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시뮬레이터 게임 10선

최고의 시뮬레이터 게임

기술을 연마하여 게임을 시작하고 싶습니까? 이 최고의 시뮬레이터 게임은 게임 플레이에 대한 참조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보통 많은 사람들이 하는 게임을 그냥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여기에서는 사람들이 확실히 이와 같은 다음 게임을 기꺼이 기다리게 만드는 시뮬레이션으로 많은 게임을 플레이합니다.

최고의 시뮬레이터 게임

다음은 2022년에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시뮬레이터 게임 10개에 대한 참고 자료입니다. 물론 최고의 시뮬레이터 게임은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놀라운 액션뿐만 아니라 최고의 시뮬레이터 게임은 다양한 콘텐츠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다음은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시뮬레이터 게임 10가지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비행 시뮬레이터

마이크로소프트 비행 시뮬레이터
마이크로소프트 비행 시뮬레이터

첫 번째 최고의 시뮬레이터 게임은 비행기에 관한 것입니다. Microsoft Flight Simulator의 2020 릴리스는 이 시리즈가 콘솔에 처음으로 등장했으며 게이머에게 실제 여행이 금지되지는 않더라도 매우 권장되지 않는 푸른 하늘과 새로운 땅으로의 여행을 제공합니다.

이 최고의 시뮬레이터 게임은 모든 도주 비행에 아무리 많은 관심을 기울인다고 생각하더라도 비행기 조종 기술에 적용되는 시각적 효과와 현실감 수준이 인상적이고 무섭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이 최고의 시뮬레이터 게임에는 보호관찰에 사용할 수 있는 자체 비행 학교와 비행기의 기초 교육 및 끔찍한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최고의 게임 시뮬레이터가 제공하는 지원의 양을 다양화할 수 있는 옵션이 함께 제공됩니다.

조종사는 조종석에서 4K 해상도로 지구를 사실적으로 볼 수 있으며, 확실히 당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따라서 이 최고의 시뮬레이터 게임을 참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심즈 4

심즈 4
심즈 4

2015년 The Sims 4가 처음 출시되었을 때 일부 심즈 팬들은 게임의 콘텐츠 부족에 실망했지만, 지난 6년 동안 EA는 주요 게임 개발자로서 이전보다 상황을 개선했습니다. The SIMS 4의 경우 EA에서 생성한 NPC 중 한 명의 생명을 여러 번 가져가 직업부터 연인 또는 일반적인 행동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선택하여 원하는 방식으로 생활을 시작하세요.

이것에 대한 최고의 시뮬레이터 게임은 매우 다양하며 원하는 것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최고의 시뮬레이터 게임은 특정 경로를 따르도록 강요하지 않지만 행동의 결과를 경험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DLC 덕분에 The Sims 4는 마법의 힘으로 인생을 시험해보고, 애완동물을 키우고, 국가를 이동하고, 초자연적인 경험을 하는 등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돈 치트를 사용하고 거대한 집을 짓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플래닛 코스터

플래닛 코스터

나만의 놀이공원을 운영하고 싶으신가요? 플래닛 코스터를 최고의 시뮬레이터 게임으로 선택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2004년에 Frontier Developments(Roller Coaster Tycoon 3를 담당한 동일한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이 게임은 결코 잊을 수 없는 실험입니다.

롤러코스터 제작물을 탈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하여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이 최고의 시뮬레이터 게임은 향수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러나 테마파크 장르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 플래닛 코스터의 최고점과 최저점을 탐색하는 것은 여전히 신선하고 때로는 도전적인 시뮬레이터 경험입니다.

요리 시뮬레이터

증기

전문 셰프가 되고 싶나요? 이제 전문 셰프가 될 수 있는 기회입니다. Big Cheese Studio에서 개발한 Cooking Simulator를 사용하면 크고 사실적인 주방을 맡아 자신만의 방식으로 요리하고, 끓이고, 섞고, 양념을 치는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경험이 Cooking Mama와 같은 요리 게임을 하는 것이라면. 확실히 최고의 시뮬레이터 게임에 적응하는 것은 매우 쉬울 것입니다.

재료를 정확히 측정하고 요리해야 합니다. 하지만 배고픈 손님이 너무 오래 기다리지 않도록 하세요! 또는 당연하게 생각하지 않고 순간을 망치고 싶다면 식당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Gordon Ramse를 놓을 준비가 되었다면 최고의 시뮬레이터 게임이 적합합니다.

또한 읽기: Free Fire 2022에서 가장 희귀한 이모티콘 5개

아르마 3

아르만 3
증기

ARMA 3는 VCGamers가 선택한 최고의 시뮬레이터 게임입니다. 당신이 재미있어도 상관없고, 친구들이 콜 오브 듀티를 플레이해도 상관없습니다. ARMA 3는 한 가지에만 집중하고 그 한 가지는 현실적입니다.

ARMA 2 출시 당시 발견한 바와 같이 최고의 시뮬레이터 게임은 TRG 돌격소총에서 내려다보는 것보다 지도와 나침반을 보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수백 미터 떨어진 곳에서 총격전을 벌이는 슈터 유형입니다.

하지만 첫 번째 단계부터 위의 하늘에서 헬리콥터를 보고 누군가가 헬리콥터를 조종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석화된 전쟁은 엄청날 것입니다. 수천 시간의 플레이 시간을 가진 플레이어의 Steam 리뷰가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커벌 스페이스 프로그램

커벌 스페이스 프로그램
커벌 스페이스 프로그램

NASA와 SpaceX CEO Elon Musk가 관심을 가지면 우주 비행이 제대로 작동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귀여운 우주비행사 외모 외에도 Kerbal Space Program은 매우 상세한 물리 기반 우주 시뮬레이터로, 우주선을 궤도에 진입시키기 전에 자신만의 우주선을 설계하고 제작한 다음 다른 우주선과 도킹하거나 흔들리는 남근을 착륙시키는 것과 같은 불가능한 까다로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달에 짓다.

2011년에 출시된 최초의 KSP 버전 이후 커뮤니티는 모드, 서면 및 비디오 자습서,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수많은 사용자 제작 우주선 및 The Martian의 재현으로 활동해 왔습니다. 그 인기로 인해 NASA는 실제 NASA와 마찬가지로 Squad 개발자에게 다가가 그들과 협력하여 실제 미션을 기반으로 새로운 게임 내 콘텐츠를 만들었습니다.

더트 랠리

더트 랠리
더트 랠리

Codemasters의 얼리 액세스 개발에 대한 첫 번째 시도는 유익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DIRT Rally는 현재 136,000명의 플레이어와 92%의 Steam 사용자 점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실제 운전에 대한 새로운 초점과 콘솔 스타일 표현에서 벗어난 변화 덕분입니다.

F1 2015와 마찬가지로 이 랠리 시뮬레이터 게임은 이전 DIRT 게임의 준아케이드 물리학보다 훨씬 더 세분화되고 무게감이 느껴지는 새로운 조작 모드이며, 랠리 시뮬레이터 게임은 최고의 힘의 최고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RBR이 14년 동안의 모드 개발로 더욱 풍성해진 여전히 훌륭한 랠리 시뮬레이션 게임이라는 사실을 보고할 사람이 있을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리고 현재 사용자 제작 콘텐츠의 양과 품질이 엄청나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1080p 이상의 최신 PC에서 모드와 함께 RBR을 올바르게 실행하려면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이제 더 나아가 DIRT Rally가 자동차의 미래임을 받아들일 때입니다.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증기

최고의 시뮬레이터 게임 중 하나인 이 게임에는 종종 제기되는 논쟁이 있습니다. Euro Truck Sim은 열망적이지 않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비행 시뮬레이터를 하는 이유는 조종사가 되는 것이 매우 어렵고 재정적으로 금지되어 있기 때문이며, 반대로 트럭을 운전하는 직업을 얻는 것은 상대적으로 쉽습니다.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트럭을 운전하는 직업을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한편으로는 북부 이탈리아의 차선을 제한 속도로 순항하고 지역 라디오 방송국에서 흐릿하게 음악을 틀어주는 것은 영혼을 위한 순수한 음식입니다. 반면에 이것은 궁극의 도전입니다. Dark Souls II에서 Smoke Knight를 이겼죠? 룩셈부르크에서 부다페스트까지 야간 여행을 마치고 유람선을 타는 Scania R Highline과 평행하게 주차한 후 돌아옵니다.

그만한 가치가 있는 최고의 시뮬레이터 게임과 마찬가지로 Euro Truck Simulator 2에는 커뮤니티의 사랑스러운 손으로 만든 수많은 모드가 있습니다. 기본 게임은 수천 킬로미터의 부동산과 차량의 부족함을 자랑하지만, 거기에는 수많은 추가 트럭, 지도, 상징 및 사운드 팩이 있습니다.

사일런트 헌터: 태평양의 늑대

사일런트 헌터: 태평양의 늑대
증기

영화 속 묘사와 달리 잠수함은 매끄럽고 날렵한 죽음의 도구가 아니다. 그들은 해수면에서 취약하고 그 아래에서는 눈이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그들은 이해할 수 없는 광대한 바다에서 며칠 동안 화물선을 사냥했고, 전투를 벌일 때 배는 일정한 시간 상태로 움직였습니다. 주제가 비디오 게임에 적합하지 않다면 잠수함 전투가 적합합니다.

하지만 사일런트 헌터 4는 비디오 게임이 아닙니다. 가장 태양을 혐오하는 해군 사령관만을 위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현실적인 WW2 게임으로, 불친절한 전화로 가득 찬 통제실과 상사에 대한 경외심으로 인해 잠수함을 특정 죽음으로 인도할 때 많은 낑낑거림을 금하는 승무원이 있습니다. . . 대자연은 여기 태평양 바닥에 있는 추축국 적만큼 치명적입니다.

풋볼 매니저 2020

풋볼 매니저 2020
풋볼 매니저 2020

이것에 대한 최고의 시뮬레이터 게임은 고전적인 스포츠 매니저가 다른 게임을 위해 현장으로 돌아갑니다. 51개국에 200개 이상의 팀과 116개 리그가 있는 Football Manager 2020은 몰입감 넘치는 축구 경험을 제공합니다. 거물 이적에 현금을 버리거나 완전히 새로운 개발 센터를 통해 미래의 스타를 훈련시키십시오.

감독으로서 다가오는 경기를 위한 새로운 게임 전략을 만들고 게임 전개를 지켜보고 클럽의 미래에 대한 비전을 정의하고 문화, 목표 및 성공을 위한 장기 계획을 형성하십시오. 여러분의 손끝에 있는 이러한 광대한 가능성과 함께, 이것은 진정으로 아름다운 게임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