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의 10가지 유형, 당신은? - 2 부

#6 – 세일즈맨

어서 고백해! 당신의 친구 중 누가 가장 자주 지명되는 행상인입니까? 어때? Huckster의 별명은 매 순간 자신의 제품을 홍보할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은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사실 이것은 인권을 침해하는 것도 아니고, 어디에도 적용 가능한 법을 위반하는 것은 아니지만, 같은 팀에 있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속상할 것입니다.

#7 – 사기꾼

이 게이머는 실제로 게임 플레이의 흥분을 즐기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기술이 부족하기 때문에 때때로 특정 레벨을 통과하기가 매우 어려운 도전이 될 것입니다. 취한 해결책은 속이다 일명 사기. 특정 치트 코드의 존재는 게임에서 캐릭터의 기술을 쉽고 크게 향상시킵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레벨을 올리거나 게임에서 승리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며, 일부 사람들에게는 실제로 게임 플레이의 흥분을 감소시킵니다.

#8 – '정복자'

유형에 대한 용어 게이머 이것은 실제로 승리 조건이 있는 경우 다음을 의미합니다. 게이머 이것은 반대입니다. 예, 그들은 파라입니다 게이머 게임이 막 시작되었는데도 일찍 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9 – 무료 + 프로모션

글쎄, 이것에 대해 우리는 모든 게이머가 그것의 일부였음에 틀림없다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누가 그래도 누가 이익을 원하지 않습니까? 그들을 위해 가능한 한 적은 자본을 사용하여 푸시 랭크 가능한 한 많이 주요 목표입니다. 인터넷 네트워크 연결에서 시작 그리고 충전 항목 구매 프로모션을 대상으로 무료입니다.

#10 – 존스

따라서 유형의 경우 게이머 이것은 노를 저으면서 동시에 2-3개의 섬을 넘어 물고기를 고향으로 데려올 수 있는 것입니다. 헤헤헤. 예! 그들은 존스 별명 단일 유전자, 플레이하는 동안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계략, 그러나 결혼 유대를 통해 합법화될 수 있는 로맨스 이야기의 금고를 찾는 동안. 시원한! 놀기 재미 계략그들은 동시에 아내를 데려 오는 동안 그것을 얻습니다.

지금,, 그게 전부였다 리뷰 우리 일상에서 확실히 친숙한 게이머 유형에 대해 부분 2.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일이나 의무를 잊을 정도로 너무 자주 놀다 아니요 그래 그래, 얘들아.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