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롭고 교육적인 2024년 어린이를 위한 최고의 안전한 게임 5가지!

어린이를 위한 안전한 게임 (4)

현재 숫자가 있습니다. 계략 이는 최대 콘솔에 존재합니다. 스마트폰 그리고 아이들이 놀 수 있습니다. 많은 게임 중에 어린이에게 안전한 게임도 있습니다.

아이들은 스마트폰만 사용하면 모든 것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부모의 감독 없이 콘텐츠나 애플리케이션에 액세스하는 어린이가 있습니다.

학교에 들어가기 전 어린 시절부터 아이들에게 가르칠 수 있는 교육 및 오락 시설이 많이 있으며, 그 중 하나가 게임입니다.

보통 아이들은 스마트폰을 이용해 게임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왜냐하면 사용법이 매우 쉽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부모의 감독이 없으면 아이들은 성장과 발달에 상당히 위험한 게임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이는 게임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따라서 어린이에게 안전한 게임을 찾는 것은 게임의 게임 플레이에 주의를 기울임으로써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비디오 게임과 이것이 학생 학업 수행에 미치는 영향

어린이를 위한 최고의 안전한 게임 목록

어린이를 위한 안전한 게임 (2)
아이들이 게임을 하는 그림(출처: Crystal Beauty)

다음은 2024년에 플레이할 수 있는 어린이를 위한 최고의 안전한 게임입니다.

마샤와 곰: 교육적

어린이를 위한 안전한 게임 (6)
마샤와 곰: 교육적(출처: Google PlayStore)

2024년 어린이를 위한 최고의 안전한 게임 중 하나는 마샤와 곰: 교육적. 아마도 마샤와 곰을 좋아하는 어린이들에게 이 게임은 매우 적합할 것입니다.

Masha and The Bear: Educational은 2018년 12월 1일 Animaccord에서 개발 및 출시되었으며 어린이에게 매우 안전하고 교육적입니다.

물론, 게임은 어린이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으며, 예를 들어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iOS, 심지어 태블릿까지.

Masha and The Bear: Educational은 어린이들에게 흥미롭고 재미있는 학습 경험을 제공하며 이 게임을 통해 어린이들은 퍼즐을 풀고 요리하는 등의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으며 인지적 사고를 훈련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Masha와 The Bear의 인기 덕분에 이 게임은 캐릭터가 아이들이 집에서 플레이하는 것처럼 느끼게 해주기 때문에 어린이들에게 꽤 인기가 있습니다.

이 게임에 포함된 교육적 요소는 이 게임을 통해 색상, 모양, 숫자, 언어 등의 기본 개념을 소개하여 인지 창의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게임은 부적절한 광고나 앱, 제품 구매 광고가 없기 때문에 어린이들에게 매우 안전합니다.

그 외에도 이러한 게임을 하는 어린이를 모니터링하기 위해 활성화할 수 있는 자녀 보호 기능도 있습니다.

토카 보카 주니어

어린이를 위한 안전한 게임 (7)
토카 보카 주니어(출처: Google PlayStore)

아이들이 스마트폰으로 꼭 플레이해야 할 최고의 어린이 안전 게임은 바로 토카 보카 주니어.

Toca Boca Jr는 Play Piknik에서 2015년 5월 25일에 디자인하고 출시했습니다.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최고의 교육용 게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아이들은 놀고, 창의력을 발휘하고, 자신만의 가상 세계를 만들고, Toca Boca Jr의 세계에서 모험을 떠날 수 있습니다.

다음은 Toca Boca Jr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모음입니다.

  • 토카 자연: 여기에서 아이들은 자신만의 세계를 만들 수 있고 과일이나 채소를 심고 수확할 수 있으며 야생동물에게 먹이를 줄 수도 있습니다.
  • 토카 키친 2: 이 게임에서 아이들은 맛있는 음식을 요리하고 손님에게 대접할 수 있습니다.
  • TOCA LAB: 요소: 이곳에서 아이들은 과학의 세계로 모험을 떠나 최대 118개의 원소를 발견하고 실험실에서 테스트하고 재미있게 실험함으로써 과학자가 될 수 있습니다.
  • 토카 빌더: 마인크래프트 게임처럼 아이들은 블록을 이용해 자신만의 건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최대한 창의적으로 꾸밀 수도 있습니다.
  • TOCA 애완 동물 의사: 여기서 아이들은 수의사가 되어 의료 장비를 사용하여 15마리의 아픈 애완동물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 TOCA 연구실: 식물: 여기서 아이들은 정원 도구를 사용하여 식물을 심을 수 있습니다.

TOCA Boca Jr는 스마트폰에서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안전하고 광고가 없으며 어린이에게 보장되므로 COPPA 및 kidSAFE 인증을 받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어린이 발달에 적합한 10가지 게임 추천!

아기 팬더의 마을: 나의 꿈

어린이를 위한 안전한 게임 (1)
아기 팬더의 마을: 나의 꿈 (출처: Google PlayStore)

세 번째 스마트폰 어린이 안전 게임은 베이비버스에서 2018년 9월 5일 출시한 아기 팬더의 마을: 나의 꿈입니다.

아기 팬더의 마을: 나의 꿈에서 아이들은 특별한 음식과 친절한 주민들이 사는 흥미로운 마을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도시에는 승무원, 요리사, 교사, 고고학자, 우주비행사, 경찰, 소방관, 의사 등 8가지 직업이 있습니다.

아이들은 간단한 수학 문제를 해결하고, 친구들과 협력하고, 창의력을 발휘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끝없는 알파벳

어린이를 위한 안전한 게임 (3)
끝없는 알파벳 (출처: Google PlayStore)

어린이를 위한 다음 안전한 게임은 Originator Inc가 2013년 10월 1일에 개발하고 출시한 Endless Alphabet입니다.

Endless Alphabet은 Android 및 iOS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교육 및 퍼즐 장르입니다.

게임 플레이는 아이들이 읽기 능력을 배우고 어휘 능력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매우 독특합니다.

게임의 교육적 요소는 아이들이 이러한 단어의 발음을 읽고 듣는 연습을 할 수 있도록 독특하고 다채로운 시각적으로 여러 글자를 제시한다는 것입니다.

물론, 이 끝없는 알파벳 게임은 광고나 제3의 애플리케이션 구매가 없기 때문에 아이들이 편안하게 배울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안전합니다.

칸아카데미 키즈

어린이를 위한 안전한 게임 (5)
Khan Academy Kids(출처: Zendesk)

아이들을 위한 안전한 게임으로 다음으로는 아이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게임인 칸아카데미 키즈(Khan Academy Kids)가 있습니다.

Khan Academy Kids 게임은 교육 프랜차이즈인 Khan Academy에서 2017년 7월 10일에 개발 및 출시되었습니다.

Khan Academy Kids의 장르는 Android와 iOS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교육 및 문제 해결 장르입니다.

아이들이 독서, 퍼즐 풀기, 가상 교육 세계에서의 모험과 같은 학습 활동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도 매우 흥미롭습니다.

이 게임에는 학습 기술을 연습할 수 있는 과제가 포함된 학습 자료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Khan Academy Kids는 언어, 수학, 사회 등 학습 능력을 훈련하고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과목 자료를 다루고 있습니다.

물론, 이 게임은 학습을 방해하는 콘텐츠나 광고가 없기 때문에 어린이들이 플레이하기에 매우 안전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2024년 최고의 모바일 교육 게임 목록, Auto가 점점 더 똑똑해지고 있습니다!

2024년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어린이를 위한 최고의 안전한 게임 5가지 목록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싶으신가요?

자, 귀하의 디지털 제품 요구 사항을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