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생활에서 정말 비싼 비디오 게임의 10가지 무기-2부

인용하다 부분 나는 옆에, 아니요 계속해서 실생활에서 시각화되고 실현된다면 어떤 종류의 무기가 비쌀까요? 매우? 이것을 확인하자!

#6 – DOOM 시리즈의 BFG 모델

전문가에 따르면 The Doom Series의 Battlefleet Gothic 일명 BFG는 단일 버스트에서 최소 7기가줄의 에너지를 처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현재 플라즈마 무기는 더 이상 가능성의 영역을 넘어 실현 가능한 것이 아니다.

, 여기에서 플라즈마 무기가 완벽하지 않다는 사실을 고려하면 – 심지어 가능합니다 – 이 무기는 미국 국방부가 매년 무기 연구 및 개발에 지출하는 $5000 억에 해당하는 몇 배의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필요합니다. 이 무기?

#7 – FINAL FANTASY VII의 소드 버스터

끝에서 끝까지 길이는 약 6피트이며 폭이 약 12인치인 큰 외날 칼날이 있습니다. 실물 크기 복제품은 $1,399에 판매됩니다. 플랫폼 쇼핑 온라인 엣시. 그러나 레플리카에는 "이 아이템은 날카롭지만 실검으로서는 본질적으로 쓸모가 없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그래서 그것은 좋은 코스프레, 그러나 실제 전투에 가져오지 않도록 하십시오. 즉, 광고된 대로 복제품이며 그 이상은 아닙니다. 거대한 검이 전투에서 유용하게 사용되길 원한다면 적어도 카타나 가격은 지불하는 것이 좋습니다.

#8 – BIOHAZARD 4의 베레타

레지던트 이블 4에서는 업그레이드하는 데 최소 총 141,000페세타가 필요합니다.업그레이드 완전 베레타 M92FS 권총. 최대 화력은 70,000페세타, 최대 발사 속도는 17,000, 최대 재장전 속도는 14,000에 최대 용량은 40,000을 입력합니다.

게임이 출시되었을 때 127 스페인 페세타가 대략 미화 1달러였다면 141,000 스페인 페세타는 약 $1,100이 될 것입니다. 실생활에서 Beretta 92F의 비용이 $700 정도임을 고려하면 완전히 최적화된 Beretta M92FS에 대해 $1,700에서 $1,800 사이를 찾고 있습니다. 어서 해봐요, 너무 비싸요.

#9 – 웜즈 시리즈의 양

계략 이 중 어린 양은 암양을 얻느냐 숫양을 얻느냐에 따라 $500에서 $600 사이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아마도 이 기사를 정독하여 감시 목록에 꽤 많이 올랐을지 모르지만 C-4 폭발물은 그다지 비싸지 않은 것 같습니다. 우리는 C-4가 파운드당 $100 미만이라고 말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700에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그것은 어린 양이 양 크기의 일반 어린 양이라고 가정합니다. 벌레는 얼마나 크고 양은 얼마나 큽니까? 우리는 모른다. 벌레가 지렁이 크기라면 폭발하는 양을 만드는 비용이 그 가격을 충당해야 합니다. 수축 광선 그리고 폭탄은 표준 폭죽에 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0 – BROFORCE의 다양한 무기

액션 영화 영웅을 기반으로 Bros of Broforce는 전장에서 다양한 화력을 사용합니다. 비디오 총 가격 계략 매우 저렴한 것부터 매우 비싼 것까지 다양합니다.

해당 가격대에서 입수 가능한 일명 싸구려, Bro Lee의 쌍절곤은 단 $20에 당신의 것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75에서 $200 사이의 Broheart(셀틱 클레이모어) 롱소드도 있습니다. 맞춤 제작된 검을 원하지 않는 한 조금 더 많은 돈을 쓸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매우 비싼 범위에서, 탱크 Bro 그것은 $ 8.3조의 비용이 들며 고급 탱크 기술을 위해 여전히 $12.6 백만을 추가해야 합니다. 그럼있다 시각 장치 시간의 흐름을 늦추는 브로. 사실, 걸어 우리는 인간으로서 의심한다고 생각합니다. 시간 여행, 그래서 $8.3조 더하기 x라고 합시다. 여기서 x는 그런 터무니없는 프로젝트에 쓸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금액과 같습니다.

지금,, 그것은 전체 무기고였으며 부속품 안에 계략 실생활에서 실현되면 매우 비쌀 것이 확실합니다. 얘들아.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