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awei Matebook X Pro 2022 사양

화웨이 메이트북 xpro

화웨이 는 이제 스마트폰 제품 및 액세서리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이제 Huawei는 노트북 장치로 인도네시아에서 과시하기 시작했습니다. Unstoppable은 슬림하고 섹시한 디자인의 Huawei MateBook X Pro라는 프리미엄 노트북도 출시했습니다.

Huawei MateBook X Pro 노트북은 에메랄드 그린이라는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이 노트북은 또한 11세대 Intel Tiger Lake 프로세서, 즉 Core i7 1165G7로 구동됩니다.

또한 이 프로세서에는 Intel Iris Xe라는 통합 그래픽 카드가 내장되어 있으며 현재도 여전히 가장 빠른 기본 Intel 그래픽입니다. 이 그래픽 카드는 Huawei MateBook X Pro 터치스크린 화면을 통해 디스플레이를 제공합니다. 

Huawei는 또한 이 얇은 노트북에서 상당히 큰 배터리 용량을 제공합니다. Huawei는 56Wh의 용량에서 10시간의 수명을 가진 배터리를 약속합니다. 물론 이렇게 하면 사무실이나 집에서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Huawei MateBook X Pro의 전체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화웨이 메이트북 X 프로에 대하여

이 노트북 구매 예정이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먼저 들어보시면 됩니다.

충전기

화웨이 메이트북 xpro
게임을 위한 최고의 노트북

이 하나의 장치에 제공된 충전기는 실제로 매우 즐겁습니다. 이 장치는 65와트 USB-C-USB-C 충전기를 사용합니다. 특히 MateBook X Pro는 USB-C를 사용하는 스마트폰 충전기로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설계 

화웨이 메이트북 xpro
화웨이 메이트북 노트북의 디자인

아마도 소비자들은 노트북을 살 때 검정색이나 은색이 지루할 것입니다. 이미 이 알루미늄 바디를 사용하고 있는 메이트북 X 프로와는 다를지도 모르겠다. 에메랄드 그린 색상은 이 노트북을 견고하게 만듭니다. 또한 이 장치는 지문으로 인해 쉽게 더러워지지 않는 디자인입니다. 

Huawei MateBook X Pro에서 사용하는 화면은 유광 모델에 LTPS 타입입니다. 해상도는 3000×2000이고 크기는 13.9인치이며 비율은 3:2입니다.

화면 자체는 Full HD 해상도로 동영상을 시청하기에 매우 편하고 터치(터치스크린)를 지원하여 조작이 간편합니다. 상단, 좌우의 얇은 프레임도 만들어줍니다. 노트북 이것은 더 예뻐졌습니다. 

얇은 프레임에 대해 말하면 웹캠 배치에 영향을 미칩니다. 다행스럽게도 Huawei는 F6과 F7 키 사이에 카메라를 배치할 만큼 똑똑합니다. 키보드 자체도 짧은 터치 반응으로 꽤 편하다. 키 사이의 디자인도 편안하게 입력할 수 있을 정도로 가깝습니다. 

성능

화웨이 메이트북 xpro
화웨이 메이트북 노트북 성능

이 얇은 노트북은 종종 Tiger Lake로 알려진 Core i7-1165G7 프로세서를 사용하며 Iris Xe라는 통합 그래픽 카드가 있습니다. Core i7-1165G7 자체에서 사용되는 Iris Xe에는 96개의 실행 장치가 있어 속도가 빠릅니다.

프로세서 자체에는 2.8GHz에서 8개의 스레드가 있는 4개의 코어가 있으며 12~28와트의 TDP에서 작동합니다. Tiger Lake 자체는 10nm SuperFin 리소그래피를 사용합니다.

성능 비교를 위해 Intel Core i7 1185G7 또는 AMD Ryzen 4700U를 페어링했습니다. Huawei MateBook X Pro 2021 노트북이 얼마나 빠른지 확인하는 것이 전부입니다. 또한 벤치마크는 게임용 생산성과 그래픽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얻은 값으로 Intel Iris Xe는 낮음에서 중간 설정으로 거의 모든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속도는 다음과 같은 하드웨어 가속을 사용하는 여러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포토샵 Office가 성능을 도왔습니다. 

생산성 자체를 위해 여러 벤치마킹 소프트웨어에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Huawei MateBook X Pro와 같은 노트북은 비디오 및 이미지 편집에도 자주 사용됩니다. 물론 콘텐츠 제작에는 프로세서와 GPU 성능이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는 Gaming Your Way 이벤트, 우승 노트북 및 HP Gaming을 개최합니다!

배터리

화웨이 메이트북 xpro
화웨이 메이트북 노트북에 대해

DailySocial은 장치가 MP4 콘텐츠가 포함된 1080p 비디오 파일을 시청할 수 있는 시간을 기반으로 이 노트북을 테스트합니다. 단일 배터리 테스트는 일상적인 사용에서 동일한 결과를 생성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랩톱 사용을 측정하기 위한 연구가 수행되었습니다.

Core i7 1165G7을 사용하는 이 노트북의 성능은 더 이상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프로세서가 여전히 10nm 생산 중임에도 불구하고 사용하는 동안 과열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MLBB 토너먼트에 참여하고 포인트를 모아 ROG 노트북을 받으세요

따라서 열 없이 빠르게 완료되므로 콘텐츠 제작에 사용하는 것이 더 편할 것입니다. 또한 이 노트북은 여전히 게임을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