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1 Moonton 시즌 20의 Harith Mobile Legends 무료 스킨

Mobile Legends 플레이어를 위한 무료 Harith 스킨

안녕하세요 Vicigers 친구 여러분, 연례 Mobile Legends 이벤트인 515 Unite를 기념하기 위해 Moonton은 종종 플레이어를 위한 다양한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올해는 원래 서버에 출시되지 않았지만 Moonton은 마침내 Harith의 "패션 전문가" 스킨이라는 무료 스킨을 플레이어에게 제공합니다.

전체 기사 읽기

패션 전문가 Harith 자신은 실제로 2019년부터 Mobile Legends의 유명 유출자 여러 명으로부터 파일을 알고 있었습니다. 이 스킨은 원래 모바일 레전드에서 매월 럭키박스 이벤트를 플레이하면 얻을 수 있는 에픽 리미티드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무료 스킨 Harith Mobile LegendsLegends
출처: ML_LPY

그러나이 Fashion Expert 스킨의 출시는 종종 Mobile Legends 유출자가 Moonton에서 패션 전문가 스킨을 출시하고 Mobile legends 어드밴스 서버의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제공한다고 발표 한 최근까지 연기되었습니다.

이것은 Mobile Legends 이벤트, 즉 다른 품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515개의 통합 이벤트의 일부입니다.

예, 원래 서버 플레이어도 향후 515 연합 이벤트의 일부로 이 스킨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출처 : google.com

적어도 지금은 꽤 나쁜 마법사인 Harith가 돌아와서 이 스킨의 존재감으로 경기를 지배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