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에서 가장 짧은 기간의 12가지 비디오 게임! - 파트 4

#10 –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맨 오브 메단

다크 픽처스: 맨 오브 메단은 계략 Supermassive Games가 개발하고 Bandai Namco Entertainment가 2019년에 출시한 어드벤처 게임. 이 게임은 Microsoft Windows, PlayStation 4 및 Xbox One용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Man of Medan 일명 Medan People if in-번역하다 인도네시아어로는 다음을 인정해야 합니다. 계략 그것은 인도네시아와 강한 연관이 있는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서 메단은 북부 수마트라의 메단 시를 가리킵니다.

Man of Medan 자체는 Alex, Brad, Julia, Conrad 및 Fliss the Ship Captain으로 구성된 5명의 캐릭터에 초점을 맞춥니다. 그들의 주요 목표는 실제로 재미를 느끼고 전 세계 2차 대전 항공기의 잔해에서 수수께끼의 보물을 찾는 것입니다.

잠수하기 전에 Fliss 선장은 그들에게 모든 규칙을 준수해야 한다고 경고했습니다. 준수하지 않으면 불운을 가져올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전에 어부로 위장한 강도들에게 배가 실제로 매복당한 밤에 갈등 자체가 뜨거워지기 시작했습니다.

이 위기 속에서 Duke of Milan 배는 조사 후 보물과 신비를 지닌 배, 즉 OSS Ourang Medan을 불가사의하게 만났습니다. 실제로 여기에서 '메단 사람들'은 고대 전설 중 하나를 가리킵니다. 1947년 SS 오랑 메단호는 말라카 해협에서 침몰한 네덜란드 무역선이었습니다.

SS Ourang Medan은 네덜란드 소유의 상선이 아니라 아시아에서 정박한 후 귀국하는 미국 군함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5명이 타고 있던 시간 동안 큰 깃발에 싸인 상자 몇 개를 포함하여 강도의 표적이 된 것으로 알려진 몇 가지 신비한 화물을 선상에 싣고 있었습니다.

어느 날 밤 갑자기 기관총 소리가 들리고 시체가 흩어지는 바람에 이 배가 순조롭게 항해하지 못했다고 한다. 예상할 수 있듯이 과거에 미스터리하게 죽은 많은 시체가 발견된 이 상선의 파괴에 대해 강력한 미스터리가 저장되어 있습니다. 그래도, 그는 긴장 그것을 얻을!

#11 – 내부에

계략 내부는 하나 계략 현재 팬들이 많이 찾고 있는 계략 PC. 하지만 계략 이것은 간단해 보이지만 계략 플레이어가 쉽게 사랑에 빠질 수 있도록 매우 흥미로운 미스터리를 제공합니다. 계략 그만큼.

제작사 플레이데드에서 개발한 게임 계략 림보, 아주 간단합니다. 내부는 초대합니다 게이머 납치범들로부터 탈출하는 이름 없는 소년의 역할을 하기 위해. 중요한 것은, 게이머 숲 한가운데를 계속해서 걸어야 하지만 그곳에 있는 사냥꾼들에게 들키거나 잡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탈출하는 길에 이 한 소년은 이야기가 끝날 때까지 무섭고 매우 잔인한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플롯 트위스트 뜻밖의 일이었다. 이 2D 게임에는 게임을 끝내기 위해 해결해야 하는 퍼즐이 있습니다. 3~4시간 내외의 짧은 게임 플레이 시간은 관객들을 실망시키지만 한편으로는 스토리라인에 만족한다.

#12 – 거울의 가장자리

참조 방법 트레일러 거기다, 특징 파쿠르 동영상에 구현된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계략 이 하나. 그러나 역사적인 관점에서 볼 때 지금까지 para에 따르면 게이머 새로운 Assassin's Creed는 이를 매우 잘 구현할 수 있습니다.

미러스 엣지는 유일하게 새로운 안경을 시도합니다. 파쿠르 1인칭 카메라 시점 또는 첫번째 사람. 계략 이것, 게이머 택배인 Faith를 연기합니다. 파쿠르 그들은 지방 정부의 감독을 피하기 위해 숨겨진 메시지를 보내는 일을 하는 Runners라는 조직의 구성원입니다.

흥미로운 스토리와 멋진 미래 세계 컨셉으로 Mirror's Edge는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게이머. 그럼에도 더 아쉬운 점은 6~7시간 정도에 불과한 짧은 지속 시간이다.

지금,, 열두 번째였다 계략 먹으면서 할 수 있는 최단시간, 얌전히, 까지 여기 저기 놓여있다 그러나! 모두 계략 early는 길게 늘어지는 스토리 라인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