및 외관 측면에서 플레이어가 일반적으로 축구 토너먼트에서 사용하는 최고의 타이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시원한. 이것을 확인하자!

1. 에이펙스 휠

Apex 휠은 플레이어의 차량을 커스터마이즈하는 데 사용되는 수집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이 타이어는 Rocket League Champion Series(RLCS) Limited Drops의 일부입니다. RLCS 라이브 스트림을 등록하고 시청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RLCS 2017을 Twitch에서 생방송으로 시청하는 팬은 Apex 휠을 무작위 상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아직 매장에서는 구할 수 없습니다 계략 그 이후로 당신은 그것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거래. 이 타이어는 한정된 희소성 타이어로 분류됩니다.

2. 크리스티아누 휠

 

그렇지만 화장품 자동차를 돋보이게 하는 완벽한 방법일 수 있지만 그 반대를 원하는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경쟁 플레이어는 여러 항목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화장품 가장 미묘하여 차량의 외관이 집중력을 흐트러뜨리지 않도록 합니다.

Cristiano 휠에는 반짝이는 요소가 없지만 여전히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에서 이 휠을 구매할 수 있는 편리함과 함께 휠이 인기 있는 두 번째 이유는 소유하기가 매우 쉽다는 것입니다.

3. 디에시 휠

차량 디자인에 대한 보다 간단한 접근 방식을 찾고 있다면 가장 얇은 휠을 원할 것입니다. Dieci는 표준 레이싱 휠처럼 보이며 선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색상 옵션이 있습니다. 블랙 디에시 버전의 아이템도 하나 화장품 내부에서 가장 드문 계략, 그러나 항목의 다른 변형은 상당히 일반적입니다.

Black Dieci Wheel은 다른 아이템에 비해 독특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티타늄 화이트 페인트 종류가 대부분의 품목에서 가장 인기 있고 비싸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Black Dieci Wheel에서는 검은색으로 칠해진 버전입니다.

가격에 대해 말하면 가격은 이러한 각 항목에 대한 요청 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품목에 대한 수요가 많을수록 상품의 제한된 수량으로 인해 비용이 높아집니다. 따라서 블랙 디에시의 매끈하고 깔끔한 외관 때문에 티타늄 화이트 디에시보다 블랙 디에시를 원하는 사람들이 더 많다.

4. 디스코텍 휠

이 독특한 디스코텍 휠은 하나입니다. 화장품 내부 최고의 애니메이션 계략 밝고 반짝이며 반짝이는 모든 것과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불행히도, 이곳의 선수들은 경기 승리 축하 분위기를 완전히 장악하기 위해 자주 득점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붐붐파우!

5. 도립 글레이브 휠

대부분의 휠은 자동차에 특정 가치를 더하는 멋진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휠 내부는 실생활에서 둔해 보일 수 있지만 Rocket League에서는 그 반대입니다.

Glaive Inverted Wheels는 토니 스타크(Tony Stark)가 제조한 자동차를 전쟁 기계로 바꿀 수 있는 실용적인 미래형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색깔 기본 항목 그것은 플레이어가 가질 수 있는 거의 모든 금속 스타일에 적합하지만 플레이어는 다양한 색상 변형으로 그것을 꾸밀 수도 있습니다.

6. 골드스톤 휠

각 아이템 슬롯 화장품 플레이어로서의 명성을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아이템을 장착하면 화장품 가장 드문 경우, 태초부터 Rocket League를 플레이해 왔다는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화장품 이 희귀도 정말 멋져 보입니다. 이 주황색/금색 바퀴는 꽤 비싸고 플레이어가 원하는 색상 테마가 무엇이든 항상 눈에 띕니다.

글쎄, 그것은 여섯이었다 바퀴 Rocket League에서 1위, huh. 7시를 기다려 바퀴 다음 편 2부. 이전에도 잊지마시고 놓치지마시고 항상 받아가세요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