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 Garena에 의해 차단된 120만 개의 무료 Fire 계정!

무료 화재 금지 통지

120만 계정 프리파이어 Garena에 의해 차단되었지만 여전히 감히 모드 또는 치트를 사용하고 싶습니까? 결과에 대한 책임을 져라!

Garena가 모든 사기성 플레이어 계정을 금지하는 방법이 궁금하십니까?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Garena, 120만 개의 무료 화재 계정 차단

무료 화재 금지 통지

더 정확히 말하자면 지난 2주 동안 1,225,509개의 Free Fire 계정이 Garena에 의해 금지되었습니다. 이러한 계정은 모드, 스크립트, 치트 또는 수정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다음은 사용된 치트 비율 데이터입니다.

  • 75.4% 자동 조준(자동 헤드샷)
  • 14,7% 텔레포트
  • 8.9% 월핵(벽 돌파)
  • 기타 1%

Garena에 의해 금지된 계정의 절반 이상이 다른 플레이어의 신고 결과입니다! 신고하는게 좋지않나요? 그러니 치트를 사용하지 마세요, Vicigers!

20,000개의 계정 중 사기꾼과 게임을 하는 것으로 밝혀져 브론즈 I 등급으로 강등되었습니다.

실제로 Garena는 자신의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계정/플레이어가 적용되는 약관을 준수하도록 항상 유지합니다. 그런데 어떤 힘, 바로가기를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 많으시죠? 계정이 영구적으로 차단되기 전에 지금 회개하십시오!

Garena는 또한 속임수를 쓰는 대신 비공식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로그인하는 대신 항상 공식 응용 프로그램으로 Free Fire 게임에 로그인하도록 상기시켰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프리파이어를 플레이하는 프로처럼 보이는 초보자를 위한 비밀

여전히 치트/모드를 사용하고 싶으신가요? 영구 금지에 대비하세요!

얼마 전 Garena는 플레이어가 Free Fire 스킨을 구매하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는 치트를 발견했습니다. 정말 나쁠거야! 이를 예상하기 위해 Garena는 의심스러운 모든 플레이어 활동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최신 Anti Hack을 마침내 출시했습니다.

이와 같이 부정행위를 하는 계정은 3일 동안 차단되며, 쿨다운이 끝난 후 다시 이러한 행위를 할 경우 계정이 영구적으로 차단될 수 있으니 각오하시기 바랍니다.

해킹 방지는 플레이어의 장난스러운 행동에 대한 예방 조치로 Garena에서 계속 개발되고 있습니다. 너희들이 빨리 일어나길 바란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