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부팅 속도를 높이는 10가지 방법

당신은 때문에 짜증 창문 부팅이 느린가요? 걱정하지 마세요. 부팅 속도를 높이는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창문 공유할 10가지 간단한 팁을 따르면 됩니다.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공유할 팁을 따르면 컴퓨터 성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자, 시작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게이밍 144hz 노트북 추천, 훌륭합니다!

Windows 부팅 속도를 높이는 10가지 방법

Windows 부팅 속도를 높이는 방법

Windows 부팅 속도를 높일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Windows 부팅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앱 비활성화에서 시스템 설정 최적화에 이르기까지 Windows 부팅 속도를 쉽게 높일 수 있습니다.

Windows 부팅 속도를 높이는 10가지 방법:

부팅 시 불필요한 앱 비활성화

일부 앱은 사용자 모르게 부팅 시 프로세스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으로 인해 Windows가 느리게 부팅될 수 있습니다.

작업 관리자 > 시작으로 이동하여 부팅 시 불필요한 응용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한 다음 상태를 비활성화로 변경하여 불필요한 응용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기능 비활성화

Windows에는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불필요한 기능을 비활성화하면 Windows 부팅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제어판 > 프로그램 > Windows 기능 켜기 또는 끄기로 이동한 다음 확인 표시를 제거하여 불필요한 기능을 비활성화하면 됩니다.

불필요한 앱 제거

첫 번째 팁과 마찬가지로 불필요한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하면 Windows 부팅 속도도 빨라질 수 있습니다. 제어판 > 프로그램 > 프로그램 및 기능으로 이동한 다음 제거할 응용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제거를 클릭하여 불필요한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CCleaner 또는 CleanMyPC와 같은 시스템 클리너 앱을 사용하여 사용하지 않는 앱을 찾아 자동으로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시스템 최적화 앱 사용

시스템 최적화 앱은 시스템 설정을 최적화하고 부팅 시간을 포함하여 컴퓨터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일부 인기 있는 시스템 최적화 응용 프로그램은 Advanced SystemCare 및 TuneUp Utilities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시스템을 스캔하고 컴퓨터 상태에 따라 최적화 제안을 제공합니다. 필요에 맞는 조언을 선택하거나 제공된 모든 제안을 따를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 업데이트

Windows 부팅 속도를 높이는 방법
삽화. 출처: Pexels

드라이버는 하드웨어를 운영 체제에 연결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사용 중인 드라이버가 최신 버전이 아니면 성능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컴퓨터의 드라이버를 항상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장치 관리자에 들어가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할 장치를 선택한 다음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DriverEasy 또는 Driver Booster와 같은 드라이버 업데이트 앱을 사용하여 모든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업데이트할 수도 있습니다.

하드 드라이브 상태 확인

Windows 부팅 하드 디스크 속도를 높이는 방법
하드 디스크 그림입니다. 출처: Pexels

하드 디스크 상태가 불량하면 Windows가 느리게 부팅될 수 있습니다. CrystalDiskInfo 또는 HD Tune과 같은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하드 디스크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데이터 전송 속도 및 오류율을 포함하여 하드 드라이브 상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하드 디스크의 상태가 좋지 않으면 즉시 하드 디스크를 새 것으로 교체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구입하기 전에 Windows PC와 Macbook의 5가지 차이점을 인식하십시오!

RAM 상태 확인

Windows 부팅 속도를 높이는 방법
삽화. 출처: Pexels

RAM 상태가 좋지 않으면 Windows가 느리게 부팅될 수도 있습니다. MemTest86 또는 MemInfo와 같은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RAM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오류율 및 데이터 전송률을 포함하여 RAM 상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indows 10에서 Windows 11로 업그레이드 자습서를 확인하십시오!

누적된 정크 파일 삭제

삽화. 출처: Pexels

누적된 정크 파일로 인해 Windows가 느리게 부팅될 수 있습니다. CCleaner 또는 CleanMyPC와 같은 시스템 청소 앱을 사용하여 정크 파일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시스템을 스캔하고 사용하지 않는 정크 파일을 찾은 다음 자동으로 삭제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indows 11을 작동할 수 없는 경우 PC 수리에 대한 자습서

애니메이션 및 효과 비활성화

삽화. 출처: Pexels

애니메이션과 효과가 너무 많으면 Windows가 느리게 부팅될 수 있습니다.

제어판 > 시스템 및 보안 > 시스템 > 고급 시스템 설정 > 성능 설정으로 이동하여 이러한 애니메이션과 효과를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확인 표시를 제거하여 불필요한 애니메이션과 효과를 비활성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indows 및 Mac용 iPhone용 에뮬레이터 권장 사항

고성능 모드 사용

컴퓨터 사양이 높으면 고성능 모드를 활성화하여 Windows 부팅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제어판 > 시스템 및 보안 > 시스템 > 고급 시스템 설정 > 설정으로 들어간 다음 시각 효과 탭에서 "최적 성능으로 조정"을 선택하여 고성능 모드를 활성화하기만 하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indows 11을 작동할 수 없는 경우 PC 수리에 대한 자습서

위의 10가지 간단한 팁을 따르면 Windows 부팅 속도를 쉽게 높일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앱 비활성화에서 시스템 설정 최적화에 이르기까지 Windows 부팅 속도를 쉽게 높일 수 있습니다.

항상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고 정크 파일을 정리하고 하드 드라이브와 RAM의 상태를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또한 불필요한 애니메이션과 효과를 비활성화하고 컴퓨터 사양이 높은 경우 고성능 모드를 활성화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따라서 Windows 부팅 속도를 크게 높이고 컴퓨터의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