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의 10명의 영웅

SEA 게임 e스포츠

비시저 만들기 방금 게임을 다운로드한 사람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아직 많이 혼란스러우실 수 있습니다. 초보자에게 가장 적합한 LoL 와일드 리프트 영웅은 누구인가요?

2020년 10월 27일 출시된 리그 오브 레전드의 모바일 버전은 MOBA 게임 팬들을 설레게 만드는 데 성공했습니다. DOTA 2의 라이벌이기도 한 이 게임은 Mobile Legends보다 훨씬 더 훌륭하고 가장 흥미진진한 MOBA 게임 목록에 포함될 자격이 있습니다!

다른 MOBA 게임과 마찬가지로 LoL로 더 친숙한 이 게임에도 다양한 난이도의 영웅이나 챔피언이 있습니다. 초보자인 분들도 걱정하지 마세요. VCGamers는 최고의 LoL 모바일 영웅을 위한 12가지 추천을 제공합니다. 선택하세요!

초보자를 위한 LoL 와일드 리프트 영웅 추천

1.마스터 이

Af1cc 최고의 롤 모바일 히어로

이 영웅에 붙은 정글러 역할은 높은 데미지와 공격 속도로 풍성해졌기 때문에 마스터 이와 같은 초보자를 위한 LoL 모바일 영웅과 함께 플레이하면 게임이 효과적입니다. 말할 것도 없이, 소탕 캠프도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 기술과 관련하여 Master Yi는 하이랜더를 가지고 있어 갱킹 시 정말 유용합니다. 둔화 면역, 25%의 추가 이동 속도, 30%의 공격 속도 증가, 마스터이는커녕 부족하지 않나요?

2. 럭스

히어로 롤 모바일 옵 728e2

미드라이너로 플레이하고 싶으신가요? 플레이하기 쉽고 최고의 LoL 모바일 영웅을 사용해보세요. 스킬 1인 라이트 바인딩은 한 번에 두 명의 영웅을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스킬 2, 프리즘 배리어를 사용하면 원하는 방향으로 스틱을 던지고 팀원에게 방패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의 파이널 스파크 스킬은 또한 정말 압도적인 피해를 주는 레이저와 같은 공격을 일으킵니다!

3. 징크스

히어로 롤 와일드 리프트 E1b6d

막스맨 롤 팬이라면 엄청난 데미지를 가진 LOL 모바일 영웅 중 하나인 징크스를 사용할 수 있고, LoL을 배우면서 킬도 수확할 수 있습니다! 이 치명적인 챔피언은 공격 속도도 가지고 있으므로 슈팅 속도와 높은 데미지가 그를 팀의 주축으로 만드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Jinx는 패시브 스킬, 즉 Get Excited라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의 모든 스킬이 활성화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이 스킬은 공격이 목표물에 명중하면 보너스 이동 속도 덕분에 경기 내내 정말 유용합니다.

4. 블리츠크랭크

최강 롤 모바일 히어로 63bb3

지원은 MOBA 게임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이므로 특히 게임 초반에 LoL 모바일 영웅을 압도하는 라인에이 권장 사항이 포함되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함께 사용하면 다른 챔피언을 즉시 죽일 수 있는 로켓 그랩과 파워 피스트 스킬 덕분에 적들은 블리츠크랭크에 맞서기 어려울 것입니다. Vicigers를 지원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까?

5. 재

롤 모바일 15b01의 영웅

아직 초보자라면 부끄러워하지 마세요. LoL 모바일 영웅 Ashe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공격-데미지 캐리라는 ADC 역할은 손가락을 구부릴 수 있는 콤보 스킬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Ashe는 매우 신뢰할 수 있습니다. 적을 기절시킬 수 있는 그녀의 궁극기 마법의 수정 화살을 사용하는 개시자가 되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Ashe는 범위 영웅이기도하므로 게임에서 상대를 공격하는 것이 더 안전합니다. 다행히 처음부터 Ashe도 얻을 수 있으므로 Wild Rift를 처음 플레이할 때부터 이 영웅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6. 가렌

Hero Lol 모바일 지원 74972

가렌은 어디에서나 정말 추천하는 초보자용 LoL 모바일 영웅입니다. 초보자가 보통 공격할 때 죽는 것을 두려워하는 경우 Garen의 탱커 역할은 이 영웅이 정말 좋은 내구성을 가지고 있고 게임 후반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기 때문에 Garen은 1 대 1로 싸울 수 있을 정도로 강합니다. 기술 조합이 좋지 않은 초기 게임. 플레이하기가 복잡합니다.

7. 진

Hero Lol Mobile Overpower 5a043

따라서 초보자를 위한 Mobile Legends 플레이 방법을 이미 이해하고 있는 Vicigers의 경우 이 영웅을 사용하여 LoL을 플레이하는 것이 확실히 낯설지 않을 것입니다. LoL 모바일의 이 영웅은 Granger Mobile Legends와 매우 유사한 게임 플레이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Jhin을 플레이하려면 조심해야 합니다. Jhin은 좋은 탈출 기술을 갖추고 있지 않고 공격도 제한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예! 그의 자동 공격 공격은 4번의 공격만 생성하며 항상 4번에 치명타 공격을 가합니다. 이것이 Jhin이 가장 좋아하는 LoL Wild Rift 영웅이 될 수 있는 이유입니다.

8. 바이

지긋지긋한 롤 모바일 히어로 D21a2

매력적이고 단순한 Vi입니다. 정글러 역할을 하는 이 챔피언은 간단한 스킬 세트를 가진 영웅으로 플레이하고 싶은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그래도 Vi로 플레이하면 즉사, 적 갱킹이 가능하기 때문에 랭크 모드를 플레이할 때도 이 영웅을 추천합니다.

9. 미스 포츈

영웅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5164b

컨트롤이 간단한 또 다른 명사수인 Miss Fortune입니다. 그들이 가진 기술과 잠재력을 극대화하려면 영리하게 농사를 지어야 합니다. 지역인 그의 궁극적인 기술은 상대 팀원을 쉽게 다치게 할 준비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더 흥미로운 것을 원하십니까? 콤보 Marksman 듀오, 즉 Miss Fortune + Ashe로 플레이해 보십시오. 확실히, 이 조합은 LoL 모바일이 이기기 어려울 수 있는 영웅을 압도하게 만들 것입니다.

10. 베인

가장 쉬운 롤 모바일 히어로 54dab

전장에서 뉴비들의 주축이 될 수 있는 마크스맨 포지션의 또 다른 여성 영웅. 베인은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에 버프를 부여하는 궁극기 스킬로 인해 이동 속도가 빠르다는 점에서 다른 명사수들과 상당히 다릅니다. 이 스킬 덕분에 베인은 민첩하고 사용하기 쉬운 명사수 영웅이며, 무엇보다 이 영웅은 쉽게 죽지 않는다!

Viciger 여러분, 아직 초보자일 때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LoL 모바일 영웅에 대한 VCGamers의 10가지 권장 사항입니다. 어서 해봐요! 위의 모든 영웅을 시도하여 게임 플레이와 호환되는 영웅을 찾을 수 있습니다.

VCGamers에서만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정보를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소식을 놓치지 않도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됩니다 VCGamers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우란사리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