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최고의 스크린 게이밍 폰 10선

최고의 스크린 게이밍 폰
스마트폰 높은 사양으로 인해 모바일 게임이 점점 더 대중화되었습니다. 물론 게임용 휴대폰이 갖춰야 할 몇 가지 특별한 사양이 있습니다. 프로세서와 칩셋 외에도 화면 해상도와 화면의 높은 주사율도 고려해야 합니다. 강력한 배터리도 중요하므로 플레이어는 이동 중에도 장시간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최고의 스크린 게이밍 폰

휴대전화 최고의 스크린 게임

Hp 선택에 혼란 노름 완벽한 화면과 높은 주사율로? 다음은 귀하를 위한 10가지 권장 사항입니다.

삼성 갤럭시 S20+

인상적인 6.7인치 화면 크기 덕분에 플레이어는 플레이 중인 게임의 세부 사항을 하나도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8K 해상도는 디테일, 깊이 및 생생한 색상을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높은 주사율(120Hz) 덕분에 게임과 비디오가 부드럽고 빠르게 실행됩니다. 그가 가지고 다니는 배터리는 플레이어의 사용에 적응하기 때문에 에너지 절약에 매우 영리합니다. 삼성에서 만든 배터리는 실제로 4500mAh의 용량으로 최고입니다.

아이폰 11 프로 맥스

놀랍도록 강력한 배터리, 초고속 칩, 매우 선명한 6.5인치 Super Retina OLED 디스플레이를 즐겨보세요. A12의 후속 제품인 스마트 A13 Bionic 칩은 이전 제품보다 더 빠른 성능을 보장합니다. 인증된 iPhone 11 Pro Max 사양으로 더 나은 성능, 더 높은 효율성 및 더 긴 배터리 수명을 보장합니다. 플레이어는 하루 종일 모바일에서 모든 기능을 최적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화웨이 P40 프로+

소비자들은 카메라 스마트폰으로 알고 있을 수 있지만 Huawei P40 Pro+도 게임에 있어서는 다른 기기들에 비해 뒤떨어지지 않습니다. 날카로운 3D 카메라는 증강 현실에 대한 무한한 가능성을 만듭니다. 그리고 90Hz 주사율의 테두리 없는 6.6인치 쿼드 커브 오버플로 디스플레이는 화면 전체에 몰입감 있는 그림을 보장합니다. 주요 내부는 또한 문제를 경험하지 않고 모든 최고 수준의 게임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매우 치열합니다. P40 Pro+는 Huawei의 보장된 게이밍 폰입니다.

OPPO X2 Pro 찾기

OPPO의 이 최신 플래그십은 아름답고 큰 6.7인치 디스플레이와 손에 편안하게 맞는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120Hz의 새로 고침 빈도로 비디오와 게임이 끊김이 없습니다. 그리고 10억 7천만 개 이상의 색상 덕분에 OPPO Find X2 Pro 화면에 표시되는 이미지가 실제로 생생합니다. OPPO Find X2 Pro보다 게임을 더 즐겁게 만드는 것은 없습니다.

원플러스 8 프로

강력한 프로세서와 배터리 덕분에 OnePlus 8 Pro는 뛰어난 게임용 스마트폰입니다. 3D 게임과 같이 고성능을 요구하는 애플리케이션은 세계 여러 휴대폰 벤더로부터 그 우수성을 널리 인정받고 있는 퀄컴의 스냅드래곤 865 프로세서 덕분에 원활하고 강력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 물론 4,510mAh 이상의 배터리로 플레이어는 마음껏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소니 엑스페리아 1ll

화면 비율이 21:9인 6.5인치 OLED 디스플레이는 Xperia 1 II를 무거운 게임에 적합하게 만듭니다. 이 장치는 손에 편안하게 맞으며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경험, 즉 오디오를 제공할 또 다른 고유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전화기는 Dolby Atmos의 기술을 활용하여 완전히 최적화되었습니다. 매우 밝은 이미지와 고품질 사운드의 조합은 Sony Xperia 1 ll을 사용한 게임 활동을 확실히 매우 흥미롭게 만듭니다.

LG V60 씽큐

LG V60 ThinQ 5G의 가장 흥미로운 게임 기능 중 하나는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두 개의 화면이 있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 화면은 메인 화면과 마찬가지로 6.8인치 OLED 화면이 매우 선명하다. 플레이어는 제공된 덮개에서 클릭할 수 있지만 예를 들어 별도의 키보드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5000mAh 용량의 강력한 배터리로 배터리가 다 되어도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샤오 미 미 10

Xiaomi Mi 10에는 최고 수준의 최신 SoC인 Snapdragon 865 프로세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다른 하드웨어와 결합된 이 휴대폰은 초고속 컴퓨팅 성능을 갖추고 있어 가장 어려운 수준의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적합합니다. 밝은 6.7인치 OLED 디스플레이와 강력한 4780mAh 배터리가 게임 경험을 완벽하게 완성합니다.

모토로라 레이저

과거의 인기 폴더블폰이 돌아왔다. 이제 숙련된 게이머에게 무한한 가능성을 제공하는 새로운 폴더블 화면이 장착되었습니다. 그 화면은 6.2인치 OLED 패널 + 2.7인치 OLED 퀵뷰(터치스크린)이다. Motorola Razr의 대용량 배터리는 하루 동안 지속되는 충분한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구글 픽셀 4 XL

빠른 Snapdragon 855 프로세서 덕분에 플레이어는 중단 없이 가장 까다로운 수준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배터리는 또한 게이머를 기쁘게 할 것입니다. 용량이 꽤 클 뿐만 아니라 고속 충전 및 무선 충전 옵션도 있습니다. 이 Google Pixel 4 XL에서 특별한 게임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