힉스 도미노 퍼플과 골드 칩 차이점

칩은 Higgs Dominoes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화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Higgs Domino 게임의 보라색 칩과 금색 칩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눈에 보이는 노란색 칩과 보라색 칩의 차이점과 둘 다 가지고 있는 이점의 수준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차이점을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아래 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힉스 도미노 칩을 무료로 받는 방법

힉스 도미노 칩이란?

메인 메뉴 힉스 도미노
퍼플 칩과 골드 칩 힉스 메인 메뉴의 차이점. 출처: 유니핀 블로그

Higgs Domino에는 자체 통화인 칩이 있습니다. 통화로 칩을 사용하여 모든 플레이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뿐만 아니라 칩을 사용하여 개발자가 제공하고 만든 이벤트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칩은 Higgs Domino를 플레이하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칩을 얻기 위해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 그중 하나는 사용 가능한 교환 코드를 입력하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VC Market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충전하고 무료 칩을 얻을 수 있지만 퍼플 칩과 골드 칩의 두 가지 유형의 칩이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두 칩은 용도, 이점, 기능 및 특성이 다르기 때문에 두 칩을 구분할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설명을 보시죠!

또한 읽기: 힉스 도미노를 충전하는 쉽고 안전한 방법

퍼플 칩과 골드 칩의 차이점

힉스 도미노 퍼플 칩 예제
힉스 도미노 퍼플 칩 예제. 출처: SpiritNews

가장 큰 차이점은 색상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금 칩은 금색 또는 금색을 띤다. 게임에서 이기면 이 칩을 얻을 수 있고 교환할 수 있습니다.

한편, 공식 파트너나 힉스 도미노 에이전트에서 퍼플 컬러를 입힌 퍼플 칩도 있다. 공식 파트너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더 많은 골드 칩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보라색 칩보다 금색 칩을 더 많이 찾습니다. 작은 조각 충전을 통해 금색을 얻거나 대박을 얻어 승리할 수 있습니다.

금 칩도 더 저렴하고 다양합니다. 퍼플 칩과 달리 공식 파트너에서만 얻을 수 있는 칩의 가격은 균일하고 더 비쌉니다.

또한 읽기: Higgs Domino 파트너가 되기 위한 이용 약관

퍼플 칩의 이점

퍼플 칩과 골드 칩의 차이점 Higgs Big Win
Big Win Higgs Domino의 예. 출처: Esportsku

위에서 언급한 차이점 외에도 보라색 칩이 금 칩을 사용하는 것보다 수익성이 더 높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보라색 칩을 사용하면 금색 칩보다 더 자주 이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장점은 커뮤니티에 떠도는 소문 힉스 도미노. 보라색 칩을 사용할 때 더 자주 이길 가능성이 있다는 증거는 없습니다.

이것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능력과 이점 자체입니다. 따라서 보라색 칩은 승률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두 칩에 대해 확실한 것은 합법적인 칩이라는 것입니다. 두 칩이 모두 합법적이라는 것을 알고 나면 이 두 칩을 자유롭게 사고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Higgs Domino 게임에서 금색 칩과 보라색 칩의 차이점에 대한 토론.

Higgs Domino 칩 충전의 요구 사항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챔피언

    훌륭한 설명 사장님.
    게임하다가 그냥 졌네요..
    vcgamer에서 쇼핑하는 것은 매우 쉽고 빠른 과정이며 문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