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3.2에 대한 Nahida Genshin 영향에 대한 5가지 흥미로운 사실

나히다 겐신 임팩트

나히다 원신 임팩트 Dendro Archon은 이 게임의 모든 종류의 Bloom/Aggravate 팀에서 중요한 강력한 Dendro 충실자가 될 것입니다.

Genshin Impact 3.2는 2022년 11월 2일에 출시될 예정이며, 이와 함께 Dendro Archon Nahida의 데뷔도 함께 합니다. 그는 앞으로 6개월 동안 출시되는 마지막 Dendro 캐릭터가 될 것입니다. Nahida Genshin Impact의 선택 무기는 Catalyst입니다.

전통에 따라 전체 키트는 얼마 전에 유출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Nahida는 Dendro의 반응에 매우 좋은 캐릭터였습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Nahida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을 공유합니다. 원신 임팩트 3.2.

Nahida Genshin Impact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Nahida는 또 다른 새로운 4성 Layla와 함께 3.2 배너에서 데뷔할 예정인 최신 5성 캐릭터입니다. Dendro Archon은 Genshin Impact에서 Catalyst 무기를 사용합니다.

그를 소환하고 건설하는 데 관심이 있는 매니아는 그의 파밍 전 승천 재료와 그를 위한 재능 수준에서 시작해야 합니다.

훌륭한 패시브 지원

나히다 겐신 임팩트
나히다 겐신 임팩트

나히다의 패시브 3개 모두 유용하고 압도적입니다. 그의 첫 번째 패시브인 Compassion Illuminated는 활성 캐릭터의 Elemental Mastery를 팀에서 가장 높은 EM을 가진 캐릭터의 EM의 20%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능력은 Kazuha의 부스트만큼 강력하지는 않았지만 EM 보너스는 여전히 상당히 컸습니다.

그의 두 번째 패시브는 자신의 피해를 즉시 증가시킵니다. EM이 높을수록 데미지와 치명타율이 높아집니다. 탐색하는 동안 3가지 중 수동적인 기능을 통해 플레이어는 수집품을 원격으로 수집할 수 있어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레이트 오프 코트 Dendro 앱

엘리멘탈 리액션 덴드로 아티팩트 원신 임팩트
덴드로 원신 임팩트

필드 외 DPS 캐릭터는 항상 Genshin에서 가치가 있으며 Nahida도 예외는 아닙니다. Dendro Nahida의 주요 적용 방법은 25초 동안 Skandha의 씨앗 효과로 최대 8명의 적을 표시할 수 있는 그녀의 원소 기술입니다.

이 긴 지속 시간은 더 쉬운 회전을 허용하여 다른 캐릭터가 피해를 입히고 반응을 유발할 수 있는 충분한 필드 시간을 제공합니다. 그는 C2로 Dendro의 핵심을 중요하게 만들 수도 있으며 Nilou와 함께 사용하면 매우 유용합니다.

최고의 원소 시너지

내부 쿨다운 원신 임팩트 요소
원신 임팩트의 요소

이 캐릭터 키트는 매우 잘 만들어졌습니다. EM 스케일의 Dendro Catalyst이기 때문에 Pyro, Hydro 및 Dendro와 뛰어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합니다.

그러나 그의 스킬은 Dendro의 핵심 피해에만 반응하기 때문에 그에게 가장 좋은 팀은 아마도 Hydro일 것입니다. 이러한 원소 시너지 효과는 그의 키트와 그로 인한 피해 잠재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부스트는 이 파티에 있는 캐릭터의 유형에 따라 여러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동일한 요소의 두 문자를 사용하면 효과가 크게 증가합니다. 그는 Burgeon 팀을 실행 가능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Dendro Catalyst인 Nahida는 파이로와 뛰어난 원소 시너지를 발휘합니다. 수력, 그리고 일렉트로. 이러한 원소 시너지 효과는 그의 키트와 그로 인한 피해 잠재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엘리멘탈 버스트는 파티에 있는 캐릭터의 엘리멘탈 유형에 따라 나히다에게 다른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동일한 요소의 두 문자를 사용하면 효과도 크게 증가합니다.

AoE 버스트가 가장 큽니다.

 

나히다 겐신 임팩트
스킬 나히다 원신 임팩트

Nahida Genshin Impact는 가장 큰 게임 내 Elemental Burst AoE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마야 사원은 0도 별자리에서도 거대합니다.

이로 인해 일부 캐릭터는 AoE가 낮고 움직이는 적을 처리할 수 없기 때문에 Nahida는 전투에서 더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녀의 Burst는 처음부터 100% 활성 시간을 갖습니다. 50 에너지 비용만으로 플레이어는 필요할 때 계속해서 스팸을 보낼 수 있으므로 회전이 훨씬 쉬워집니다.

3.2 공개 베타가 곧 종료됨에 따라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서 이에 대한 많은 유출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이것은 Ganyu와 비교하여 그의 Elemental Burst AOE의 범위를 보여줍니다.

그는 또한 Constellation 0의 Genshin Impact에서 가장 큰 버스트 AoE 범위 중 하나를 갖게 될 것입니다. 그가 Elemental Burst를 시전하면 파티원과 자신에게 많은 버프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2022 Hoyofest 이벤트 리뷰

쉬운 구축

나히다 겐신 임팩트
나히다 겐신 임팩트

Nahida가 EM 캐릭터인 경우 플레이어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EM 조각을 Nahida에 배치하고 다른 캐릭터의 크리티컬 아티팩트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플레이어가 높은 EM 하위 통계로 인해 제공되는 많은 아티팩트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빌드가 평소보다 훨씬 쉬워집니다. 그러나 그는 Sumeru의 새로운 아티팩트 세트가 필요하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즉시 준비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모든 손상에 대한 EM(Elemental Mastery)을 축소한 덕분에 Genshin Impact 팬은 모든 아티팩트에 대한 치명타 통계와 함께 총 EM을 최대화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eepwood Memories Genshin Impact 사용자를 위한 캐릭터 추천

그가 Sumeru의 새로운 유물 금박을 입힌 꿈으로부터 큰 이익을 얻을 것이라는 점을 잊지 마십시오. 따라서 플레이어는 수지로 이것을 경작하기 시작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