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에서 가장 짧은 기간의 12가지 비디오 게임! - 파트 3

#7 – 파 크라이 4

제가 유일한가요 늦게 보면 이름 계략 이것, 그는 읽었다 그래서 "Fachry"? 게이머들은 이미 그 이유를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계략 이런 종류의 Far Cry 4는 라인업에 맞을 수 있습니다. 계략 가장 짧은 기간. 사실, 감정가들에게는 계략 모르는 사람들은 확실히 놀랄 것입니다.

믿다 아니요 Far Cry 4 자체는 단 15분 만에 완료되는 것으로 인정됩니다! 게이머 물론 먼저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마칠 수 있도록 계략 15분 안에 당신은 쉬운 일을 합니다.

Ajay Ghale 역을 맡았습니다. 그래도 이) 파라 게이머 그의 출생지 Kyrat에 돌아가신 어머니의 유골을 안치하는 개인적인 임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불행하게도 그 단순한 임무는 Kyrat 땅에서 온 전사인 Golden Path와 Kyrat를 지배하는 폭군 Pagan Min 사이의 싸움에 휘말리면서 재앙으로 바뀝니다.

게임이 시작될 때 Pagan Min이라는 적대자 캐릭터가 연회를 제공합니다. 그때 Min이 음식을 가져갈 때까지 기다리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이 순간 임무를 시작하기 위해 떠나거나 Min이 돌아올 때까지 기다리는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Min은 최소 15분 후에 돌아올 것입니다.

#8 – 트랜지스터

트랜지스터 이다 계략 다음과 같이 분류할 수 있습니다. 계략 장르 행동 – 롤 플레잉 게임 일명 RPG. 2020년 출시, 계략 이전에 다음을 통해 인기를 끌었던 Supergiant Games에서 개발했습니다. 액션 게임 Bastion이라는 이름의 RPG.

아마도 이전 파라 게이머 Transistor는 장르와 개발자가 같다는 점을 고려하면 Bastion과 크게 다르지 않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를 믿으세요. Bastion만큼 멋지지는 않지만 Transistor는 여전히 다음과 같은 다양한 매력적인 요소를 고수합니다. 실시간 전략, 업그레이드, 그리고 물론 설정 세계 사이버펑크 어느 너무 멋져. 트랜지스터는 계략 이는 매우 유사한 시각화를 제공하지만 동시에 Bastion과 매우 다릅니다.. 어떻게 예, 그 의미? 중요한 것은, 그래서 데헤헤.

이 게임은 실제로 6-7시간 정도로 짧지만 제시된 모든 요소는 완벽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트랜지스터 파라에서 게이머 서바이벌 이면의 마을 클라우드뱅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자 가수 레드를 장악하게 된다. 계략 이것.

게임을 막 시작했을 때 Red는 매우 혼란스러운 상태로 깨어납니다. 그는 거대한 칼이 그의 몸을 꿰뚫고 있는 죽은 사람의 시체 옆에 누워 있었습니다. 독특함은 말을 할 수 있는 검에 있다. 불행하게도 Red는 그에게 닥친 불행을 책임지는 The Camerata 조직이 그의 목소리를 가져 갔기 때문에 검에 대답 할 수 없습니다. 이야기는 그들이 한 일에 대한 책임을 The Camerata에게 지우려는 Red의 복수 이야기로 계속 이어집니다.

#9 – 니드포 스피드 더 런

계략 다음에서 오는 계략 그만큼장르 경마. 언제 계략 지속 시간이 가장 긴 게임은 Gran Turismo이고 가장 빠른 게임은 Need for Speed The Run입니다. 계략 파라할 수 있는 데 약 4시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게이머 마치다.

2010년에 출시된 이 게임이 빨리 끝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이 게임은 까다로운 종족에 대한 이야기만 하기 때문입니다. 게이머 사막, 평원, 얼음 산 등 다양한 영역에서 수백 명의 레이서와 함께 토너먼트를 진행하세요. 그럼에도 이번 니드포스피드 일명 NFS는 긴장감과 흥미진진함을 동시에 갖춘 스토리를 선보이며 레이싱의 느낌을 주고자 한 것으로 보인다.

파라 게이머 무수히 많은 일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컷씬 매번 헐리우드 영화처럼 컷씬 자체는 다음과 함께 작업 요소로 제공됩니다. 퀵타임 이벤트, 어디 게이머 모니터 화면에 나열된 특정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이 게임도 레이싱을 하다 보면 예상치 못한 이벤트가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드라마틱한 느낌이 듭니다. 게이머 위대한 레이서 Jack Rourke를 연기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언급되지 않음 그래도하지만 잭은 출신이 불분명한 마피아에게 상당한 빚을 지고 있기 때문에 목숨이 위태로운 큰 문제에 봉착하게 됩니다.

게임 시작 시, 게이머 바로 제공 컷씬 약간의 액션과 함께 게이머가 자동차 파괴 기계에 갇힌 긴장감 퀵타임 이벤트, 여기 있는 게이머들은 탈출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그게 요점입니다.

지금,, 그것은 세 번째였습니다 계략 먹으면서 할 수 있는 최단시간, 얌전히, 까지 여기 저기 놓여있다 그렇지만! 그것을 기대하다 계속-4부에서!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